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TOP 10 미국 정통 버거

   읽는 시간 6 분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프랭크버거는 소고기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는 햄버거 브랜드로 패티에서는 육즙이 흘러 나오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기 때문에 향미가 깊어 미국 정통의 햄버거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오늘은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TOP 10

1. 프랭크 버거

 

육즙이 가득한 수제 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간 프랭크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가진 버거로 미국 햄버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이 메뉴는 미국 동부식 오리지날 버거로 처음 드시는 분들이라면 느끼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 맛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약간 헤비한 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프랭크버거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인 메뉴인 프랭크 버거로 먼저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2. 쉬림프 버거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쉬림프버거

탱탱한 새우가 들어간 새우패티를 바삭하게 튀겨 새콤달콤한 특제 소스와 조화를 이룬 새우 버거 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큰 차이는 없지만 잘 튀겨진 맛으로 씹었을 때 새우의 탱글탱글함이 살아있어서 바삭하게 즐겼던 버거인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소고기 패티보단 새우 패티를 좋아해서 그런지 굉장히 맛있게 먹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찾는 버거인 것 같습니다. 토마토의 맛이 새우 패티의 맛을 방해할 수도 있으니 싫은 분들은 토마토를 빼고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찐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3. JG 버거

JG 버거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JG 버거는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구운 베이컨과 꾸덕한 치즈 소스가 듬뿍 들어간 햄버거로 패티 2장, 슬라이스 치즈 2장, 베이컨, 치즈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햄버거와는 다르게 야채가 들어가 있지 않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육즙과 소고기 패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굉장히 기름지기 때문에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버거인데요. 제가 먹었을 때에는 너무 느끼해서 끝까지 다 먹지 못하고 남겼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양상추가 들어가야 맛있는데 남성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은 버거입니다.

4. 머쉬룸 버거

 

JG 버거와 함께 프랭크 버거의 프리미엄 라인인 머쉬룸 버거는 진하게 구운 로스팅 버섯과 트러플 소스로 깊은 버섯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이름답게 버섯 크기가 큼직하고 두툼해 식감이 풍부하고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버섯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메뉴인데요.

가격이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그 만큼 구성이 좋고 버섯의 식감과 향도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버거로 타 브랜드 버섯이 들어간 버거보다는 확실히 고급 진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이컨의 짭쪼름함과 버섯의 쫄깃함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랍니다.

5. 베이컨 치즈버거

치즈버거

수제 패티에 하와이안 스타일로 구운 파인애플과 베이컨의 조화를 이룬 스페셜 버거로 자극적인 맛이 아닌 담백하고 고소함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 메뉴인데요. 야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지 않지만 하와이안 스타일로 구운 파인애플이 통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야채의 빈자리를 충족시켜주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생과일의 정석 쥬씨 메뉴 추천 TOP 8

그러나 구운 파인애플의 경우 워낙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기 때문에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파인애플 구운 것이 싫은 분들에게는 불호를 유발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6. SG크림 치즈버거

SG크림 치즈버거

치즈 맛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SG크림 치즈버거 메뉴를 추천 드리는데요. 크리미한 화이트 치즈 소스에 훈연된 베이컨의 풍미를 더한 크림 치즈버거로 슬라이스 된 양파 말고는 따로 야채가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치즈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운 양파와 소고기 패티, 베이컨과 치즈 소스의 조합이 굉장히 잘 어울리면서 약간 햄 샌드위치나 햄 토스트의 맛과 비슷하니 아침에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으며 여기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잘 어울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더블 치즈버거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더블치즈버거

치즈를 엄청나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메뉴 고를 필요 없이 더블 치즈버거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진정한 소고기 수제 패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데 패티가 한 장이 아닌 두 장이 들어가며 치즈도 두 장이 들어가서 풍미도 맛도 두 배로 느낄 수 있는 버거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버거이기도 하며 야채도 어느정도 들어있기 때문에 헤비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탄산음료는 무조건 마셔야겠죠? 맛이 느끼할 수도 있으니 사이드로는 버팔로윙봉 매운맛이나 스파이시 텐더를 추천 드립니다.

8. 버팔로윙봉 매운맛

매운맛

뉴욕 버팔로 스타일로 겉바속촉으로 튀겨내어 양념 특제소스를 발라 짭쪼름한 맛과 매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버팔로윙봉은 순한 맛과 매운 맛 두 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론 매운 맛을 추천 드리는데요.

사이드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햄버거와 같이 먹어야 하는데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햄버거를 버팔로윙봉의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조합이 잘 이루어진답니다. 엄청 매운맛은 아니고 한 입 먹었을 때 매콤하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만 맵기 때문에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소스가 매력적인 마왕족발 메뉴 가격 추천 BEST 5

9. 스파이시 텐더

텐더 1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텐더치킨

 

스파이시 텐더는 이름 그대로 매콤한 맛의 치킨 텐더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소고기 패티의 햄버거와 정말 궁합이 잘 어울리는데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버팔로윙봉 매운 맛도 사이드로 있지만 텐더로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파이시 텐더로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햄버거와 음료만으로는 잡을 수 있는 느끼함을 매콤한 맛이 잡아주며 겉바속촉의 끝판왕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블 치즈버거나 머쉬룸버거와 궁합이 잘 어울리겠죠?

10. 콘 치즈볼

치즈볼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마지막으론 바로 콘 치즈볼입니다. 톡톡 씹히는 옥수수 콘의 식감과 치즈가 잘 어우러지는 콘 치즈볼은 일반 치즈볼에 비해 더욱 고소하고 맛도 좋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사실 제 주변에도 햄버거나 치킨 등 패스트푸드를 먹을 때 치즈볼을 꼭 먹는 친구가 있거든요. 일반 치즈볼은 먹다 보면 느끼해서 잘 손이 안 가게 되었는데 프랭크버거의 콘 치즈볼은 느끼함도 없고 옥수수의 고소함을 담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한국에 미국 햄버거 브랜드가 점점 들어오고 있는 추세인데 한국 버거보다는 미국 버거가 약간 느끼하고 헤비할 수 있지만 나에게 맞는 메뉴만 잘 고르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프랭크버거 메뉴 추천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