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물복 터지는 돈 들어오는 꿈들

   읽는 시간 5 분

길몽은 한자어 그대로 좋은 꿈. 즉 좋은 징조의 꿈을 의미합니다. 이 길몽들 중에서도 유독 재물복이 터지는 돈 들어오는 꿈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물, 대변, 돼지, 불과 관련된 꿈들이죠. 대표적으로 물이 솟아나는 꿈, 물 속에 들어가는 꿈, 혹은 지폐를 줍거나 받는 꿈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숫자가 클수록 그만큼 큰 돈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꿈의 해석은 특정한 요소만으로 해몽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꿈의 전반적인 이야기나 그 안에서 일어난 일들이 전체적인 꿈의 의미를 달리합니다. 그렇다면 재물복이 터지는 돈 들어오는 꿈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런 좋은 꿈들은 잘 알아두었다가 꿈을 꾸고 난 후 로또나 한 장 사보는 것이 어떨까요?

잉어가 나오는 꿈

수 많은 물고기 중 그 중에서도 잉어가 나오는 꿈은 재물이 따르는 꿈 입니다. 잉어는 화려한 비늘, 지느러미 그리고 아름다운 꼬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 잉어에게 먹이를 주는 꿈이나 함께 노는 꿈 그리고 잉어가 나에게 안기는 꿈은 머지 않은 미래에 큰 재물이 들어올 가능성을 예고합니다.

관련글 :  별꿈해몽 84가지, 별똥별꿈, 별보는꿈풀이

하지만, 반대로 꿈 속에서 잉어가 무섭게 느껴졌거나 잉어를 밀어내고 혹은 괴롭혔다면 재물이 나간다는 반대의 의미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

통장에 돈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재물복이 터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로또에 당첨되거나 회사에서 예기치 못한 보너스를 받는 등 재물과 관련된 뜻 밖의 행운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이 꿈은 자신이 갖고싶어 하던 비싼 선물을 받거나 목돈이 들어오는 등의 좋은 일들을 예고합니다. 금전적인 운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며 연락이 닿지 않았던 사람들과 다시 연락이 닿을 수 있는 미래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은행가는 꿈

자신이 직접 은행에 가는 꿈은 재물과 관련되있습니다. 단순히 은행에 가는 것 뿐만 아니라 은행에 돈을 찾으러 가거나 환전 혹은 대출을 하는 상황이라면 아주 좋은 꿈으로 풀이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세금을 내는 등 오히려 돈을 일방적으로 토해내는 상황이라면 반대의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돼지 꿈

돼지 꿈은 정말 널리 알려진 길몽이죠? 사람들 사이에서 돼지가 꿈에 나타나면 로또를 사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말이죠. 그만큼 돼지는 복, 재물, 명예를 상징하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돼지 꿈 중에서도 돼지가 나에게로 다가오거나 웃으면서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꿈 속에서 돼지가 집 밖으로 도망가거나 도망치려하는 모습을 보면 복을 놓치지 말고 붙잡아야 한다는 경고로 풀이할 수 있겠습니다. 좋은 기운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관련글 :  뱀꿈해몽 116가지 뱀꿈은 로또?

화장실과 관련된 꿈

꿈 속에서 화장실과 관련된 꿈을 꾸는 것은 일반적으로 행운을 상징합니다. 특히 똥이 직접적으로 온 몸에 묻거나 똥으로 가득찬 곳에 빠지는 꿈은 횡재를 암시합니다. 이런 꿈은 단순히 금전적인 이득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삶의 여러 부분에서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남을 상징하죠.

그렇다면 반대로 화장실을 찾지 못하는 꿈은 어떨까요? 바로 현재의 상황에 너무 조급해하거나 당장의 결과에만 집중하고 있어 중요한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 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을 꾸게 된다면 여유를 가지고 차분히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불이 나는 꿈

불이 나는 꿈은 일이 잘 풀리거나 승진 혹은 사업이 번창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이 활활 타오를수록 그 행운은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꿈에서 집이나 몸이 불에 타거나 불길 속에 서 있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꿈으로 로또 당첨을 비롯한 큰 행운을 얻게 될 확률이 높아지겠습니다.

물과 관련된 꿈

물과 관련된 꿈은 일반적으로 부유함, 집안의 경사 등의 좋은 일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맑은 물이 솟아오르는 꿈은 재물과 가정의 화목함을 암시하죠. 잔잔한 강물이나 바다를 보는 꿈은 순탄하게 결혼하게 되거나 출세하게 되는 좋은 길몽입니다.

관련글 :  쫓기는꿈해몽 54가지 왜 쫓기는 걸까?

돈을 받는 꿈

돈을 받는 꿈은 누군가에게 받았느냐에 따라 풀이가 매우 달라집니다. 만약 꿈에서 조상 혹은 어른에게서 새 지폐를 받았다면 연애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면에 더러운 지폐나 동전을 받았다면 예상치 못한 문제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경고합니다.

용이 나오는 꿈

꿈 속에서 용이 나오는 것은 대체로 그 해석이 아주 좋습니다. 용이 나타나서 집 안을 환하게 밝혀주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얻어 재물을 얻거나 결혼이나 다른 경사가 생기는 등 가정이 부유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용의 머리를 만지는 꿈은 횡재나 부귀영화 등 큰 행운을 가지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위인이 나오는 꿈

재물복이 터지는 꿈 중 위인이 나오는 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처, 예수와 같이 종교에서 모시는 인물들이 있죠. 혹은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 등 지금은 볼 수 없는 이들이 등장하는 꿈을 위인이 나오는 꿈이라 합니다.

돈 뭉치가 나오는 꿈

돈 뭉치가 꿈에 나오는 것만으로도 재물복이 터지는 꿈일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뭉치돈이 나온다는 것은 아무런 노력없이 기대하지도 못했던 곳 예상밖의 횡재수로 돈이 굴러들어오는 꿈이며 큰 돈이 아니더라도 금전운이 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예외로 단순히 돈 뭉치가 나오는것이 아니라 자신이 돈 뭉치를 만지거나 주웠다면 더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