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학습 하는 초등 인강 추천 5가지

   읽는 시간 4 분

요즘 초등학생은 학교 수업 외에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공부를 한다고 하는데요. 우리 때와 다르게 인터넷 강의나 학습지가 필수 과정으로 여겨지고 있어 많은 학부모님들이 초등 아이 학습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미있게 학습 하는 초등 인강 추천 5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니, 학습지를 알아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초등 인강 추천 TOP 5

1. 엘리하이

초등 인강 엘리하이

엘리하이는 학교 공부와 공부 습관을 길러주며 초등 전 학년 전 과목을 자유롭게 수강 할 수 있는 초등 인강 사이트로 영어와 수학 심화 과정 및 영재, 경시, 특목반까지 개설이 되어있고 명문대 출신, EBS 강사, 유명 교재 저자 등이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교과 수업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학교 진도에 최적화 된 일일 학습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1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무료 체험 받아보신 후 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고 후기도 꽤 좋은 편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AI 그림 판별기 탐정 사이트 llluminarty

2. 와이즈캠프 초등

와이즈캠프 초등

와이즈캠프 초등은 비상 교육에서 만든 메타인지 기반 완전 학습 인강 사이트로 재미고 즐겁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초등 인강 사이트입니다.

모든 학습 과정에 담임 선생님과 캐릭터 친구가 있어 재미를 더하고 스마트 전용 학습 기기를 통해 차별화 된 교과 학습 및 특별한 콘텐츠까지 쉽고 간편하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결과 중심 공부 방식이 아닌 흥미를 유발하는 공부 습관을 길러주는 와이즈캠프는 현재 10일 무료 체험 이벤트 중이니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밀크T 초등

밀크T 초등

밀크T 초등은 천재 교육에서 만든 인강으로 AI 학습 분석으로 주도적인 공부 습관 확립으로 스스로 공부 습관이 잡힐 수 있도록 돕고 맞춤 수준 별 학습으로 실력을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글 :  간단하게 PDF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4

고 학년이 되면 중학 과정을 미리 배울 수 있도록 선행 학습을 진행하고 학습 시간표로 공부 습관을 향상 시키며 학습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1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니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아이스크림 홈런

아이스크림 홈런

아이스크림 홈런은 우리 아이 공부 습관을 서서히 잡아주는 인강으로 자기 주도 학습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사이트입니다.

AI 생활 기록부를 통해 우리 아이가 실시간으로 학습을 하는지 어떤 학습을 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심리 상태 심층 분석을 통해 학습 진단 검사도 진행합니다. 학습 보상으로 받은 콘으로 학용품 구매 및 기부를 할 수 있어 재미있게 학습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현재 10일 무료체험 이벤트 중이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5. 마카다미아

마카다미아

 

대교에서 만든 초등 인강 마카다미아는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밀도 학습을 중점으로 하고 있는 사이트로 아이의 집중력을 고려해 짧은 강의, 수업부터 문제 풀이까지 해주며 아이 실력에 맞춰서 진행하는 인강 사이트입니다.

또한 타 사이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는 신규 회원일 경우에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자동차 브레이크 조립 키트와 체험 완료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니 7일 무료 체험 통해 아이의 학습 재미를 먼저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카다미아 가격 : 24개월 약정 계약 기준 월 50,500원 ( 원래는 80,500원 )
  • 타 사이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 -> 신규 회원에게 37% 할인 제공
  • 마카다미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치며

오늘은 초등 아이들을 위한 인강 사이트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첫 학습으로 내딛는 만큼 공부를 즐겁고 재밌게 하는 습관을 길들이는 것이 중요한데요. 알려드린 사이트를 토대로 아이들이 학습을 즐겁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