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고 맛있는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읽는 시간 3 분

여러분들은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요즘은 떡볶이 브랜드가 정말 많은데요. 꾸준히 자리를 지켜온 죠스떡볶이는 매운 맛의 떡볶이로 유명한 브랜드이죠. 저도 학창 시절에 굉장히 많이 먹곤 했는데요. 맛있게 매운 맛의 대표 죠스떡볶이는 어떤 메뉴가 유명한지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1.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한 입 크기의 떡볶이와 오뎅이 들어간 죠스떡볶이는 고추장과 캡사이신이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고춧가루로 매운 맛을 내기 때문에 속이 쓰리지 않고 맛있게 매운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사실 떡볶이의 가장 중요한 점은 양념도 있지만 바로 소스가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떡을 잘 요리를 해야 하는데 죠스떡볶이는 찰기 있고 구수한 떡을 재현하고자 재래 방식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너무 맵다면 사이드로 수제 튀김이나 오뎅 국물과 먹으면 아주 찰떡이겠죠?

관련글 :  화제의 SNS맛집 돼지게티 메뉴 추천 BEST 5

2. 치즈떡볶이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치즈떡볶이

매운 죠스떡볶이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 바로 치즈떡볶이인데요. 쭉쭉 늘어나는 모짜렐라, 체다, 고다 세 가지의 치즈와 매운 떡볶이의 만남이 정말 궁합이 잘 어울립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인데요. 매콤한 맛을 치즈가 잘 잡아주기 때문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치즈의 고소함도 느낄 수 있어서 웬만하면 치즈를 더 추가해서 먹는 편입니다. 여기에는 수제 튀김이 굉장히 잘 어울리죠. 무조건 드셔 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3. 버섯크림떡볶이

풍미가 가득한 버섯이 왕창 들어간 버섯크림떡볶이는 표고버섯 향이 살아있는 고품격 크림 떡볶이로 담백하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하얀 떡볶이입니다. 어른들도 즐겁게 먹을 수 있고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메뉴인데요.

진짜 표고버섯을 넣어 풍미와 식감을 더했으며 트러플 오일 추가로 트러플 향도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마늘 가득한 마늘 바게트를 크림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면 훌륭한 양식으로도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에는 매콤한 닭강정이 어울리는데요. 아이들은 괜찮지만 어른들은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매콤한 메뉴를 하나 추가해서 드시면 좋답니다.

관련글 :  진리의 땅땅치킨 메뉴 추천 BEST 5

4. 로제크림떡볶이

로제를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죠?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로제크림떡볶이는 매운 떡볶이와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들어가서 더욱 담백하고 고소한 로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로제떡볶이의 경우 크림과 떡볶이 소스의 조합이 잘못되면 맛이 이상해지는데 죠스는 떡볶이의 소스와 크림 소스의 황금 비율을 맞추기 때문에 매운 맛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고 매운 맛을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드실 수 있도록 만든 메뉴입니다. 로제 떡볶이에는 죠스 꼬마김밥이 참 잘 어울리니 김밥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드셔 보시길 바래요.

5. 콰삭닭강정

죠스만의 매콤하면서 달콤한 특제 소스와 떡과 꽈리고추의 토핑이 뿌려진 콰삭닭강정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이 들어간 떡볶이와 궁합이 잘 맞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바삭하면서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입맛을 자극하기 때문에 버섯크림떡볶이나 로제크림떡볶이와 궁합이 잘 맞는 메뉴입니다. 저는 크림 떡볶이에 닭강정을 시킬 때에는 떡볶이는 오뎅으로 많이 달라고 요청을 하는데요. 닭강정에 떡이 토핑이 되어 있기 때문에 떡볶이로는 오뎅으로 먹고 닭강정에 뿌려진 떡과 닭을 같이 먹으면 굉장히 궁합이 좋더라구요.

관련글 :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BEST 12 할인정보

6. 수제튀김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수제튀김

떡볶이의 짝꿍은 바로 튀김인데요. 죠스떡볶이의 수제튀김은 건강하고 고소한 전용유를 사용하여 튀기기 때문에 굉장히 바삭하며 튀김 겉 면에 바르는 튀김가루도 13가지의 비밀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내 취향에 따라 튀김도 고를 수 있는데요. 건강한 야채 튀김부터 신선한 해산물 오징어 튀김까지 없는 게 없는 튀김 종류가 많으니 떡볶이를 드실 때 수제튀김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 튀김과 오징어 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마치며

오늘은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꽤 오랜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죠스떡볶이는 집 앞에 하나 씩 있죠? 분식의 대명사답게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니 오늘 저녁으로는 분식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