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으로 즐기는 인터넷 퍼즐 사이트 TOP3

   읽는 시간 2 분

어린아이든 성인이든 질리지 않고 가끔씩 생각나고 즐기는 오락이 있습니다. 바로 직소 퍼즐처럼 여행중에나 맥주한잔 하면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오락 말이죠.

옛날에는 두꺼운 판을 가지고와서 게임을 즐겼지만 요즘 시대에는 웹으로 친구와 함께 즐길수도 있습니다. 컴퓨터나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으로 퍼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퍼즐 게임 사이트만 알고 있다면 말이죠!

2022-10-07 업데이트

웹으로 즐기는 인터넷 퍼즐 사이트 TOP3

1. Jigsaw explorer

Jigsaw 사이트 메인화면사진 보면서 퍼즐 맞추기 기능

Jigsaw explorer 는 무료로 퍼즐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퍼즐 사이트로 회원가입도 필요없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후 퍼즐을 맞출 사진을 클릭한 뒤 Play this puzzle 버튼을 눌러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안정적인 웹 호스팅 추천 TOP 7

퍼즐을 하다보면 배경색때문에 거슬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사이트는 12가지 색 중에서 원하는 색으로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고 타인을 초대해 함께 퍼즐을 맞춰볼수도 있습니다. 퍼즐이 너무 어렵다면 사진을 보면서 퍼즐을 맞출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주소 복사 방법

또, 이 사이트는 퍼즐 만들기 사이트로도 유명한데 퍼즐을 만들기 위해선 이미지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미지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구글링으로 원하는 사진을 인터넷에서 서칭 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 복사 버튼이 나옵니다.

2. Jigsaw Planet

jigsawplanet 메인화면Jigsaw Planet 게임화면

퍼즐 사이트 Jigsaw Planet 는 다양한 이미지로 퍼즐을 맞춰볼 수 있는 재미있는 사이트입니다. 로그인을 하면 퍼즐을 직접 만들어볼 수도 있고 퍼즐 게임마다 랭킹이 있어 경쟁심도 불러일으킵니다. 300조각 퍼즐을 4분만에 맞추는 사람은 밥만 먹고 퍼즐을 하는 것인지..

관련글 :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3. Keyholder

Keyholder

HTML5 게임 포털 사이트인 데브메카게임즈에서 제공하는 퍼즐 Keyholder 는 열쇠를 이동시켜 모든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간단한 퍼즐 게임 입니다.

키를 동일한 색상의 자물쇠로 이동해 제거하면 되고 마우스와 화살표 키를 이용해 플레이 합니다. 중독성 있는 BGM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플레이했네요. 플레이하다가 종료한 후 다음에 접속해도 진행 상황이 그대로 남아있는 것은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