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까지 알아보는 BHC 치킨 추천 TOP 10

   읽는 시간 4 분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많고 많은 치킨 브랜드 중 BHC는 우리가 알고 있는 콜팝과 뿌링클을 탄생 시킨 브랜드인데요. 영업 이익률이 무려 32%에 달하는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는 치킨 브랜드로 오늘은 BHC 치킨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HC 치킨 추천 TOP 10

1. 뿌링클

치킨
bhc 치킨 추천
  • 뿌링클 콤보 가격 : 20,000원

BHC 메뉴 순위 중 부동의 1위는 바로 뿌링클이 아닐까 싶은데요. 후라이드 치킨에 뿌링클 가루를 뿌려 놓은 치킨으로 달콤짭짤한 맛이 일품입니다.

주문 시 함께 오는 뿌링뿌링 소스 또한 굉장히 맛도리인데요. 저는 이 치킨을 시킬 때에는 가슴살을 먹으면 뿌링클의 맛이 죽어버리기 때문에 콤보로 시키는 편입니다. 콤보의 경우 가격이 더 비싸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해바라기 후라이드

bhc 치킨 추천

 

  • 해바라기 후라이드 가격 : 18,000원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은 바삭함이 일품인 치킨인데요. 신선한 해바라기유로 튀겨내서 치킨 튀김 옷의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냈으며 짜지 않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 메뉴입니다.

배달 시 같이 오는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고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수제 버거 신세계 666버거 메뉴 추천 TOP 5

3. 맛초킹

맛초킹

  • 맛초킹 가격 : 18,000원

닭 강정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초킹입니다. 맛초킹은 가끔 고소하면서 매콤 달콤한 맛을 보여주는데요,

양념 맛이 강하기 때문에 밥이랑 먹어도 정말 맛있어서 치밥용으로도 최고인 메뉴입니다. 순살로 먹어도 맛있고 콤보로 먹어도 맛있는 메뉴.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초킹을 추천 드립니다.

4. 핫 뿌링클

 

  • 핫뿌링클 가격 : 20,000원

BHC 치킨 메뉴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핫뿌링클을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기본 뿌링클은 너무 달고 나는 매운 것이 좋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핫 뿌링클을 꼭 드셔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운 강도가 높기 때문에 가벼운 매운 맛이라고 생각하면 안되구요. 불닭볶음면 맵기 보다 더 높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뿌링뿌링 소스를 꼭 추가해서 주문하는 것이 좋고 너무 매워서 혀가 얼얼해져도 계속 손이 가는 메뉴.

5. 골드킹

1

 

  • 골드킹 가격 : 20,000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골드킹은 깊은 맛의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 그리고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치킨 입니다.

관련글 :  토핑 넘치는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TOP 12

단짠단짠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아이나 어른 남녀노소 연령무관 누구나 먹기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6. 치퐁당 후라이드

후라이드

  • 치퐁당 후라이드 가격 : 20,000원

새우와 마늘 후레이크에 후라이드 치킨이 퐁당. 반죽이 두껍지 않고 바삭한 맛이 일품이며 기름의 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담이 덜 되는 치퐁당 후라이드는 새우의 짭조롬한 맛과 마늘의 알싸한 맛이 일품이며 후레이크 맛도 굉장히 맛도리인데요.

밥에 후레이크를 넣어서 비벼 먹어도 굉장히 맛있어서 저는 밥이랑 같이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후라이드의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다면 치퐁당 후라이드 치킨을 추천 드립니다.

7. 커리퀸

  • 커리퀸 가격 : 18,000원

이국적인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커리퀸 치킨은 후라이드 위에 카레 가루가 뿌려져 있고 카레 디핑 소스까지 같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인데요. 처음에 먹어보기 전에는 카레 향이 너무 쎄면 어쩌지 라는 고민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향이 쎄진 않아서 먹어 볼만 했습니다.

사람에 따라 약간 짜게 느껴질 수 있는데 저는 오히려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간이 잘 맞는다는 느낌이 들었으니 짜다면 밥이랑 같이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중식의 대표 홍콩반점0410 메뉴 추천 7가지

8. 소떡소떡

소떡

  • 가격 : 3000원

BHC는 사이드가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드메뉴도 너무 잘 만들어 놓아서 치킨만 고르기엔 정말 아쉬운데요,

치즈볼 못지 않게 인기가 많은 것이 BHC 소떡으로 유난히 맛이 있고 우리가 다 아는 맛이지만 떡도 쫄깃하고 소세지가 탱탱해 아주 맛있답니다.

9. 달콤바삭치즈볼

치즈볼

  • 가격 5000원

치즈볼은 BHC, BHC는 치즈볼이란 말에 이견이 있으신가요? 따로 소개 안 해도 너무나 맛있는 메뉴인 치즈볼입니다.

따뜻할 때 바로 먹어야죠! 치즈볼을 먹기 위해 치킨을 시키는 분들도 많다는데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최근 떠오르는 메뉴인 치즈볼+연유 조합도 추천 드립니다! 정말 대박이라는 말 밖에는요!

10. 뿌링 핫도그

뿌링핫도그

  • 가격 5,500원

떡볶이와 치킨을 먹을 때는 반드시 뿌링 핫도그를 시켜야 합니다. 떡볶이 국물에 핫도그를 담가 먹는 것은 누구라도 아는 사실이지만, 뿌링클 가루가 뿌려진 핫도그에 떡볶이 소스를 찍어주면 매콤단짠의 모든 것을 만족 시키는 엄청난 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치며

BHC 치킨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주로 위의 메뉴들만 시키게 되는 것 같은데요, 사이드 메뉴가 맛있는 BHC인만큼 치킨을 시킬 때도 꼭 사이드 메뉴를 시켜서 드셔 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