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갱노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BEST 6

   읽는 시간 4 분

이사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이사를 준비 중일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요.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모든 이사 과정을 원 스탭으로 해결할 수 있는 이사 견적 어플 BEST 6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사 어플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이사 견적 어플 추천 BEST 6

1. 캐리박스

캐리박스

캐리박스는 원 룸, 투 룸 이사 등 소형 이사에 강점을 지닌 이사 견적 어플입니다. 3 분 내로 이사 비용을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업체들의 견적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가능해 뒤늦게 추가 비용을 받는 일이 없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소형 이사 전문가만 파트너로 등록될 수 있다고 하며 화물 운송 자격, 차량 등록 및 사업자 확인 등 꼼꼼한 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검증된 이사 업체들만 등록될 수 있다고 하네요.

관련글 :  최고의 무료 스캐너 어플 추천 TOP 10

2. 짐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짐싸

이사 견적 어플 추천 짐싸는 이사 견적부터 이사 청소 견적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습니다. 1~2인 가족을 위한 소형 이사부터 가족 단위로 움직이는 가정 이사 까지 선택을 나눠서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보통 이사를 하게 되면 1인 가정이 선호하는 이사 스타일과 가족 단위가 움직이는 이사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분류되어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이사 서비스든 주말과 손 없는 날은 가격이 높은 편이고 평일에는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확실한 견적을 받고 싶다면 집 내부 사진을 찍어서 첨부가 가능하고 옷가지와 데스크탑 등등을 찍어서 첨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견적서가 주변 이사 업체들에 연락 되고 경매처럼 가격이 도착하면 리뷰와 이사 건수 평점을 보면서 결정하면 됩니다.

3. 짐카

이사 어플 짐카

짐카 어플은 용달 이사와 원 룸 이사가 전문이지만 투 룸 이사까지는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방문이나 대면을 할 필요가 없는 이사 견적 어플로 짐 목록을 상세하게 기술하면 견적이 나옵니다.

짐카는 개인 업체에게 견적을 받아 이사 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짐카에어/ 짐카라이트/ 짐카베이직/ 짐카 플러스 등 4가지의 서비스를 짐맨이 이사를 도와주는 서비스 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만큼 합리적인 비용에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가장 저렴 )

관련글 :  2024년 무료 채팅 어플 추천 TOP 12

4. 이사모아

이사모아

이삿짐 어플 이사모아는 안심 이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이사업체와 고객간의 매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심 이사 업체에 선정되기 위해선 이사 모아에 최소 1년 이상 제휴 되어야 하고 사업자와 화물 적재 보험 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문제가 발생할 시 이사 모아에서 최대 100 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확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비용 면에서는 가성비가 뛰어나지 않겠지만, ” 조금 더 지출하는건 상관없고 확실한 서비스를 받았으면 좋겠어 ” 라는 생각을 가졌다면 이사 모아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5. 고고엑스

고고엑스

고고엑스는 일반적인 이사 견적 어플과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차량 종류에 맞춰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건을 주고 받을 때도 꼭 필요한 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꼭 퀵서비스가 아니더라도 원 룸 이사나 용달 까지도 다양하게 필요할 수 있는데요.

관련글 :  최고의 그림 그리는 어플 추천 TOP 9

고고엑스는 이런 소비자의 성향에 맞춰 오토바이부터 11톤 차량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고 견적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성에서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바가지 요금 없이 거리, 차 종, 시간, 짐에 따른 기반으로 요금이 산출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견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보입니다.

6. 미소

미소

미소는 이미 어머니들 사이에서 가사도우미 앱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이사 견적, 가사 도우미, 홈 클리닝 등등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말 그대로 토탈 홈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사 도우미, 이사, 가구 리폼, 문 설치 수리, 도배 장판 시공, 가구 이전 설치, 가구 청소, 에어컨 청소, 정리 수납, 출장 세차, 폐기물 처리, 전기 배선 등 홈 서비스에 관해서는 모두 미소 앱에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