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그림 그리는 어플 추천 TOP 9

   읽는 시간 5 분

숙련된 그림쟁이든 그림을 그려본 적이 없든 그림 그리는 어플을 결정할 때는 다양한 어플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그림 어플은 선택할 수 있는 앱이 매우 다양합니다. 단순히 재미로 그림을 그리기 보다 전문적인 창작 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이라면 소개해드릴 앱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림 그리는 어플 추천 TOP 9

1. 프로 크리에이터 (iOS/Android)

그리는 어플 프로 크리에이터

프로 크리에이터는 가장 인기 있는 그림 그리는 어플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선호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브러시 제작,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관리 기능 등 디지털 아트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죠.

또한, 색상 조화, 3D 제품 디자인, 캐릭터 탐색, 프로 크리에이터 도구, 팁과 요령, 애니메이션 배우기, 레이어, 블렌드 모드, 과학, 수학, 인문학을 아우르는 예술적 주제 등 교사와 학생을 위한 광범위한 강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림을 그리고 난 뒤 작품에 서명을 추가하여 나만의 개성을 더 할 수 있습니다.

2. 아스트로패드 스튜디오 (iOS)

이 아트 스튜디오는 아이패드를 소유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그림 어플이며 화면을 노트북에 미러링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이 특징입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도구를 변경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탭 제스처, 드로잉 스트로크, 곡선 및 스무딩과 같은 필압 조정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관련글 :  오토캐드 2018 무료 다운로드 무료사용법

무제한 업그레이드와 최대 배터리 수명으로 디지털 펜을 사용하는 특정 방식이 있는 아티스트라면 이 그림 그리는 어플이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겁니다.

3. 스케치북 (iOS/Android)

항상 스케치 패드가 쌓여 있어 공간이 부족하신가요? 이제 스케치하기 위해 책을 계속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종이와 같은 느낌의 화면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들이 이동 중에도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도구가 바로 스케치북 입니다.

수백 가지의 브러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선형 및 방사형 그라데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선명하여 모든 사용자가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각 커뮤니케이션 학생부터 업계 전문가까지 이 놀라운 앱의 용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iOS/Android)

스튜디오 페인트

만화책이나 만화 시리즈 제작을 꿈꾸시나요? 일본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만든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토리텔링을 위한 모든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좀 더 전문적인 아티스트에게 추천하지만 초보자에게는 온라인 튜토리얼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를 사용하면 멋진 콘셉트 아트, 캐릭터 아트, 디자인용 일러스트레이션, 웹툰 심지어 애니메이션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브러시 엔진, 수천 개의 사용자 정의 가능한 브러시, 벡터 선, 반복적인 디자인 요소에 도움이 되는 장식 브러시, 사진을 라인 아트로 변환, 레터링 기능, 패널 만들기, 빠른 색칠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관련글 :  줌 배경화면을 흐리게 하거나 변경하는 방법

5. 인스파이어 프로 (iOS)

이 그림 어플은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초보자도 바로 창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블렌딩 효과로 펜의 압력을 이용해 색상을 블렌딩할 수 있으며, 블러 효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브러시 크기와 회전이 가능한 브러시를 사용하면 걸작을 만드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그림 어플의 고유한 페인팅 엔진은 아이패드에서 놀랍도록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정밀하고 고품질의 색상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초당 최대 120프레임으로 안정적인 렌더링이 가능하므로 작업 관리가 수월합니다.

6. 젠 브러시2 (iOS/Android)

브러시2

일본식 서예나 레터링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일본의 수묵 붓에 중점을 둔 젠 브러시2는 선의 가르침을 구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주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 드로잉 프로그램에는 적색 잉크와 검정 잉크 그리고 더욱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는 잉크 분산 및 92개의 배경 템플릿, 잉크 톤 레벨, 기울기 감도는 물론 다른 사람들과 작품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7. GIMP (iOS/Android)

GIMP

1998년에 처음 출시된 김프는 오늘날에도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그림 그리는 어플들을 능가합니다. 이 어플의 가장 좋은 점은 맥, 윈도우 심지어 리눅스 운영체제에서도 완전히 무료라는 점 입니다. 김프는 재미있는 아이콘, 아바타,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 그리고 전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만드는데 유용합니다.

관련글 :  손상된 MP4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더욱이 코딩에 능숙하다면 스크립트와 플러그인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 스키마등의 프로그램을 통합할 수 있으며 김프가 못하는 일은 없습니다.

8. 페인트 스톰 스튜디오 (iOS)

그림 그리는 어플리케이션 페인트 스톰 스튜디오

전문 디지털 디자인 그림 그리는 어플인 페인트 스톰 스튜디오는 어떤 기법, 장르,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있는 어떤 아티스트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 어플은 전통적인 아트 스타일, 만화, 카툰, 콘셉트 아트워크, 디자인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고품질로 사용자 정의 패널, 신속한 레이어 선택, 브러시 및 슬라이더 단축키를 사용할 수 있으며 2점 및 3점 투시도를 위한 가이드도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 앱의 색상 보정 도구와 캔버스 텍스처를 사용하여 작품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9. 아트 레이지 (iOS)

레이지

사실적이고 구식 그림을 그리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아트 레이지가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이 그림 어플은 유화 물감, 왁스 크레용, 연필 또는 수채화에 적합한 캔버스가 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작품에 자연스러운 색감을 더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을 복제하세요.

그리고 스케치하고 음영을 넣거나 수채화 텍스처로 페인팅하세요. 기존 캔버스에 대한 옵션은 여러분의 손이 닿는 범위 내에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