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TOP 10

   읽는 시간 5 분

지난 몇 차례의 아이폰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은 모바일 운영 체제에 새로운 사용자 지정 기능을 추가해 왔습니다. 그리고 iOS 16을 통해 애플은 아이폰 잠금 화면 사용 방식을 완전히 재창조했습니다. 이제 멋진 잠금 화면을 갖게 되었으니 좋은 배경화면도 함께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이 글에서 소개해드릴 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TOP 10을 확인하세요.

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TOP 10

1. Zedge

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Zedge

“많을수록 좋다”는 말을 믿으시나요? 그렇다면 Zedge를 확인해야 합니다. 벨소리뿐만 아니라 훌륭한 배경화면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최고의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이 앱에는 많은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Zedge 크레딧을 사용하여 그들의 콘텐츠를 보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Zedge 크레딧을 얻으려면 광고를 보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을 사용하여 아티스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지만, 앱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무료 배경화면은 사용자가 크레딧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어플 자체적으로 수익 창출 방식이 있기 때문에, 광고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 덕분에 이 앱은 아이폰을 위한 최고의 배경화면 어플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배경화면이 뎁스 효과를 지원하지만, 전용 카테고리를 추가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호갱그만 자동차 수리 견적 관리 어플 TOP 5

2. Lockd

Lockd

많은 앱이 아이폰 배경화면을 제공하지만, 깊이있는 효과 전용 앱을 찾고 있다면 Lockd가 정답입니다. 이 앱은 보기 좋고 탐색하기 쉬운 UI를 제공합니다. 앱을 처음 열면 원하는 주제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이를 통해 앱은 개인화 된 피드를 제공하지만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HD 버전이 프리미엄 뒤에 잠겨있는 것을보고 실망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SD 버전의 경우 잠금을 해제하려면 광고를 시청해야합니다.

3. 언스플래쉬

Unsplash는 배경화면 어플로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상황에 맞는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저작권이 없는 아름다운 고품질 사진의 방대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앱의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기 때문에 원하는 배경화면 쉽게 찾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와 사진을 공유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Unsplash에는 이 옵션도 있으며, 전 세계의 멋진 프로 및 아마추어 사진가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무료 고화질 배경화면을 찾고 있다면 고민 할 필요가 있을까요? 지금 바로 이 무료 iPhone용 배경화면 앱을 확인해 보세요!

4. 잠금 화면 배경 화면 +

화면 배경 화면

이 앱에서 가장 먼저 놀랐던 점은 훌륭한 기능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저는 이 앱을 사용한 지 몇 분 만에 반해버렸습니다.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것 외에도 이 앱에는 잠금 화면에서 배경 화면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도 함께 제공됩니다.

아직 아이폰의 사용법을 잘 모르는 사용자에게는 큰 장점입니다. 이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은 모든 배경 화면이 iOS 16의 깊이 효과와 호환됩니다. 하지만, 많은 좋은 배경화면이 프리미엄 구독으로 잠겨 있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추천 TOP 11

5. Walli

Walli

좋아하는 배경화면 크리에이터를 팔로우하고 응원할 수 있는 어플을 원하시나요? 다른 곳은 찾아보실 필요 없습니다. Walli에서는 작품을 통해 배경화면 크리에이터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이 앱은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UI에서 단 한 개의 광고도 경험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앱이 배너 광고를 통해 탐색하는 것조차도 광고 시청을 강요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높이 평가할 만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하기 전에 해상도(세로 또는 가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점입니다. 하지만 뎁스 이펙트 배경화면 전용 섹션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6. Vellume Wallpapers

Vellume Wallpapers

이 앱을 열면 아름다운 배경화면들에 반하게 될 것입니다. 수백 개의 멋진 이미지 덕분에 배경 화면 컬렉션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배경 화면은 매일 업데이트되므로 배경화면이 부족할 날이 없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블러 도구를 사용하여 배경 화면 위에 블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UI는 광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체 화면 광고지만 광고 시간이 짧아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더 엄선된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광고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7. 나를 위한 라이브 배경화면

위한 라이브 배경화면

뎁스 효과 배경화면이 아니라 동적 배경화면을 더 좋아하신다면 제대로 찾아 오셨습니다. 나를 위한 라이브 배경화면 앱에서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 배경화면이 많이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라이브 배경화면이 추가되며, 이를 저장하고 즐겨찾기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너뛸 수 없는 광고의 길이와 빈도가 단점이며 광고를 줄일 수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최고의 무료 다이어트 어플 앱 추천 TOP 12

8. Kappboom

Kappboom

이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은 수많은 기능으로 가득 찬 배경화면 컬렉션처럼 너무 복잡합니다. 훌륭해 보이지만 UI가 좋지 않아 원하는 기능이 어디에 있는지 혼란스러울 정도죠. 원하는 배경화면을 찾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앱을 사용하는 데 큰 불편함이 있습니다. 배경화면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지만 더 사용자 친화적인 앱을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9. 마이 스크린

스크린

이 아이폰용 4K 배경화면 어플로 아이폰 화면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스포츠, 동물, 우주, 추상, 자연, 패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앱의 배경화면은 주로 노치가 있는 아이폰의 크기에 맞춰 제작되었음을 참고해야 합니다. 아이패드는 크기가 맞지않으니 참고해야 합니다. 이 앱의 가장 큰 문제는 UI와 광고 폭격입니다.

10. Depth Effect Wallpapers

Depth Effect Wallpapers

다양한 아이폰 배경화면 어플내 수많은 카테고리와 기능을 좋아하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최소한의 UI와 복잡한 단계가 없는 이 앱을 선택하세요. 이 앱의 생생한 HD 배경화면 컬렉션으로 자신의 아이폰에 창의적인 표현을 마음껏 펼쳐보세요추상 미술부터 네온 아트 등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운 배경화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려면 광고를 보거나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