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SNS맛집 돼지게티 메뉴 추천 BEST 5

   읽는 시간 3 분

여러분들은 양식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양식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자주 파스타를 사 먹곤 하는데요. 요즘은 SNS 맛집인 돼지게티가 서서히 떠오르면서 매장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어떤 메뉴가 인기가 있는지 돼지게티 메뉴 5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게티 메뉴 추천 BEST 5

1. 바질크림 파스타&떡볶이

파스타 떡볶이

  • 가격 : 16,900원

바질 크림과 베이컨, 비엔나, 양파, 버섯, 떡볶이 떡, 펜네, 스파게티 면과 함께 바질 크림이 잘 섞인 바질크림 파스타 떡볶이는 바질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기본맛과 핫바질, 핫바질 중간 이렇게 매운맛 3단계로 되어 있고 파스타 면과 떡이 같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면과 떡을 같이 맛 볼 수 있기 때문에 면파, 떡파 모두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꾸덕한 바질 크림이 부드럽고 특유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니 바질을 좋아하는 매니아층들은 바질크림 파스타 떡볶이를 추천 드립니다.

2.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

관련글 :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BEST 10 실패 없는

매운 국물게티

  • 가격 : 14,900원

돼지게티 메뉴 중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는 스파게티 면과 펜네, 치즈, 비엔나 소시지, 버섯, 양파가 들어간 이거슨 매운 국물게티 메뉴는 국물이 자작하게 깔려 있는 파스타 종류로 총 맵기가 5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기본맛, 중간맛, 저세상, 크림 분말, 청양초 분말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 저세상의 경우에는 진짜 극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고 크림 분말은 매콤 크림 까르보나라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이 메뉴를 먹을 때에는 불막창 토핑이나 일반 막창 토핑을 꼭 추가해서 드시는데요.

막창에서 누린내도 나지 않고 쫄깃하기 때문에 토핑 추가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3. 로제 함박 파스타

돼지게티 메뉴 로제 함박 파스타

  • 가격 : 15,900원

로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야 할 로제 함박 파스타는 함박 스테이크와 스파게티 면, 펜네, 치즈, 비엔나 소시지, 치즈 떡, 버섯, 양파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함박 스테이크의 경우 치즈 함박 스테이크와 고구마 함박 스테이크 중 선택해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브랜드별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추천 TOP 5

맵기 정도는 살짝 매콤한 맛인 기본 맛과 매운맛 매니아가 먹을 수 있는 중간 맛, 책임 못질 매운 맛인 저세상 맛 3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고 여기에는 주먹밥이 빠지면 아쉽겠죠. 셀프 주먹밥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로제의 맛을 깊이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추천 드립니다.

4. 페퍼크림 파스타

파스타

  • 가격 : 15,900원

이번에 새로 나온 신 메뉴인 페퍼크림 파스타는 청양 고추 소세지와 스파게티 면, 펜네, 체다 치즈, 치즈 떡, 버섯, 양파가 들어가  있으며 알싸한 페퍼가 퐁당 빠진 파스타 메뉴입니다.

청양 고추 소세지는 초록색이며 기본으로 2인 사이즈밖에 없으니 혼자 드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따로 맵기 조절은 없고 매운 맛을 원한다면 청양초 분말을 추가해서 넣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 드셔 보신 분들의 경우에는 매콤 달달하다는 후기가 많고 치즈의 맛이 강하게 느껴진다는 후기도 있으며 토핑으로는 페퍼로니 소세지를 얹어서 주문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나만 알고 싶은 메가 커피 추천 TOP7

5. 사천짜장 파스타 떡볶이

파스타 떡볶이
돼지게티 메뉴 사천짜장 파스타 떡볶이
  • 가격 : 15,900원

계란후라이와 체다치즈, 비엔나 소세지, 양배추, 양파, 떡볶이 떡, 펜네, 스파게티 면이 짜장 소스에 버무려 진 살짝 매콤한 파스타 떡볶이입니다. 맛 선택도 3단계 중 선택 할 수 있는데요.

기본맛, 중간 맛, 저세상 맛 세 가지가 있으며 기본 맛도 어느정도 매콤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엔 좀 힘들 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여기엔 베이컨 토핑과 페퍼로니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저는 토핑 추가해서 먹는 편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돼지게티 메뉴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제일 많이 먹는 메뉴 위주로 추천 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홈페이지에도 메뉴가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