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 게 없는 다이소 추천템 TOP 6

   읽는 시간 2 분

다이소 추천템 TOP 6 ” 모든게 다 있는 다이소는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 있는 제품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인데요. 마트에서 사면 비싼 물건이 다이소에 가면 몇 천원대로 판매하고 있어 저 또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온라인 몰 바로가기

다이소 추천템 TOP 6

1. 문서 분쇄기

문서 분쇄기

다이소 추천템 첫 번째 문서 분쇄기 입니다. 개인 정보가 적혀진 종이나 택배가 왔을 때 적혀져 있는 스티커를 그냥 버리기엔 찝찝하고 가위로 하나하나 오려서 버리자니 너무 귀찮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관련글 :  스티커 끈적이 제거방법 초간단 BEST7

그런 분들을 위해 추천 해드리는 문서 분쇄기는 종이를 넣고 손으로 돌리면 종이가 분쇄되는 수동 문서 분쇄기로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 문서 분쇄기 가격 : 5,000원

2. 봉지캡

다이소 추천 봉지캡

다이소 추천템 봉지캡입니다. 설탕이나 밀가루, 소금 등 봉지에 들어있는 양념을 양념통이에 덜어서 쓰고 남았을 때 보관하기 힘들 때 쓰는 물건으로 간편하게 밀봉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사용할 봉투를 자를 때 사선으로 캡이 들어갈 정도로 구멍을 내주고 캡을 끼우고 돌리면 되는데요. 천원에 캡 두개가 들어있어 굉장히 가성비가 좋은 잇템입니다.

  • 봉지캡 가격 : 1,000원

3. 펠리컨 수납함

펠리컨 수납함

다이소 추천 펠리컨 수납함은 뚜껑을 고정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층층이 쌓아서 사용이 가능한 적재 수납 박스로 눈에 보이면 지저분한 것들을 정리 할 때나 집 안에서 분리수거를 할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관련글 :  쉽게 하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가 변경 2가지 방법

수납함도 깊고 커서 아이들 장난감 정리 할 때에도 괜찮고 옷장에 넣어 놓고 속옷이나 양말을 정리해도 좋다는 의견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펠리컨 수납함 가격 : 5,000원

4. 강력 틈새솔

강력 틈새솔

다이소 강력 틈새솔은 초밀접모로 되어있는 틈새솔이며 모가 단단하고 힘이 있어 틈새 사이사이 청소를 시원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줄 눈 곰팡이 청소나 청소하기 힘든 구석 구석, 손이 들어가지 않는 곳 등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고 가격도 저렴하여 가성비 갑으로 추천드립니다.

  • 강력 틈새솔 가격 :1,000원

5. 테이블 캐리어

테이블 캐리어

다이소 테이블 캐리어는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아이가 있는 집은 젖병과 빨대 보관함,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은 식물 보관함, 화장대가 더러울 때 화장대 정리함, 작은 식기 보관이 필요할 때 등등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가격도 저렴하여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테이블 캐리어 가격 : 5,000원
관련글 :  스마트폰 물에 빠졌을때 대처방법

6.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는 한 팩에 150매가 들어있으며 청소 할 때 쓰기 좋은 가성비 갑 물티슈입니다.

두께는 좀 얇은감이 있지만 가볍게 쓰시기엔 충분히 괜찮은 물티슈로 한번 살 때 많이 사서 쟁겨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에끌라 깨끗한 물티슈 가격 : 1,000원

마무리

오늘은 다이소 추천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없는 게 없는 다이소, 다 있는 다이소에서 꼭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