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PDF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4

   읽는 시간 2 분

살다보면 한 번쯤 PDF 문서 번역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이미지의 글자를 하나 하나 번역할수도 없고 쉽고 간단한 방법이 없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PDF 파일만 업로드하면 PDF 이미지를 한 번에 번역할 수 있는 PDF 번역 사이트 BEST 4를 소개합니다.

간단하게 PDF 번역 사이트 추천 BEST 4

1. 구글 번역

PDF 번역 사이트 구글 번역

구글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PDF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구글 번역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PDF 파일을 번역하려면 상단의 ” 문서 ”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문서를 클릭한 뒤 PDF 파일을 업로드해 해당 PDF 파일을 열어주면 되겠고 PDF 이외에도 파일 PPT, XLSX, DOCX등 다양한 포맷 형식을 지원해 활용도가 굉장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피부 타입 테스트 사이트 BEST 2 자가진단

파일을 등록하고 나면 가운데에 등록된 파일명이 나오게 되고 좌측이 원본이며 오른쪽이 해석에 대한 설정입니다. 또한, 언어 옆의 더보기 탭을 클릭하면 한국어 이외 세계의 다양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Online DocTranslator

OnlineDoctranslator

Online DocTranslator 은 PDF 파일을 첨부하기만 하면 빠르게 번역을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지원되는 문서 형식은 PDF, PPT, PPTX, XLS, XLSX, DOC, ODT, SRT 로 대부분의 파일을 번역할 수 있습니다.

PDF나 원하는 형식의 파일을 업로드하고 30초 정도 기다리면 번역이 완료되는데요. 구글 번역기를 기반으로 번역이 되지만 구글 번역은 중간 중간 끊기는 부분이 있다면 Online DocTranslator 는 더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번역이 진행됩니다.

3. Sandglass

Sandglass

인공지능 기반의 문서를 양식 그대로 번역해주는 Sandglass 는 문서 번역시 원몬과 동일한 양식으로 번역을 해주어 검토하기도 좋고 이해하기도 좋습니다. 문서 파일 자체를 번역할 수 있는 똑똑한 PDF 번역 사이트로 딥러닝을 통해 날마다 똑똑해지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웹으로 즐기는 인터넷 퍼즐 사이트 TOP3

4. Small PDF

Small PDF

Small PDF 사이트는 PDF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는 PDF 솔루션 사이트 입니다. PDF 번역 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PDF 합치기, PDF 압축, PDF 변환기, PPT PDF 변환, JPG PDF 변환, PDF 리더, PDF 합치기 등

PDF와 관련된 모든것을 할 수 있어 PDF를 자주 만지는 분이라면 반드시 즐겨찾기를 해두어야 할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