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프리 무료 PNG 사이트 BEST 10

   읽는 시간 5 분

” 저작권 프리 무료 PNG 사이트 BEST 10 “ 여러 이미지 작업이나 디자인 작업을할때 가장 큰 시간을 잡아먹는것이 누끼따는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 필요한것이 PNG 이미지 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이유로 PNG 사이트를 찾아다니는 유목민들을 위해 무료 PNG 사이트 7군데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무료 PNG 사이트여도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저작권과 관련해서 불이익이 없겠습니다!

저작권 프리 무료 PNG 사이트 BEST 10

1. pngpngpng.com

pngpngpng.com
” 저작권 없는 png 이미지 사이트 – pngpngpng.com “

pngpngpng.com 은 방대한 양의 PNG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PNG계의 백과사전 같은 사이트 입니다. 배경없는 PNG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검색을 할때는 영어로 해야 합니다. 상업적으로만 이용하지 않으면 저작권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느린 편이라 이미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좀 기다려야 하는것이 단점입니다.

2. Skalgubbar

SKALGUBBAR

관련글 :  시세 확인 필수 중고폰 구매 판매 사이트 8곳 추천

실사 인물 위주의 PNG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는 실제 사람들의 다양한 행동이 담긴 PNG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건축 공모전 판넬등에 자주 등장하는 사람 소스를 이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사람 소스는 여기에 다 모여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방대한 자료량을 자랑하고 그만큼 자주 보이기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소스들이 즐비하며 아주 유용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3. MrCutout

Mrcutout

MrCutout 는 회원가입만 하면 실사 위주의 다양한 PNG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사람, 식물, 동물, 오브젝트, 자동차, 도로, 길, 초원, 산, 하늘등 원하는 이미지를 마음껏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하지만, 하루에 2.5MB만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PNG WING

PNG WING 사이트

PNG WING 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영어로 나올 시에는 구글 크롬으로 접속해 한국어로 번역후 이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PNG 이미지가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둘 다 검색이 가능한것이 장점입니다. 영어로 검색을 하면 더욱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고 아기자기한 PNG 이미지뿐만 아니라 배경으로 사용이 가능한 이미지들도 정말 많습니다.

관련글 :  영어 발음 사이트 5곳 실제 영어발음 듣는 사이트

5. PNG TREE

PNG TREE 사이트

PNG TREE 는 완전 무료 사이트는 아닙니다. 일일 2회만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위 사이트에 비해 다양한 한국어 텍스트 PNG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구분이 가능하고 한국 느낌의 다양한 일러스트 이미지도 많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JPG 혹은 PSD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PNG가 많아 일러스트 배경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6. PNGIMG

PNGIMG
” PNG 무료 다운로드 하는 곳 – PNGIMG “

PNGIMG 는 다양한 PNG파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분야의 이미지가 등록되어있다고 봐도 무방한 사이트인데요. 미니멀한 디자인의 사이트 디자인으로 검색하기 용이한 사이트입니다.

무수히 많은 단어들이 보이는데 이러한 단어들은 바로 키워드로 원하는 키워드를 클릭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PNG 이미지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어라서 불편하시다면 크롬으로 번역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 PUREPNG

PurePNG

PUREPNG 는 매우 직관적인 사이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으로는 모든 이미지를 누끼이미지로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정말 다양한 이미지들을 가지고 있으며 약 3만개 이상의 누끼이미지가 있습니다. 인물, 동물, 사물, 자연등 기본적인 이미지부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는 이미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초간단 키 비교 사이트 BEST 2

8. PNG EGG

PNG EGG

완전히 무료로 PNG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PNG EGG 입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으론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무제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해외인지 국내인지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국내에서 운영중인 사이트로 추정됩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한글로 검색하고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9. HiClipart

HiClipart

HiClipart 는 유니크한 PNG 이미지를 구할 수 있는 PNG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비영리적 제한되고 있는 사이트로 과제나 개인적으로 활용할 자료 그리고 교육용 자료에 국한된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thenounproject

thenounproject

thenounproject 는 다양한 PNG 아이콘 이미지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이콘 외에도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저희가 필요한 것은 PNG 이미지니 아이콘 말고는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다양한 PNG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는 PNG 사이트 10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PNG 사이트가 있지만, 제가 이용해본 결과 위의 네가지 사이트가 가장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