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읽는 시간 2 분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나 노트북이 필수품이 되어버렸지만 가끔 모니터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평소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불량화소 증상을 점검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써 실시간으로 모니터의 불량화소 증상을 점검하는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3곳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사이트 TOP 3

1. monitor

monitor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는 물론 불량화소 및 빛샘부터 명암비 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monitor 사이트는 사이트 내에서 F11을 눌러 마우스 클릭을 하시면 화면 색상이 바뀌게 되면서 여러가지 색상이 나오고 불량 화소가 있는 지 없는 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불량 화소가 되면 어떻게 되는지 하단에 예가 나와 있으니 보고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색상비나 명암비, 가독성 등 다양한 테스트를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비싼 모니터를 구매하셨다면 이 과정은 꼭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로스트아크 유용한 사이트 모음 6가지

비싸게 샀는데 불량이면…마음이 정말 아프잖아요!

2. 모니터 info

인포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모니터 info

모니터 테스트 프로그램 모니터 info는 모니터의 불량화소 및 모니터 빛샘 테스트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만약 이 테스트에서 문제가 생기면 모니터 구매처에 문의해서 교환 요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 들어가서 테스트 시작 버튼을 누르고 F11을 눌러 전체 화면 모드로 바꾼 후 멍 현상이나 빛샘 현상, 불량 화소 현상 등이 있는 지 체크 하시면 되는데요. 멍 현상의 경우 하얀색 회색 화면 설정 후 멍 현상 증상을 체크하면 됩니다.

검정색 화면 설정 후 테두리를 잘 살펴 보면 빛샘 현상 측정이 가능하고 화면에 점이 있거나 검정색 무언가 동그라미가 있다면 불량 화소이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  Text to Video AI 동영상 사이트 추천 및 사용방법

3. gocoder

gocoder 1

gocoder 2

 

모니터 무결점 테스트 방법 및 핸드폰 불량화소 테스트까지 가능한 gocoder 사이트는 모니터는 물론 핸드폰까지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개인이 개발한 사이트로 무료로 사용하기엔 괜찮은 사이트로 추천 드립니다.

무엇보다 휴대폰까지 테스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핸드폰도 뽑기를 잘못 하는 경우 빛 번짐 등 아양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구입 하자마자 여기서 먼저 테스트를 하고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마치며

오늘은 모니터 빛샘이나 멍 현상 등 다양하게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사이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싼 돈을 주고 산 만큼 구입 후 바로 체크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만약 불량이라면 빠르게 교환을 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