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만한 신발 리셀 사이트 추천 TOP 5

   읽는 시간 3 분

여러분들은 요즘 신발을 구매할때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보통은 크림, 솔드아웃 정도를 이용하실것 같은데 이번 시간에는 신발을 살때 어떤 플랫폼을 이용할 것인지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신발 리셀 사이트는 어느곳인지 비교해드리려고 합니다.

믿을만한 신발 리셀 사이트 추천 TOP 5

1. 크림

” 신발 리셀 사이트 크림 홈페이지 “

신발 리셀 사이트 중에서는 크림이 가장 앞서가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크림만의 커뮤니티도 활성화가 되어있고 말이죠. 그런데 크림을 보면 신발 가격이 주식 그래프처럼 오르락 내리락 해서 투자를 하는 상품 같기도 하고 가성비 제품을 찾기도 힘들죠.

그리고 생각보다 배송이 느리다는것이 단점이고 번개표시가 나와있는 제품들은 크림에서 자체적으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르게 받을 수 있지만 번개표시가 없으면 최소 4일에서 1주일은 걸리는것 같습니다. 물론, 판매자가 보내서 크림에서 검수를 하고 구매자가 받는 시스템이라 오래 걸릴 수 밖에 없겠습니다.

관련글 :  영감이 필요할땐? 포트폴리오 사이트 추천 BEST 10

2. 고트

” 고트 홈페이지 “

이 사이트는 스탁엑스와 같이 신발 리셀 사이트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나이키, 에어조던, 아이다스, 뉴발란스와 같은 인기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오프화이트, 슈프림, 스투시, 피어오브갓 에센셜등 인기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의류와 다양한 악세사리 제품도 구매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이키 덩크로우 및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그리고 에어조던 레트로 등 인기 컬렉션 제품도 많아요. 사이즈마다 가격대가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구매하는 제품은 미국 뉴저지배대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고 구매하는 금액이 200불을 초과하지 않는다면 해외 직구시 부과되는 관부가세가 면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스탁엑스

” 스탁엑스 홈페이지 “

스탁엑스는 리셀 사이트의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해외 사이트 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어도 지원가능하게 돼서 한국어로도 검색이 가능하고 문의도 가능해졌죠.

관련글 :  웹으로 즐기는 인터넷 퍼즐 사이트 TOP3

스탁엑스 같은 경우 장단점이 있어서 잘 이용하면 좋은 가격에 신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신발들을 해외 물량까지 포함해서 거래가 되기 때문에 크림보다는 훨씬 많은 수의 리셀 상품을 보유하고 있죠. 상품만 잘 찾는다면 크림보다 더 좋은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고요.

하지만, 해외 플랫폼이다 보니 국내 물건도 있는 반면 해외 물량 같은 경우 배송에 오랜 시간이 걸리며 구매할때 관세나 배송비가 포함된다는점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계산을 해야되는것은 아니고 포함해서 계산되기 때문에 포함해서 계산해도 가격이 좋을때가 많으니 잘 이용하면 좋습니다.

4. 솔드아웃

” 솔드아웃 홈페이지 “

솔드아웃은 무신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한정판 신발 사이트입니다. 크림보다는 후발주자로 시작했기 때문에 당연히 점유율은 낮은 편이지만 이슈가 여러번 있어서 신뢰도를 잃은 모습이죠.

신발을 포함해서 전체적으로 물량도 아직 부족한 편이고 그러다 보니 가격대도 형성이 잘 안되어있어서 아직은 득템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관련글 :  빠르게 누끼 따는 사이트 ( 이미지 배경 제거 ) BEST 11

5. 풋셀스토어

신발 리셀 사이트
” 풋셀스토어 홈페이지 “

풋셀스토어는 풋셀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고인물이 많은 개인거래 사이트로도 유명합니다. 마리텔에 대표가 직접 출연해서 굉장히 유명해지기도 했죠. 풋셀은 번개장터가 인수하며 사이트의 규모가 더욱 커지고 있고 안전거래 퀄리티와 자체적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풋셀스토어는 커뮤니티 기반의 리셀샵이기 때문에 리셀하기 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일정과 정보를 미리 찾아볼 수 있어 아주 좋은 사이트죠.

신발 리셀 꿀팁

신발 리셀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메커니즘은 리셀 전문 사이트에 들어가 카드5% 페이5% 이벤트를 활용해 신발을 저렴하게 다시 되파는 방식입니다.

이 방법이 소위 말하는 신발쟁이들이 주로 돈을 버는 방법으로 예를 들자면 이렇죠. 카드할인( +3 만원 ) + 포인트 (1만원 ) + 배송으로 오는 시간 동안 신발 가격 상승 = 3~10만원 이상의 수익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