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메뉴 추천 BEST 7 차돌의 정석

   읽는 시간 3 분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은 차돌 뿐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고기 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브랜드인데요. 저렴하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이차돌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차돌 메뉴 추천 BEST 7

1. 꽃차돌

이차돌 대표 메뉴 차돌박이와 차돌 꽃갈비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는 꽃차돌은 총 150g의 넉넉한 양과 충분히 맛이 베여 나오는 육즙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맛있는 차돌박이 메뉴입니다.

제가 이차돌 가면 가장 많이 시키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일반 차돌박이보다 저는 꽃차돌을 시키는데 부드러운 육질과 적당히 섞여있는 비계가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 보시길 바래요.

2. 2차돌

2차돌

차돌박이와 차돌 삼겹을 한 플레이트로 즐길 수 있는 2차돌 메뉴는 차돌박이 뿐만이 아닌 삼겹과 같이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인데요.

관련글 :  롯데리아 메뉴 추천 TOP 15 실패 없이 고르는

부드럽고 얇게 썰린 차돌 삼겹 또한 굉장히 맛있는데, 기름기가 있는 부위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이차돌 메뉴 2차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총 160g이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3. 부채살

포슬폿흘한 맛이 일품이며 파절이와 잘 어울리는 부채살은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며 질기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기름기가 적어 담백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 대비 양도 150g으로 많기 때문에 차돌박이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으면 좋고 저도 차돌을 즐기기 전에 1인분 시켜서 먹곤 하는데요. 확실히 입맛 돋구기에 좋은 메뉴입니다.

4. 육회

이차돌의 양념 육회 드셔 보신 분 계신가요? 소금 맛과 양념 맛 두 가지의 맛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차돌의 비법 고추장으로 만든 양념 육회를 선호합니다.

매콤달콤하면서 단짠단짠의 매력인 양념 육회는 이차돌에서 반주 할 때 같이 먹으면 좋은 메뉴로 친구들, 지인들과 술 한잔 할 때 같이 시키면 좋습니다. 양념이 싫으신 분들은 소금 육회도 좋으나 술과 함께, 밥과 함께라면 양념을 더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교촌 메뉴 추천 BEST 8 호불호 없는

5. 차쫄면

차돌박이와 같이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차쫄면은 매운맛과 순한 맛 두 가지의 맛이 있는데요. 매콤 달콤한 쫄면 양념에 각종 야채까지 들어가 있어서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양도 굉장히 많아서 2인분처럼 즐길 수 있는데요. 차돌박이의 영혼의 단짝 차쫄면은 차돌박이 먹을 때 같이 드셔야 하는 메뉴 중 하나니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6. 맛김치말이

이차돌 점심메뉴

사각사각 시원한 육수와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이차돌의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일품인 이차돌 메뉴 맛김치말이 국수는 시원한 육수와 새콤달콤한 김치가 올라간 메뉴로 고깃집에서 즐길 수 있는 냉면과 비슷한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쫄면보다 맛김치말이 국수를 시켜서 먹곤 하는데요. 느끼할 수 있는 차돌박이에 새콤매콤한 육수를 마시면 느끼한 맛이 쫙 내려가면서 차돌박이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로제의 정석 배떡 메뉴 가격 추천 BEST 10

7. 이된장

이차돌 메뉴 이된장

고깃집에서 된장찌개를 빼 먹으면 안되겠죠. 이차돌 메뉴 이된장은 고기를 가득 품은 이차돌의 특제 된장찌개로 각종 야채와 포실포실한 두부까지 올라간 메뉴입니다.

굉장히 짭쪼름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밥과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된장찌개 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지만 맛 만큼은 보장하니 밥과 함께 차돌박이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된장을 꼭 시켜서 드시길 바랍니다. 색다른 된장찌개의 매력에 빠지시게 될거에요!

마치며

오늘은 차돌의 정석인 이차돌 메뉴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하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 오늘 저녁은 차돌박이에 된장찌개 어떠신가요? 이 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해서 메뉴를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