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추천 TOP 11

   읽는 시간 6 분

다음은 최고의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몇 가지입니다. 때로는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다가 나중에 다시 들을 필요가 있을 때 통화를 녹음하는 것이 편리할 때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폰은 기본적으로 녹음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훌륭한 타사 어플이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녹음 외에도 무제한 녹음, 파일 내보내기 등과 같은 여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추천 목록

1. iCall

통화 녹음 어플 iCall

iCall은 인앱 구매를 통해 아이폰에서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통화를 녹음한 후에는 저장하여 필요할 때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맨과 교사는 이 앱을 최대한 활용하여 중요한 정보를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열고 ‘녹음’ 버튼을 누른 다음 평소처럼 대화를 계속 진행하세요. 동료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토론하는 동안 천재적인 아이디어를 떠오른 경우 이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달콤한 이야기를 다시 언제든지 들을 수 있습니다.

2. TapeACall

TapeACall

이 앱을 사용하면 아이폰에서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 길이나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제 ‘분당’ 또는 ‘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오디오를 컴퓨터나 다른 장치로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녹음한 내용은 드롭박스, 에버노트, 구글 드라이브, 소셜 미디어(Facebook, Twitter)에서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목록이 길면 녹음에 고유한 이름을 지정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끊자마자 바로 공유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가상 화장 메이크업 어플 추천 TOP 6

3. 아이폰용 통화 녹음기

통화 녹음기

전화 통화 중에 전화번호, 주소, 날짜 또는 필수 비즈니스 정보를 잊어버린 적이 있으신가요? 아이폰용 통화 녹음기는 전화 통화 중에 떠오르는 중요한 세부 정보를 기억할 수 있는 스마트 앱입니다. 이 어플은 개인 및 비즈니스 통화를 녹음하는 데 적합합니다.

전화 대화 중 정보, 언제 어디서나 녹음에 액세스하여 듣고, 동료 및 친구와 전화 통화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용 통화 녹음기는 수신 및 발신 통화 녹음에 제한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고품질의 자동 음성-텍스트 변환 및 여러 언어로 정보 번역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아이폰 용 통화 녹음기는 언론인, 학생, 채용 관리자 및 비즈니스맨에게 없어서는 안될 녹음 어플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Cube ACR

Cube ACR

큐브 통화 녹음기는 통화와 음성 메모를 고품질로 녹음할 수 있는 또 다른 사용자 친화적인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입니다. 수신 통화를 녹음하고, 발신 통화를 백업하고, 아이폰에서 대화를 녹음하고 편집할 수 있어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가 마음에 들었는데, 녹음 과정과 녹음된 클립 액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하고 속도를 높여줍니다.

또한 선명한 음질의 녹음을 생성할 뿐만 아니라 모든 통화 내용을 모국어로 텍스트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광범위한 오디오 관리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레코드를 저장하고 빠르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텍스트 메모를 추가하고 핀 잠금 또는 Face ID를 사용하여 민감한 통화 녹음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련글 :  뷰티의 기본 화장품 추천 앱 어플 TOP 6

5. Recorder Plus

Recorder Plus

고음질 오디오를 녹음하고 싶으시다면 Recorder Plus를 추천합니다. 이 앱은 MP3, MP4, CAF, WAVE, M4A 등 다양한 음질 포맷과 호환됩니다. 또한 저음질, 중간음질, 고음질의 세 가지 품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무료 버전의 앱은 제한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제한 통화를 녹음하려면 (인앱 구매를 통해) $1.99를 지불해야 합니다.

6. 아이폰용 통화 녹음기 라이트

통화 녹음기 라이트

아이폰용 통화 녹음기는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기능 목록은 칭찬할 만하며 이메일, iMessage, Twitter, Facebook, Dropbox를 통해 녹음을 다운로드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전체 통화 시간 동안 작동하지만 1분 이상의 녹음을 들으려면 프로 버전을 유료로 구매해야 합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은 원격 회의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에서 3자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7. Recording

Recording

2,000개가 넘는 평점과 4.3점의 평점을 자랑하는 이 앱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제한으로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합니다. 또한 이 앱을 사용하는 데 지리적 제한이 없습니다. 어느 나라에 살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3일 무료 체험판이 함께 제공되며, 서비스에 만족한다면 구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스페인어, 러시아어, 일본어 및 기타 몇 가지 언어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앱을 사용하려면 전화 회의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8. ReCall

ReCall

ReCall는 아이폰에서 수신 및 발신 통화를 녹음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빨간색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통화 녹음을 시작할 수 있는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앱을 사용하여 저렴한 국제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통화가 끝나면 몇 분 안에 녹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자신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구독 옵션이 있습니다.

관련글 :  굿노트 부럽지 않은 갤럭시 탭 필기 어플 추천 BEST 10

9. Save & Listen

Save Listen

통화 녹음기 – 저장 및 듣기” 앱은 iOS 기기에서 통화 녹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진지한 어플입니다. 대부분의 무료 앱은 제한된 통화 녹음 기능을 제공하지만, 통화 녹음기는 자세한 리뷰에서 설명한 것처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음성-텍스트 변환 기능과 음성 메모 녹음 기능이 있습니다. 녹음 된 데이터의 보안을 위해 모든 기록을 암호로 잠글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맨, 최고 경영진 및 대화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생산성 앱 중 하나입니다!

10. NoNotes의 통화 녹음

NoNotes

NoNotes는 아이폰에서 통화를 녹음하는 데 있어 잘 알려진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클라우드에서 수신 및 발신 통화를 정확하게 녹음한 다음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폰 통화 녹음어플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한 달에 20분 무료 녹음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1. CallRec Lite

CallRec

아이폰에서 장시간 통화 녹음 앱을 찾고 계신가요? CallRec Lite를 사용해보세요. 이 앱은 통화 시간, 위치, 통화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3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전체 대화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단, 녹음된 내용은 1분만 들을 수 있습니다. 성능에 확신이 들면 월간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녹음 된 파일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능에 관해서는 사용하기가 간단하며 초보자도 단 1 분만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