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읽는 시간 2 분

오늘은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담치킨은 2011년 친환경 웰빙 치킨을 내세우며 창업했고 2014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자담”이란 뜻은 자연을 담은의 약자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웰빙 치킨을 마케팅으로 내세우고 있지만 정작 맛때문에 찾는 사람들이 많은 비운의 브랜드입니다. 기본기가 정말 훌륭한 치킨 브랜드로 반반이 가장 맛있지만 너무 뻔한 메뉴라 추천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sc name=”gflix” ][/sc]

1. 불패치킨

자담치킨 메뉴 추천 불패치킨

자담치킨의 신메뉴인 불패치킨은 맛과 혀 때리는 매운맛으로 단숨에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했는데요. 후라이드에 블랙페퍼를 함유한 스모크 소스를 더하고 고다치즈 소스로 마무리한 맵고 달달한 치킨입니다. 떡이 들어가 있어 다양한 식감을 선사해주고 치맥용으로도 딱 알맞는 치킨입니다.

  • 가격 20,000원
관련글 :  치킨의 단짝 편의점 맥주 추천 순위 TOP 10

2. 스리라차치킨

스리라차치킨

스리라차 소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드리는 치킨입니다. 스리라차 소스는 칠리소스 중 한 종류인데요, 조금은 매운편이라 아이들과 먹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스리라차치킨을 시키면 양파를 같이 보내주는데 양파가 매우 신선해 양파와도 매우 잘 어울린답니다.

  • 가격 19,000원

3. 생그라나치킨

생그라나치킨

생그라나치킨은 호불호가 강하게 갈릴 수 있는 치킨입니다. 파다노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킨으로 치즈덕후라면 누구나 좋아할법한 치킨이지만 맵거나 짠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강한 불호를 일으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가격 19,000원

4. 맵슐랭치킨

맵슐랭치킨

맵슐랭치킨은 ” 나는 적당한 매운맛이 좋다! ” 할때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치킨입니다. 불패치킨보다 덜 맵고 달달함이 더 강해요. 불패치킨이 더 맵지만 은은하게 매워오는 느낌이라면 맵슐랭 치킨은 톡 쏘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치맥용으로는 좀 무리!

  • 가격 19,000원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sc name=”gflix” ][/sc]

5. 치요링치킨

치요링치킨

BHC의 뿌링클이 소위 “초대박” 을 치면서 다른 치킨 브랜드들도 비슷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자담치킨 또한 마찬가지죠. 치요링 치킨은 뿌링클과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무려 ” 동물복지 ” 치킨이다보니 죄책감을 조금은 덜 수 있겠습니다.

  • 가격 19,000원

6. 맵소이닭치킨

맵소이닭치킨

자담치킨은 매운 치킨의 라인이 좀 다양한것 같습니다. 맵소이닭 치킨은 불패보다 덜 매우면서 맵슐랭과는 비슷한 맵기로 맵촉을 즐길 수 있는 치킨입니다. 맵고 촉촉하면서 간장치킨과 땡초치킨의 맛을 섞은듯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정말 맛있답니다.

  • 가격 19,000원

7. 깐풍새우 순살치킨

깐풍새우 순살치킨자담치킨 메뉴 추천 마지막. 깐풍치킨과 새우의 만남.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요. 타 브랜드에서도 깐풍치킨을 볼 수 있지만 타 브랜드에 비해 양념맛이 자극적이지 않은것이 특징입니다. 새콤달콤하면서 살짝 매콤하고 새우는 입안에서 녹아내리고 치킨은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치킨입니다.

  • 가격 : 21,000원
관련글 :  지코바 메뉴 추천 TOP 5 치밥용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을 알아보았습니다. 자담치킨은 기본기에 충실한 치킨 브랜드인만큼 처음 먹어본다면 반반을 먼저 드셔보는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