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의 정석 쥬씨 메뉴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여러분들은 생과일 쥬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가끔 달달한 음료가 땡길 때에는 생과일 쥬스를 마시곤 하는데요. 여러 카페에서 쥬스를 사 마셔 봤지만 생과일 쥬스는 역시 전문 브랜드에서 먹는 것이 최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생과일 쥬스 정석인 쥬씨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씨 메뉴 추천 TOP 8

1. 백도복숭아

쥬씨 메뉴 추천 백도복숭아

  • 가격 : 2,500원

진한 복숭아 맛을 맛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백도복숭아 쥬스를 추천 드리는데요. 저는 복숭아를 워낙 좋아해서 복숭아가 들어간 음료나 음식이라면 다 먹는 편인데 쥬씨 백도복숭아 쥬스는 복숭아 그대로를 갈아 넣었기 때문에 복숭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료입니다.

당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론 당도를 100으로 해서 드시는 것이 맛있으니 꼭 당도는 100프로로 선택해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매장마다 재고 유무에 따라 판매 유무도 다 다르니 확인을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딸바

쥬씨 메뉴 추천 딸바
  • 가격 : 2,500원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죠. 바로 딸바 쥬스인데요. 딸기와 바나나를 같이 갈아 만든 쥬스로 가장 담백하고 딸기와 바나나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쥬스입니다.

관련글 :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저는 이 음료를 먹을 때에는 당도를 50으로 선택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바나나 자체가 달달하기 때문에 당도를 낮춰서 주문해도 충분히 달달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단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당도를 꼭 낮춰서 주문해야 한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3. 토마토

  • 가격 : 2,000원

쥬씨의 토마토쥬스는 다들 유명한 거 아시죠? 어느 카페를 가든 토마토를 생으로 갈아서 쥬스로 판매하는 곳이 많지가 않은데요. 쥬씨에서는 생 과일을 사용하여 만드는 만큼 토마토가 생으로 씹히기 때문에 토마토러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안 먹어 볼 이유가 없는데요. 해장 쥬스로도 딱이고 출출할 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은데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쥬스라고 합니다.

4. 블루베리 바나나

바나나

  • 가격 : 2,000원

블루베리와 바나나의 조합이 꽤 신선하죠.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중독성 있는 매력적인 맛이더라구요. 블루베리의 상큼함과 바나나의 꾸덕함 및 달달함이 더해져 새로운 맛의 조합을 만들어내는데요.

당도는 100으로 드시는 것이 가장 맛있고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 같이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블루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음료입니다. 생각보다 금방 먹어서 사이즈는 큰 것으로 시키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관련글 :  이차돌 메뉴 추천 BEST 7 차돌의 정석

5. 오렌지 파인애플

파인애플

  • 가격 : 2,500원

상큼한 맛의 끝판왕을 맛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렌지 파인애플 음료를 추천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료이자 상큼달달한 맛을 같이 맛 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파인애플만 갈아 넣은 음료는 너무 달고 오렌지만 갈아 넣은 음료는 굉장히 상큼한데 이 두 개의 조합이 생각보다 잘 어울렸고 속이 더부룩할 때 마시면 소화도 잘 되면서 후식으로도 잘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저처럼 상큼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6. 청포도

  • 가격 : 2,500원

청포도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쥬씨에서는 청포도를 갈아 넣은 쥬씨 메뉴 추천 청포도 쥬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달달한 맛 그 자체이기 때문에 청포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맛입니다.

청포도에 여러 과일을 섞은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청포도와 딸기를 섞은 메뉴인 청딸쥬스, 청포도와 키위를 섞은 청키쥬스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내 취향에 맞는 쥬스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는 지점마다 상이하니 알아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7. 수박팩

한 동안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뉴이죠. 바로 쥬씨 메뉴 추천 수박팩인데요. 1인이나 2인 가구의 경우 수박이 먹고 싶어도 한 통은 너무 크기도 하고 쓰레기 처리 때문에 먹고 싶어도 못 드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쥬씨에서는 이 수박을 컷팅해서 도시락처럼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본 도시락 추천 메뉴 추천 가격 BEST 9 직원 강추

양도 꽤 넉넉하고 손질까지 다 해주기 때문에 쓰레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여름에만 시즌 한정으로 나오며 지점마다 판매를 하는 곳과 안 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내가 방문할 지점에 판매를 하고 있는 지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8. 초코슈스틱

쥬씨 메뉴 추천 초코슈스틱

쥬씨에서는 디저트도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 인기가 많은 디저트 메뉴는 바로 초코슈스틱입니다. 적당히 달달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데요.

냉동 된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안에 초코 크림이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우면서 겉은 바삭하니 입이 심심할 때 디저트로 먹기에 딱이겠죠? 특히나 학생들이 아주 좋아한다고 하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쥬씨 메뉴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느 카페를 가든 생 과일만 들어간 쥬스를 먹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생과일 전문 브랜드가 있으니 건강한 과일을 쥬스로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쥬씨가 있다면 꼭 방문 해보시길 바래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