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땅땅치킨 메뉴 추천 BEST 5

   읽는 시간 2 분

진리의 땅땅치킨 메뉴 추천 BEST 5 ! 땅땅치킨은 대구에서 시작해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치킨+술집 프렌차이즈 입니다. 경상도 지방의 치킨 프렌차이즈로 부산이나 울산등 영남권에 매장이 매우 많은편입니다. 메뉴 대부분이 순살치킨으로 1인 1닭하기에 가장 적합한 치킨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땅땅치킨 메뉴 추천 BEST 5

1. 진리의 세트 3번 땅땅불갈비 + 허브순살

땅땅치킨 진리의 세트 3번 메뉴

한 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진리의 세트 3번 땅땅불갈비 + 허브순살은 땅땅치킨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고 간장과 허브향을 입힌 후라이드 치킨과 불갈비 치킨의 달짝지근하고 매콤한 조합이 상상만해도 군침이 도는 조합인데요. 괜히 진리의 3번이라고 부르는것이 아니겠죠?

  • 가격 : 21,900원
관련글 :  호캉스 필수 메뉴 호텔 빙수 추천 TOP 7 가격

[sc name=”gflix” ][/sc]

2. 후왕

땅땅치킨 메뉴 추천 후왕

후왕도 땅땅치킨의 베스트 메뉴입니다. 닭봉으로만 이루어진 메뉴인데요. 퍽퍽살이 없어서 튀김을 특히 좋아하는 분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쫄깃한 닭고기의 식감과 바삭한 튀김옷만 즐길 수 있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딱 안성맞춤입니다.

  • 가격 21,000원

3. 매콤찹스

땅땅치킨 메뉴 추천 매콤찹스

청양고추를 다져서 만든 순살 치킨으로 이름답게 매콤한 맛을내는 치킨입니다. 아이들 입맛에는 많이 매울 수 있고 어른에게는 은은한 매콤함을 주는데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있어 후라이드 특유의 느끼함과 기름짐을 잡아주기 때문에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 가격 19,000원

[sc name=”gflix” ][/sc]

4. 매콤 떡볶이

땅땅치킨 추천 매콤 떡볶이

매콤 떡볶이는 저의 사심이 가득 담긴 메뉴입니다. 저는 땅땅치킨을 시킬때 항상 매콤 떡볶이를 시키게 되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후라이드 치킨과 정말 잘 어울리고 불닭소스와 비슷한 느낌을 주지만 떡을 살짝 튀겨서 쫀득쫀득함이 살아있는데요. 불닭소스를 베이스로한 떡꼬치라고 볼 수 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 가격 4,000원
관련글 :  매콤하고 맛있는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5. 세트 1번 허브순살치킨 + 불닭

땅땅치킨 세트 1번

땅땅치킨 세트 1번도 땅땅치킨의 베스트셀러 메뉴입니다. 순살치킨과 불닭 치킨의 조합으로 매운 불닭을 먹다가 허브 순살로 중화시키면 매운맛을 달랠 수 있어 최고의 조합입니다. 맵찔이분들은 지양하는것이 좋고 매운맛 덕후라면 강력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 가격 21,900원

마치며

오늘은 땅땅치킨 메뉴 추천 BEST 5를 알아보았습니다. 땅땅치킨을 아직 안먹어보셨고 먹어볼 예정이라면 진리의 3번부터 드셔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땅땅치킨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