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TOP 7

   읽는 시간 3 분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은 대한민국의 치킨 브랜드 중 하나로 깻잎 치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든 치킨에 깻잎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브랜드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TOP 7

1. 눈꽃스윗치즈 치킨

순살

눈꽃스윗치즈는 치즈 풍미가 가득하며 시즈닝이 맛이 있고 다리 살과 가슴 살이 적당히 섞여있는 치킨이며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제가 먹어보았을 때 맛은 BHC의 뿌링클과 비슷하고 스윗이라는 이름이 들어가서 그런지 더욱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치즈의 맛이나 뿌링클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속이 꽉 찬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총정리 TOP 8

2. 왕갈비 순살

왕갈비 순살

간장베이스의 양념이 가미된 치킨으로 매콤한 청양 고추가 올라가 있어서 치맥용 안주로도 괜찮습니다. 특히나 간장 치킨 좋아하는 사람들은 큰 호불호 없이 먹을만한 맛으로 눅눅하지 않고 적당한 바삭함이 살아있는 메뉴 입니다.

매콤한 간장 치킨을 드시고 싶다면 왕갈비 순살 치킨을 추천 드립니다.

3. 불마왕 치킨

치킨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불마왕 치킨은 강렬한 베트남 고추 소스와 고추 토핑으로 화끈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코리엔탈 치킨은 매운맛을 3단계로 구분하는데 그 중 3단계인 가장 매운맛으로 소스 외에도 고추 토핑덕분에 더욱 아릿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을때 먹으면 딱 좋은 치킨!

4. 양파 크리미 치킨

크리미 치킨

양파 크리미 치킨은 부드러보 달콤한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아삭한 양파를 곁들여 먹는 치킨입니다.

관련글 :  BBQ 메뉴 추천 BEST 5

타르 타르 맛의 소스와 깨 씹히는 맛이 좋아 치킨이랑도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맵지 않은 양파와 함께 한입 가득 넣어주면 야식 메뉴로 딱 좋은 치킨 입니다.

5. 슈프림 양념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슈프림 양념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슈프림 양념

슈프림양념 치킨의 맛은 처갓집의 슈프림 양념치킨을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깻잎이 들어가서 그런지 처갓집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양파 크리미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메뉴!

양념이 묻어 있어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니 바삭한 양념치킨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슈프림 양념을 추천 드립니다.

6. 새우갈비치킨

갈비의 맛이 느껴지는 치킨에 바삭하게 튀긴 새우까지 들어간 치킨으로 새우 시리즈는 갈비맛과 양념맛 두 가지의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갈비맛을 더 추천 드리는데요.

양념은 일반 양념 치킨의 맛이지만 갈비맛은 청양고추까지 버무려져 있기 때문에 매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새우 튀김까지 좋아하신다면 새우 갈비 치킨 메뉴를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BEST 12 할인정보

7. 로제퀸치킨

일반 후라이드 치킨에 로제 소스를 뿌려서 먹는 로제퀸치킨 메뉴는 로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봐야 하는데요.

포장이나 배달을 할 때 로제 소스가 따로 팩에 담겨 오기 때문에 눅눅해질 걱정 없이 바삭하게 로제 치킨을 즐길 수 있으며 매콤하지 않고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으며 저는 소스를 뿌려 먹는 것 보다는 찍어 먹는 것이 더 맛있더라구요. 찍먹파라면 찍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추천 BEST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개 해드린 메뉴 외에도 다양한 치킨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저녁으로 꼭 드셔 보시길 바라며, 사이드 메뉴는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 치킨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