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필수 메뉴 호텔 빙수 추천 TOP 7 가격

   읽는 시간 4 분

호텔 빙수 추천 TOP 7 가격 ” 일상생활에 지쳐 휴일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 꽤 있는데요. 특히 호텔에서 판매하는 빙수는 퀄리티가 남달라서 줄을 서서 먹을 정도라고 합니다. 오늘은 호캉스의 필수 메뉴인 호텔 빙수 추천과 호텔 빙수 가격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빙수 추천 TOP 7

1. 포시즌스 호텔 애플망고 빙수

포시즌스 호텔 애플망고 빙수

호텔 빙수 추천 포시즌스 호텔에서 판매하고 있는 애플망고 빙수입니다. 최고급 애플망고 위에 민트 망고 소스를 식용 금에 감싸서 판매를 하고 있어 굉장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서울 포시즌스 호텔 1층 로비 라운지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호텔 방문 할 일이 있다면 애플망고 빙수를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사이드 메뉴까지 알아보는 BHC 치킨 추천 TOP 10

2. 파라다이스 시티 또바빙수

파라다이스 시티 또바빙수

호텔 빙수 추천 파라다이스 시티 또바빙수입니다.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 빙수로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 인데요.

꿀에 4일간 절인 국산 대추 토마토와 바질 셔벗, 곱게 간 우유 얼음의 담백함 세 가지 재료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 있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겨서 먹을 수 있는 빙수입니다.

3. 조선팰리스 호텔 샤인머스캣 빙수

조선팰리스 호텔 샤인머스캣 빙수

조선 호텔 빙수 추천 조선팰리스 호텔 샤인머스캣 빙수입니다. 탱글탱글한 샤인머스캣이 올려진 빙수로 한 빙수에 샤인머스캣 다섯 송이가 들어가서 가격은 꽤 나가는 편입니다.

네 송이는 착즙해서 얼음으로 채우고 나머지 한 송이로 데코를 하는데요. 샤인머스캣 과일이 워낙 달아서 빙수로 먹으면 더욱 달달하면서 색다른 맛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4. 시그니엘 서울 샤인머스캣 빙수

호텔 빙수 추천 시그니엘 서울 샤인머스캣 빙수

호텔 빙수 추천 시그니엘 서울 샤인머스캣 빙수입니다. 호텔 더 라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빙수를 시키면 레몬샤베트와 패션후르츠 청, 팥 세 가지가 같이 나오는데요. 기호에 맞게 섞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TOP 7

우유 얼음 밑에 샤인머스캣 시럽이 깔려 있고 그 위에 샤인머스캣이 토핑 되어 있으며 그 위에는 식용 금 가루가 뿌려져 있어 굉장한 비쥬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5. 파크하얏트 서울 허니 골드 빙수

파크하얏트 서울 허니 골드 빙수

호텔 빙수 추천 파크하얏트 서울 허니 골드 빙수입니다. 빙수를 시키면 사과 퓨레와 생크림, 피칸이 사이드로 같이 나오는데요. 빙수에도 토핑이 되어 있지만 더 추가해서 드시면 굉장한 맛을 자랑합니다.

빙수 안에 꿀이 잔뜩 들어있고 얼음이 부드럽게 갈려있으며 식용 금이 크게 데코가 되어있는데요. 다른 호텔 빙수에 비해 가격은 좀 저렴한 편입니다.

6. 그랜드하얏트 호텔 망고빙수

그랜드하얏트 호텔 망고빙수

그랜드 하얏트 빙수 추천 망고빙수는 로비 라운지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생망고 슬라이스가 쌓여 나오며 토핑으로 팥과 연유, 패션후르츠 청이 같이 나옵니다.

관련글 :  노랑통닭 메뉴 추천 BEST 7

빙수 안에는 망고 시럽이 가득 차있으며 얼음이 부드럽고 같이 나오는 토핑을 얹어서 먹으면 망고의 달콤함의 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7.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쑥빙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쑥빙수

호텔 빙수 추천 마지막 인터컨티넨탈 쑥빙수입니다. 작년에 이미 한번 히트를 쳤던 빙수로 쑥을 재료로 한 빙수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맛이 굉장히 좋다는 평이 많은데요.

각종 견과류와 인절미가 올라가있고 쑥 초콜렛으로 데코를 했으며 쑥 아이스크림도 같이 올라가 있습니다. 토핑으로 쑥 연유를 주는데 연유를 뿌려 먹으면 쑥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니 꼭 뿌려 드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각종 호텔 빙수 메뉴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호텔마다 시그니처로 판매하고 있는 빙수 종류는 비쥬얼과 맛을 같이 사로잡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호캉스를 즐길 때 꼭 찾는 메뉴 중 하나 인데요. 호캉스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빙수를 드셔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