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누끼 따는 사이트 ( 이미지 배경 제거 ) BEST 11

   읽는 시간 3 분

오늘은 간단하고 빠르게 누끼 따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포토샵 작업이 어려운분들을 위해 간단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누끼 따는 사이트 모음과 품질이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게 누끼 따는 사이트 BEST 11

1. Retoucher

Retoucher

리터처는 인기 있는 사이트는 아니지만 이미지에서 배경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웹 도구는 완전 자동이며 모든 유형의 이미지에서 작동합니다. 리터처에는 배경 제거 기능 외에도 이미지 리사이저, 이미지 회전기, 이미지 플리퍼, 이미지 자르기 등 몇 가지 다른 도구도 있습니다.

2. InPixio

InPixio

InPixio는 그다지 유명하지는 않지만, 웹에서 가장 간단한 배경 제거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몇 초 안에 자동으로 사진 배경을 제거합니다.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한 후 배경을 제거하려는 이미지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도구가 자동으로 배경을 감지하여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관련글 :  해외 국내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추천 TOP 15

3. DepositPhotos

DepositPhotos

DepositPhotos에는 클릭 한 번으로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 수 있는 온라인 이미지 배경 리무버가 있습니다. 이 웹 도구는 AI를 사용해 단 몇 초 만에 이미지의 배경을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출력 결과는 만족스러웠고 모든 유형의 이미지에서 잘 작동합니다.

4. Fotor Background Remover

Fotor

Fotor는 유용한 사진 편집 기능을 많이 제공하는 본격적인 웹 기반 사진 편집기입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이미지에서 배경을 감지하고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Fotor의 배경 제거 도구는 완전 자동 기능으로, 사진을 업로드하면 도구가 자동으로 배경을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5. Remove.bg

누끼 따는 사이트 Remove.bg

Remove.bg는 5초 안에 빠르게 누끼를 딸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이는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해줍니다. 한번의 클릭만으로 5초안에 이미지 배경을 자동으로 제거해주고 정교하고 정확한 제거가 되는것은 아니지만 왠만한 이미지는 문제없이 활용이 가능할정도로 편리한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회원가입도 필요없는 아주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관련글 :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5가지 비교 장단점은?

6. Slazzer

Slazzer

Slazzer 는 누끼따끼로 배경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업로드 이미지가 바로 보이는데요, 누끼따끼할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파일을 드래그해서 넣으면 배경이 제거된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배경이 제거된 원본 이미지는 로그인이 요구되며 유료이지만, 크기가 절반인 Preview image는 배경이 제거된 파일을 저장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Photoscissors

Photoscissors 사이트

Photoscissors 는 다른 사이트와 조금은 차별점이 있습니다.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해주지만 정확도면에서 다소 떨어집니다. 하지만, 본인이 원하는 구역을 지정해서 누끼를 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8. Pixlr

픽슬러 사이트

Pixlr 는 누끼 따기 사이트중 가장 유명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메인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의 네모칸을 눌러 REMOVE BG를 통해 누끼를 딸 수 있습니다. 기존의 누끼 따기 사이트로 유명한 리므브에선 작은 사이즈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픽슬러에선 큰 이미지도 누끼따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무료 포토샵 브러쉬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10곳

9. Removal.ai

Removal.ai

Removal.ai 는 다른 사이트와 비슷한 사이트지만 고해상도 이미지도 누끼를 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미지를 드래그앤드롭을 하면 자동으로 누끼를 따주고 여러 이미지를 해본결과 타 사이트보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게 나왔습니다.

10. 망고보드

망고보드

망고보드는 누끼 따는 사이트로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카드뉴스, 유튜브 채널아트, 배너, 썸네일 등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가입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후 ” 빈 슬라이드 ” 를 클릭하면 빠르게 누끼를 딸 수 있습니다.

11. 어도비 익스프레스

Adobe

어도비 익스프레스에서도 무료 배경 지우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익스프레스를 통하면 간단히 사진을 올리고 배경을 자동으로 제거해 줍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드래그 앤 드롭 뿐 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