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도시락 추천 메뉴 추천 가격 BEST 9 직원 강추

   읽는 시간 4 분

배달 음식도 자주 먹다 보면 조미료 맛 때문에 질리기 마련인데요. 가끔 피자나 치킨보다는 한식이 먹고 싶을 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도시락 브랜드인 본 도시락 추천 메뉴 9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다는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도시락 추천 메뉴 BEST 9

1. 우삼겹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묵은지 김치찌개 정식

  • 가격 : 9,900원

잘 익은 묵은지에 우삼겹을 더해 더욱 진한 국물의 김치찌개와 밥, 반찬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정식으로 반찬으로는 바싹불고기와 계란후라이, 김까지 같이 나오기 때문에 속이 활 풀리는 찌개가 생각나는 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식 치고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기 때문에 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며, 밥에 김치찌개 국물을 비벼 김을 부셔서 넣어주면 맛있는 찌개밥이 완성이 됩니다.

2. 치킨마요

본도시락 메뉴 가격
  • 가격 5,200원 곱빼기 5,700원
관련글 :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BEST 7 취향 저격

본 도시락 추천 메뉴 치킨마요는 타 브랜드에도 정말 많죠? 메뉴가 너무 고민 되고 먹고 싶은 것이 없을 때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 인 것 같아요.

하지만 본 도시락의 치킨마요는 무려 “프리미엄” 라인으로 샐러드와 반찬까지 추가되어 바삭바삭한 김치까지 제공되어 물리지 않고 한 끼를 뚝딱 해결할 수 있답니다.

3. 수작돈까스

본도시락 배달 메뉴
  • 가격 : 반상 기준 9,600원

본 도시락의 돈까스 메뉴는 뭔가 다릅니다. 고기의 두께부터 반찬 양까지 입이 떡 벌어지는데요. 편의점 도시락이라던지 다른 브랜드의 돈까스는 도시락으로 먹을 때 돈까스가 많이 눅눅해지는데 본 도시락은 눅눅해지지 않아 참 좋았습니다.

또, 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부먹 찍먹을 선택할 수도 있고요. 같이 오는 반찬과 샐러드는 입맛을 돋궈주어 더욱 좋았고 프레쉬한 느낌에 맛이 좋아서 느끼함 없이 잘 즐길 수 있습니다.

4. 여수꼬막불고기

여수꼬막불고기

  • 가격 9,400원

바다 향이 물씬 나는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의 꼬막 무침과 달짝 지근한 바싹 불고기의 최고의 궁합인 여수꼬막 불고기 입니다. 본 도시락의 베스트 메뉴로 누가 봐도 맛있을 것 같은 조합인데요. 향긋한 삼채 양념으로 무친 꼬막 무침으로 입맛 없는 날에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관련글 :  토핑 넘치는 피자 알볼로 메뉴 추천 TOP 12

개인적으로 저는 꼬막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자주 먹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절대 비리지 않고 오히려 감칠맛이 돌아 굉장히 맛있게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5.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

반상

 

  • 가격 : 8,700원

전라남도의 명물인 광양불고기를 본 도시락만의 느낌으로 재 해석한 베스트 메뉴입니다. 얇게 펴친 돼지고기를 갈비 소스에 버무려 바싹 구워 달짝지근함은 물론 육즙까지 즐길 수 있는데요.

돼지갈비를 도시락으로 즐기는듯한 느낌이랄까요? 느끼함은 빠지고 촉촉한 육즙이 달달하게 배어 나오는 바싹불고기를 드셔 보세요. 달달하고 야들야들한 불고기 매력에 빠지게 될 겁니다.

6. 바싹불고기제육 

  • 가격 10,400원

본 도시락 추천 메뉴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고기와 고기의 조합. 바싹불고기제육은 본 도시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광양 불고기와 달콤한 감칠맛의 제육볶음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조합입니다. 반 상보다는 한 상으로 즐기시는 걸 추천 드려요!

7. 바싹불고기오징어

  • 가격 12,400원

본 도시락 메뉴는 바싹불고기로 통일되는 것 같네요. 광양식 바싹 불고기와 오징어의 만남 속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옮겨온 별미라고 하는데요.

매콤하고 짭짤하며 푸짐한 오징어 볶음에 3대 불고기로 손꼽히는 광양 불고기. 매콤과 단짠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조합이랍니다.

관련글 :  치킨의 단짝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TOP 10

8. 마늘닭구이 반상

반상
본 도시락 추천 메뉴 마늘닭구이 반상
  • 가격 : 10,900원

부드러운 순살 닭구이에 마늘의 감칠맛이 가득 담긴 간장소스로 볶아 완성한 마늘 닭구이는 야들야들하게 부드러운 식감과 단짠단짠의 식감을 선사하는데요.

치킨보다는 밥에 닭구이를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별미 반상 메뉴인 마늘닭구이 반상은 어떠세요? 한국인의 입맛 저격인 마늘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며 저 또한 맛있게 먹었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

9. 스팸김치볶음밥

본 도시락 추천 메뉴 스팸김치덮밥

한 끼 저렴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팸김치볶음밥을 추천 드리는데요. 짭조름한 스팸에 매콤한 김치볶음밥, 그 위에 계란 후라이와 샐러드까지 있기 때문에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지만 가격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스팸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겠죠! 여기에 아삭한 김치가 들어간 중독성 강한 김치볶음밥까지 더해지니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본 도시락 추천 메뉴 BEST 9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시락 같은 경우 다른 프렌차이즈에서도 많이 제공하지만 본 도시락은 건강식의 대명사인 본죽이 만들어서 그런지 더욱 신뢰감이 있는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