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BEST 8

   읽는 시간 3 분

두마리 치킨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BEST 8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논현동에 본사가 있는 치킨 브랜드로 대구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대구와 경상북도 지역에 많은 점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답게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걸로 유명했지만 지속적인 가격 인상으로 초심을 잃었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가성비가 뛰어나 많은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죠. 그러면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메뉴 중 어떤 메뉴가 둘이 먹다 한명이 죽어도 모를까요? 같이 한 번 알아보시죠.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BEST 8

1. 요거치즈닝치킨

지중해풍 딜 요거트와 바삭한 마법 치즈 시즈닝의 만남! 단짠 단짠 중독성이 넘치는 요거치즈닝치킨 입니다. 치킨 자체가 굉장히 바삭하고 짭짤한 시즈닝이랑 상큼한 딜 요거트 소스가 잘 어울리는 치킨인데요.

부위 자체가 안심을 사용했다보니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잡내가 전혀 없이 신선한 치킨이죠. ( 매장마다 차이는 있지만.) 치킨은 그렇다 치고 딜 요거트 소스가 정말 요물인데요. 치킨의 맛을 보다 유니크하게 만들어주고 집에 쟁여두고 싶을 정도죠.

관련글 :  수제 버거 신세계 666버거 메뉴 추천 TOP 5

2. 알콘칩스

알콘칩스는 옥수수를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튀긴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한 옥수수의 새로운 맛을 느껴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알콘칩스를 주문하면 호식이 갈릭 치즈 시즈닝을 함께 주는데, 시즈닝을 뿌려주면 그냥 먹어도 맛있는 알콘칩스의 맛을 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평소에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싫어할 수 없는 맛이고 짭쪼롬한 중독적인 맛 때문에 맥주와 함께 먹기에 최고의 메뉴랍니다.

3. 마늘떡볶이

한국인의 소울푸드… 마늘과 떡볶이의 조합이라니.. 상상만해도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달달한 떡볶이 베이스에 마늘향이 가득하고 국물이 많아 치떡하기에 안성맞춤인 메뉴죠. 떡도 얇은 밀떡이라 식감도 쫀득하고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관련글 :  공차 메뉴 추천 TOP 10 베스트 조합은?

4. 간장치킨 & 매운 간장 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간장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간장치킨과 매운간장치킨 입니다. 달콤 짭짤의 환상적인 비율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 메뉴입니다. 가족이 함께 먹기에 가장 이상적인 조합인데요. 간장치킨을 싫어하는 아이는 없고 어른들은 매콤한 치킨을 좋아하는 경향이 강해 가족이 먹기에 딱 알맞는 조합이겠습니다.

5. 스윗츠갈릭 치킨

스윗츠갈릭 치킨

스윗츠갈릭 치킨은 달콤한 특제소스에 신선한 눈꽃 마늘이 사르르 내려앉은 간장베이스의 치킨입니다. 간장 치킨은 먹다보면 물리게 되는데, 이 스윗츠갈릭은 간장치킨 보다 더 달콤하지만 마늘과 함께 먹으면서 마늘의 식감과 향이 간장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한 한 끼 봉구스 밥버거 메뉴 가격 추천 TOP 6

6. 땡초불꽃 치킨

땡초불꽃치킨

화끈한 치킨이 땡길때는 땡초불꽃 치킨 어떠세요? 이름만 들어도 화끈할것 같은데요. 먹을수록 중독되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을때 기분좋은 매운맛을 즐기고싶을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킨입니다.

7. 레몬크림탕슈

레몬크림탕슈

레몬크림탕슈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신메뉴입니다. 레몬크림소스와 함께 먹는 안심 탕수육으로 닭 안심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레몬크림소스와 닭이 잘 어울릴까? 라고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바삭바삭하고 두툼한 안심 탕수육에 레몬크림소스를 찍어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한 상큼함과 부드러움이 닭안심의 쫄깃함과 굉장히 잘 어울려서 반하게 만든답니다.

관련글 :  피자헛 추천 메뉴 BEST 6, 할인 방법까지 알아보자

8. 청양고추마요 치킨

청양고추마요 치킨

매콤한 화이트 마요 소스 베이스에 알싸하게 청양고추를 듬뿍 뿌린 청양고추마요 치킨입니다. 생각보다 맵지 않아 맵찔이분들도 잘 즐기실 수 있어요. 마요 소스 자체가 먹다보면 질릴 수가 있는데, 중간중간 씹히는 청양고추의 식감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 추천 BEST 8를 알아보았습니다. 현재의 호식이 두마리 치킨을 만든게 간장 치킨인 만큼 간장치킨 한마리와 나머지 한마리를 시키는것이 가장 평이 좋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