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추천 메뉴 BEST 6, 할인 방법까지 알아보자

   읽는 시간 3 분

피자헛 추천 메뉴 BEST 6, 할인 방법피자헛은 피자 브랜드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이며 피자 헛 요일 할인과 피자 헛 할인 쿠폰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먹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피자헛 추천 메뉴와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20일 업데이트

피자헛 추천 메뉴 BEST 6

1. 슈퍼스프림

슈퍼슈프림

피자헛 추천 메뉴 첫 번째 슈퍼슈프림 피자입니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피자이며 베이컨과 페퍼로니, 양송이, 올리브, 파프리카 등 기본 피자 재료 등이 토핑 되는 정통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피자 엣지는 콘치즈포켓이나 에그타르트, 골드바이트, 리치골드 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립스테이크 바이트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헛 추천 메뉴 립스테이크 바이트입니다. 이병헌이 광고하는 피자로 고기가 일반 피자의 1.5배 들어있는데 총 180g의 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으며 버섯과 호박고구마 등 야채 토핑이 큼직하게 올라가있는 피자입니다.

관련글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BEST 10 세트 위주

광고 그대로 비주얼을 원하면 엣지를 골드 바이트로 선택하면 되며 워낙 피자 본연의 맛이 강하기 때문에 노엣지로 드셔도 괜찮습니다.

3. BBQ불고기피자

피자헛 추천 메뉴 BBQ 불고기 피자

피자 헛 인기 메뉴 BBQ 불고기 피자입니다. 온 가족이 먹을 때 시키면 좋은 피자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아니고 불고기와 소시지, 스모키 허니 머스타드 소스로 즐기는 풍성한 피자입니다.

엣지로는 스위트 갈릭 엣지를 추천드리며 파마산 치즈 맛을 좋아한다면 파마산 치즈 엣지를 넣으셔도 괜찮습니다. 파스타나 치킨을 사이드로 시켜서 드시면 할인이 되며 피자헛 사이드 메뉴 추천으로는 갈릭 치킨이 맛있고 피자헛 파스타 추천으로는 리치 치즈 파스타 추천드립니다.

4. 웨지포테이토

웨지포테이토

피자헛 인기 메뉴 씬 웨지 포테이토는 매우 얇은 씬 피자 종류 중 하나로 포슬포슬 웨지감자와 짭조름한 베이컨이 올라가 있고 그 위에 화이트 소스가 뿌려져 입안 가득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리얼 감자 피자입니다.

관련글 :  맛있는 맥도날드 메뉴 추천 BEST 10

웨지 포테이토 피자는 씬 피자로 맥주와 함께 먹으면 좋은 메뉴이며 씬 피자인 만큼 가격도 저렴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돈마호크

돈마호크

 

피자헛 추천 메뉴 돈마호크 피자입니다. 돈마호크가 180g 들어있으며 리코타 치즈와 환상 케미의 조화를 이루는 피자이며 통새우와 페퍼로니, 불고기, 미트, 소시지, 베이컨, 각종 야채와 치즈 2종류가 들어있으며 고기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돈마호크 피자의 경우 에그타르트 엣지로 추가해서 먹는 것이 제일 맛있으며 사이드로 치즈 볼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6. 허니버터옥수수

허니버터옥수수

피자헛 추천 메뉴 허니버터옥수수 피자는 더 맛있게 돌아온 한정판 피자로 통 옥수수가 들어 있는 피자헛의 신메뉴 피자입니다.

허니버터옥수수 피자 경우 스위트 갈릭 엣지를 추가 하면 더욱 달콤하게 먹을 수 있으며 토핑으로는 스위트콘을 추가해서 먹으면 옥수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 바게트 메뉴 추천 TOP 10

피자헛 할인 방법

피자헛 멤버십 등급

피자헛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 헛 배달 할인은 30% 할인이 가능하고 포장 시 에는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펩시콜라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포장 시 기다리기가 싫다면 피자 헛 온라인 주문을 통해 먼저 주문 후 방문을 하면 되며 전화로 주문을 원할 경우 피자 헛 주문 번호 1588-5588로 전화하시면 가까운 매장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일반등급 : 회원가입시 콜라 1.25L 쿠폰, 리치치즈 파스타 쿠폰 1장
  • 골드등급 : 피자헛 포인트 3% 적립 , 깜짝 DEAL 쿠폰
  • VIP등급 : 피자헛 포인트 5% 적립 펩시콜라 500ml 쿠폰 5장 ( 매월 1일 )

마치며

피자헛 추천 메뉴 6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피자 메뉴가 있고 최근에는 인기 메뉴만 골라 나온 반반피자도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