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BEST 12 할인정보

   읽는 시간 5 분

요즘은 새로운 도넛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래도 도넛의 원조 브랜드는 던킨 도넛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도넛 대명사 브랜드인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12가지와 할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BEST 12

1. 스트로베리필드

1

 

  • 칼로리 : 223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스트로베리필드 도넛은 던킨 사업 초기였던 2000년대 초반에 판매량 1위를 기록했던 던킨 대표 메뉴로 한 해당 800만 개가 넘게 판매된 것으로 전해질 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도넛 메뉴인데요.

도넛 겉 면에는 새하얀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빵 안에는 달콤한 딸기잼이 한 가득 들어있어 한 입 먹으면 딸기 맛과 달달한 슈가파우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넛입니다.

2. 이브이 카라멜

카라멜

  • 칼로리 : 260kcal

던킨 도넛 종류 이브이 카라멜은 요즘 포켓몬이 유행하면서 새로 나온 신 메뉴 도넛입니다. 빵 전체에 카라멜 초콜렛이 발려져있고 그 위에 이브이 모양 초콜렛이 올라가 있는 도넛인데요.

이브이 모양 초콜렛은 카라멜 초고 맛이며 단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며, 빵 안에는 따로 필링이 없고 오로지 카라멜의 단 맛으로 먹는 것이기 때문에 단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도넛입니다.

관련글 :  착한 가격 최고당 돈가스 메뉴 추천 8가지 알아보자

3. 버터카라멜 아일랜드

아일랜드

  • 칼로리 : 325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버터카라멜 아일랜드입니다. 빵 위에 카라멜 코팅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쿠키가 솔솔 뿌려져 있으며 빵 안에는 버터카라멜 필링이 들어있어 바삭바삭 촉촉한 식감을 가진 도넛인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잘 맞으며, 적당한 고소함과 단 맛, 느끼함 세 가지의 맛을 느끼고 싶을 때 버터카라멜 아일랜드 도넛을 추천 드립니다.

4. 피치핑크 필드

필드

  • 칼로리 : 201kcal

던킨 도너츠 신제품 피치핑크 필드 도넛입니다. 복숭아 모양의 도넛 안에 복숭아 크림과 과즙이 들어 있어 복숭아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복숭아의 과육도 들어있어 씹히는 맛이 일품이며 적당히 달달하여 복숭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5. 초코 라즈베리

라즈베리

  • 칼로리 : 222kcal

던킨에서 나온 신 메뉴 초코 라즈베리 도넛은 상큼한 라즈베리 필링이 채워져 있고 도넛 위에 다크 초콜릿을 입혀 코팅한 도넛입니다.

새콤달콤한 알갱이가 씹히며 상큼한 라즈베리와 달달한 초코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며 어디서 먹어본 듯 한 익숙한 맛도 느껴지니 체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6. 맘모스 듀얼필드

듀얼필드
던킨도너츠 메뉴 가격
  • 칼로리 : 341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맘모스 듀얼필드 도넛도 이번에 새로 나온 신 메뉴로 크럼블 토핑과 화이트&스트로베리 듀얼 필링이 들어가 있는 도넛입니다.

크럼블이란 사과, 배, 루바브, 체리, 복숭아 과일과 버터, 밀가루, 설탕을 섞어 만든 반죽을 소보루처럼 굵게 부수어 덮은 것으로 도넛 안에 반은 생크림 반은 딸기잼이 들어있어 맘모스 빵을 먹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관련글 :  간단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추천 베스트 10

7. 해피 버스데이 도넛

버스데이 도넛
던킨도너츠 세트 가격
  • 칼로리 : 417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해피 버스데이 도넛입니다. 도넛 크기도 일반 도넛보다는 사이즈가 크며, 코팅 된 초도 데코레이션 되어있어 친구 생일 날 케익을 좋아하지 않은 분에게 이 도넛을 주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도넛 위에는 팝핑 캔디와 스프링클이 뿌려져 있고 위에 초코가 뿌려져 있어 달달 하지만 안에 필링이 따로 들어있지 않아 적당히 단 맛을 찾는 분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8. 카푸치노 츄이스티

던킨 도너츠 메뉴 카푸치노 츄이스티

  • 칼로리 : 211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카푸치노 츄이스티 도넛은 커피 향이 은은하게 나는 도넛이며 도넛 자체가 쫄깃거리고 동그란 반죽을 붙여서 만든 모양이라 하나 씩 떼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카푸치노 향이 첨가된 도넛이지만 커피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카페인에 약하신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열량이 높지 않아 간식 대용으로 먹으면 좋은 도넛입니다.

9. 소금 우유도넛

우유도넛

  • 칼로리 : 276kcal

던킨 도너츠 메뉴 추천 소금 우유도넛은 저지우유로 반죽한 빵에 말돈 소금을 첨가한 후 연유 글레이즈를 뿌려 단짠단짠한 맛을 가진 도넛입니다.

일반 글레이즈드 도넛과 맛이 비슷하며 식감이 츄이스티 도넛처럼 쫄깃거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짠 맛보단 달달한 맛이 더욱 강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10. 버터카라멜 바이츠

바이츠

  • 칼로리 : 308kcal
관련글 :  이차돌 메뉴 추천 BEST 7 차돌의 정석

던킨 도너츠 메뉴 마지막 추천 버터카라멜 바이츠 도넛입니다. 도넛 위에 버터카라멜 딥을 듬뿍 뿌렸으며 도넛 안에는 카라멜 필링이 들어있어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찰떡 궁합인 버터카라멜 바이츠는 카라멜이나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11. 쿠로미 초코 츄이스티

초코 츄이스티

던킨도너츠 메뉴 추천 쿠로미의 블랙 컬러가 포인트인 초코맛 츄이스티 도넛은 초코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도넛으로 츄이스티이기 때문에 굉장히 쫄깃한 도넛입니다.

츄이스티 도넛 위에 초코가 코팅 되어 있기 때문에 겉은 초코의 꾸덕함을 느낄 수 있는 도넛이니 빵까지 초코로 드시고 싶은 초코 매니아라면 꼭 드셔보세요.

12. 헬로키티 솜사탕 도넛

솜사탕 도넛

알록달록 팝핑 캔디와 솜사탕이 떠오르는 달콤한 필링이 가득 담긴 헬로키티 도넛은 모양도 귀염뽀짝하고 화이트 초코가 코팅 되어 있는 도넛입니다.

솜사탕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시길 바라며, 시즌 도넛이기 때문에 매장마다 수량 차이가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던킨 도너츠 할인정보

던킨 할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신사 KT나 SKT를 쓰시는 분은 통신사 할인이 되며 KT의 경우에는 월 1회 가능하고 VIP고객만 가능합니다. SKT 고객은 일 1회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하며 등급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보유 시 포인트 차감 할인이 가능하고 기아 멤버스 포인트, 블루멤버스 포인트 차감 할인도 가능합니다. 구매 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해피포인트로 도넛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