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 야식 메뉴로 인기가 좋은 족발 좋아하시나요? 여러 족발 브랜드가 있는데 그 중 오늘은 가장 맛있는 족발 메뉴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가족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가장맛있는족발은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5가지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1. 족발

  • 족발 가격 : 31,000원

가족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이자 최고의 맛을 지향하는 족발로 오랜 시간 다져온 전통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국내산 냉장족을 사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고 질기지 않으며 쫄깃거림과 야들야들한 족발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메뉴입니다. 기본이 되는 메뉴는 꼭 먹어봐야겠죠? 개인적으로 저도 자주 즐겨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BEST 10 세트 위주

2. 냉채족발

1

  • 가격 : 35,000원

타 브랜드와 다르게 국내산 생족을 사용하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는 냉채족발 역시 인기가 많은 메뉴 중 하나인데요. 톡 쏘는 특유의 맛으로 특히 여름에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각종 야채와 해파리에 족발을 싸 먹는 메뉴로 겨자 소스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냉채족발의 경우에는 소스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가족의 냉채족발은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한 맛이기 때문에 냉채족발 매니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가족의 족보

족보

  • 가격 : 47,0000원

가족의 족보는 가족에서 가장 기본이자 최고의 맛을 지향하는 족발과 보쌈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메뉴로 야들야들한 식감을 가진 보쌈과 쫄깃거림의 끝판왕인 족발을 같이 맛 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여기에 막국수나 술국을 추가해서 먹으면 조합이 좋기 때문에 꼭 사이드로 둘 중 아무거나 추가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저 같은 경우에는 포장을 할 때 보쌈 김치를 넉넉하게 달라고 하는 편인데요. 김치까지 맛있는 가족! 정말 이 메뉴는 꼭 드셔 봐야 합니다.

관련글 :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BEST 5

4. 직화불족발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불족
  • 가격 : 35,000원

거침없이 밀려 드는 화끈한 맛과 중독성 깊게 입 안을 감도는 직화불족발은 제대로 된 불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맥주 안주로도 소주 안주로도 괜찮은 메뉴인데요.

족발에 붙어있는 쫀득한 껍데기와 야들야들한 살을 맛 볼 수 있으며 생각보다 양도 많기 때문에 2명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맵기 정도는 지점마다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며 같이 나오는 부추 김치와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5. 술국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술국

  • 가격 : 10,000원

순대와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고 얼큰하게 맛 볼 수 있는 술국은 안주로 최고인 메뉴인데요. 술국 안에 들깨 가루를 넣고 청양 고추를 팍팍 넣어서 먹으면 칼칼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지점마다 국물 리필이 가능하다는 곳도 있으며 많은 분들이 술국 먹으러 가족에 간다고 할 정도로 맛있으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술국이 종종 생각나서 가는 편인데, 한 번 먹으면 중독이니 꼭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관련글 :  지코바 메뉴 추천 TOP 5 치밥용

마치며

오늘은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인기 있는 메뉴가 있지만 가장 기본이 되고 꼭 먹어야 할 메뉴 위주로 선정해보았으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thought on “찐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메뉴 추천 BEST 5”

Leave a Comment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