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

   읽는 시간 2 분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 노랑통닭은 부산에서 시작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닭을 가마솥에 튀기는것과 무염지 닭을 쓰는것이 특징인 브랜드입니다. 치킨무 포장에 아재개그를 적고 외상 조건 10계명등 재미있는 마케팅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친밀감을 느끼게하는데요.

이때문인지 2019년에는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순살 3종 세트를 비롯해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

1. 순살 3종 세트

노랑통닭 메뉴 추천 순살 3종 세트

순살 3종 세트는 노랑통닭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로 맛도 훌륭하고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치맥용으로도 최고인 3종 세트랍니다.

  • 가격 : 21,000원
관련글 :  본 도시락 추천 메뉴 추천 가격 BEST 9 직원 강추

[sc name=”gflix” ][/sc]

2. 알싸한 마늘치킨

알싸한 마늘치킨

노랑통닭을 애용하는 많은 분들이 인생치킨으로 꼽고있는 알싸한 마늘치킨은 독특한 매운맛을 자랑합니다. 자칫 진부할 수 있지만 보통 마늘 치킨은 입에 넣자마자 매운맛이 돌지만 알싸한 마늘치킨은 이름답게 살살 아려오면서 매운 맛이 느리고 강력하게 느껴지는게 특징입니다. 부먹보단 찍먹이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 추천드려요!

  • 가격 : 레귤러 17,000원 사이즈업 21,000원

3.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네.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별 다른 설명이 필요없을것 같지만, 말 그대로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으로 저도 처음 알았는데 마니아층이 많은 메뉴입니다. 튀김보다 속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 가격 : 18,000원

4. 간장 더한 치킨

간장 더한 치킨

노랑통닭만의 비법 간장 소스와 숯불향을 더해 튀겨낸 간장치킨입니다! 치킨 외에도 떡과 연근튀김이 들어가는데요, 간장치킨은 타 브랜드와 큰 차이점이 없었고 연근튀김이 요물이랍니다.

  • 가격 : 21,000원
관련글 :  또래오래 메뉴 추천 BEST 9

5. 바삭 누룽지 치킨

바삭 누룽지 치킨

바삭 누룽지 치킨은 가벼운 야식이나 치맥용으로 최고인 치킨입니다. 간장베이스의 짭쪼름함과 달콤한 벌꿀이 만나 단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과 거기에 바삭한 누룽지 칩이! 맥주와 함께 치킨을 먹다가 물릴즈음이면 누룽지를 한입베어먹고 곳곳에 숨어있는 만두를 찾는것도 재미있답니다.

  • 가격 : 20,000원

[sc name=”gflix” ][/sc]

6. 맵싸한 반반치킨

맵싸한 반반치킨

맵싸한 반반치킨은 전체적으로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입니다. 심각한 맵찔이가 아니라면 충분히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풍미가 두 배.

  • 가격 : 23,000원

7. 뿌리노랑치킨

뿌리노랑치킨

노랑통닭의 신메뉴인 뿌리노랑치킨은 단숨에 노랑통닭의 시그니처 메뉴가 되었습니다. BHC의 뿌링클과 비슷한 비주얼이라 비주얼적으로는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없었지만 그만큼 실패없는 맛일텐데요.

노랑통닭의 순살이라는 특징답게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와 빈틈없이 묻어있는 야채 시즈닝과 그리고 파슬리 대파의 모습은 먹음직스러움을 한 눈에 담았습니다. BHC의 뿌링클보다 조금 더 나은 부분은 바삭한 식감과 저나트륨 1위인 브랜드답게 죄책감이 덜 든다는점..?

  • 가격 21,000원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 바게트 메뉴 추천 TOP 10

마치며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을 알아보았습니다. 노랑통닭은 타 가게처럼 치킨이 화려하거나 매콤하거나 자극적이진 않지만 은은하게 카레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옛날에 먹던 투박한 추억의 후라이드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