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꿈해몽 84가지, 별똥별꿈, 별보는꿈풀이

   읽는 시간 16 분

별꿈의 의미는 희망, 그리움, 현실의 극복과 이상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몽으로도 많이 해석되고 있으며 별이 어떤 장면으로 나오는지에 따라 그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별꿈해몽 84가지

1. 별똥별 떨어지는 꿈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몇개가 떨어졌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한두개의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저명한 학자, 유명인이 죽음을 맞는등 사회적 파장이 있을 것이라는 의미며 많은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예술가의 경우 자신의 창작품을 발표하고 일반인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과를 거둘것이라는 의미입니다.

2. 별 보는 꿈

꿈을 해몽할 때 별은 유명인, 희망, 권력을 의미하며 별과 관련된 꿈이 태몽인 경우가 많다. 따라서 별과 관련된 꿈 대부분이 길몽으로 별을 보면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일 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해석할 수 있다. 또한 별이 나오는 태몽의 경우 위대한 인물의 탄생 징조라고 보기도 한다.

3. 별을 맞는 꿈

별을 맞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한 이성 친구 혹은 썸타는 이성과 사이가 깊어질 수 있겠고 만약 지금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야 할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4. 하늘의 별이 움직이던 꿈

하늘의 별이 움직이던 꿈은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만약, 꿈 속에서 이 별을 잡게 된다면 찬란한 미래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5. 지붕 위에 별이 떠 있는 꿈

지붕 위에 별이 떠 있는 꿈은 대길의 꿈입니다. 집안이 부유해지고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게 됩니다.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이 막힘없이 빛나게 되니 어려움 없이 성공을 맛보게 됩니다.

6. 별이 여러가지 색으로 빛나던 꿈

별이 여러가지 찬란한 색으로 빛나던 꿈은 길몽입니다. 별 하나 하나가 당신에게 행운과 기회가 깃들게 됨을 상징하죠. 이와 더불어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7. 별을 보며 기도하던 꿈

별을 보며 기도하던 꿈은 소원 및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될 길몽입니다.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병을 앓고 있던 환자의 경우 병이 호전되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날 만큼의 좋은 길몽입니다.

8. 하늘에 별이 하나도 없던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당신의 앞날에는 기대할만한 그 어떤 일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꾼다면 좌절하고 낙심하기 보다는 미래를 바꾸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 손으로 별을 잡는 꿈

손으로 별을 잡는 꿈은 대단히 좋은 길몽으로 자신이 소원하고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사업등 일적인 면에서 승승장구하게 되거나 로또에 당첨되는 등 횡재수를 할 수 있습니다.

10. 수많은 별이 나를 둘러싸는 꿈

수많은 별이 나를 둘러싸는 꿈은 무언가 굉장힌 일이 생길 것 같은데요. 사실 맞습니다. 이 별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수많은 기회들을 의미하며 가장 크고 빛나는 별이 가장 좋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11. 대낮에 별을 보는 꿈

날이 환한 대낮에는 별을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낮에 별을 보는 꿈은 희망을 상징합니다. 당신을 둘러싼 모든 상황이 부정적이어도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좋은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12. 별이 나를 인도하던 꿈

별이 나를 인도하던 꿈은 일종의 심리몽으로 자기 자신에 대한 자존감, 확신이 없을때 꾸게 됩니다. 이 별은 당신의 선택에 대한 자신감을 상징하며 분명 올바른 길로 가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죠.

13. 큰별 꿈

크고 밝은 별 꿈은 당신의 앞날이 건강과 풍요로움으로 가득할 것을 상징합니다. 혹은 이 꿈은 태몽으로도 풀이되며 장차 큰 일을 하게 될 사내아이가 태어날 것을 상징하죠.

14. 별들이 흩어지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현재의 일이 불만족스러운 상황일 수 있겠네요. 따라서 남들에게 무리한 요구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15. 작은 별이 점점 크게 보이던 꿈

자신이 추진하던 사업이 결실을 보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겠고 현재의 어려움에서 벗어나 원하는 수익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는 의미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개미꿈 해몽과 상황별 꿈풀이 37가지

16. 별들을 보면서 행복감을 느끼던 꿈

현실에서 자신을 괴롭히던 일들이 해결됨을 상징하고 귀인이나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또는, 전문적인 능력이나 기술이 필요한 일을 맡아서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17. 별이 떨어진 주위에 나비 세 마리가 날고 있는 꿈

별이 떨어진 주위에 나비 세 마리가 날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명성을 날릴 아이를 낳거나 그 아이가 성장하여 세 여인과 깊은 사랑을 맺게 된다.

18.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는 꿈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면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 만일 결혼한 부인이 이 꿈을 꾸면 남편이나 친척과의 사이에 불화가 있을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19.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보는 꿈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보면 어떤 단체의 가장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호평을 받게 된다.무수한 별이 하늘에서 쏟아져 땅에 쌓이는 꿈 무수한 별이 하늘에서 쏟아져 땅에 쌓이면 연구 자료를 수집할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별꿈해몽

20.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은 유명하게 되거나 위대한 인물의 탄생, 사업을 관장하는 사람의 출현, 출판물, 사업체 등이 세워진다.

21. 별이 해만큼 커지는 꿈

별이 해만큼 커지는 꿈은 작은 사업이 번창할 징조이다.

22.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은 태아가 작품, 업적, 사업 등으로 성공할 징조이다.

23. 별이 길게 흐르는 꿈

별이 길게 흐르는 꿈은 관직, 신분, 명예 등이 새로워지거나 이사할 일, 작품을 과시할 일 등이 생긴다.

24. 쏟아지던 별이 나비로 변해 주위를 도는 꿈

쏟아지던 별이 나비로 변해 주위를 돌면 기존 학설을 번역하거나 많은 작품을 발표한다.

25. 별이 한두 개 떨어져 사라지는 꿈

별이 한두 개 떨어져 사라지는 꿈은 학자, 권력자, 유명인 등이 권좌에서 물러난다.

26. 고정되어 있던 몇 개의 별이 갑자기 날아다니는 꿈

고정되어 있던 몇 개의 별이 갑자기 날아다니면 배우자가 바람을 피운다.

27. 별이 우수수 쏟아지는 꿈

별이 우수수 쏟아지면 권력, 권리, 사업, 명예 등이 추락되거나 개혁할 일이 생긴다.구름이 별을 가리는 꿈

28. 한 곳에 머물던 별이 갑자기 다른 곳으로 날아가는 꿈

한 곳에 머물던 별이 갑자기 다른 곳으로 날아가는 꿈을 꾸게되면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되므로 주의한다.

29. 새로 생성된 큰 별로 인해서 다른 별이 떨어지는 꿈

새로 생성된 큰 별로 인해서 다른 별이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까지 권력을 휘두르던 사람이나 인정받는 학설이 새로 등장한 사람이나 학설에 의해 뒤로 밀려난다.

30. 먼발치에서 많은 별들이 줄지어 있는 꿈

먼발치에서 많은 별들이 줄지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큰 성공을 거두어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거나 우상이 된다.

31.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명성을 날리게 되거나 사업을 도와줄 사람이 갑자기 나타난다.

32. 하늘에 올라가 밝고 큰 별을 만지는 꿈

하늘에 올라가 밝고 큰 별을 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출세하여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큰 명예를 어덩 이름을 날린다.

33.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는 꿈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는 꿈을 꾸게되면 성장해서 훌륭한 업적을 남기거나 엄청난 사업 등으로 성공할 아이를 낳는다.

34. 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 먹는 꿈

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 먹는 꿈을 꾸게되면 권력을 잡거나 생각지 못한 외상값을 받거나 선물을 받는다.

35. 맑은 물속에서 많은 별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꿈

맑은 물속에서 많은 별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이제까지의 연구업적으로 귀한 신분이 된다. 또한 새로운 물질을 개발하여 세상에 알려진다.

36. 별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

별이 품속으로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종교인이 될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관련글 :  갈매기꿈 31가지 상황별 꿈풀이

37. 밤하늘에 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꿈

밤하늘에 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모두 순조롭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환심을 사게 되는 꿈입니다. 길몽과 흉몽이 같이 존재하는 꿈으로 먼저, 긍정의 의미로는 희망을 뜻하며 어려운 시기가 끝나고 날개를 활짝피게 됨을 의미합니다. 부정의 의미로는 자신이 아끼는 물건, 권위, 명예, 재산등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38. 하늘에 올라가 별을 따는 꿈

하늘에 올라가 별을 따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출세하여 부귀영화를 누린다.

별 사진

39. 별을 단 대장이 되는 꿈

별을 단 대장이 되는 꿈을 꾸게되면 사회적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각종 단체의 책임자로 추대된다.

40. 구름이 갑자기 별을 덮어버리는 꿈

구름이 갑자기 별을 덮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별 소득도 없이 허탈하게 끝난다.

41. 별이 양쪽 어깨에서 반짝거리는 꿈

별이 양쪽 어깨에서 반짝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군인이나 경찰은 승진이나 특진을 하게 될 운이다. 상훈과 임명장을 받고 부귀공명하며 입신출세한다.

42. 별이 입 안으로 들어오는 꿈

별이 입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옥동자를 낳을 태몽이자 길몽을 뜻한다.

43. 별을 따서 품안에 넣는 꿈

별을 따서 품안에 넣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명성을 떨칠 훌륭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다.

44. 두 개의 별자리가 마주 보며 빛나고 있는 꿈

두 개의 별자리가 마주 보며 빛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속한 단체가 다른 단체와 결연을 하거나 하나로 합친다.

45. 불기둥이 높게 치솟아 해, 별, 달을 태우는 꿈

불기둥이 높게 치솟아 해, 별, 달을 태우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를 얻는다.

46. 큰 별을 타고 우주공간을 비행하거나 하늘을 나는 꿈

큰 별을 타고 우주공간을 비행하거나 하늘을 나는 꿈을 꾸게되면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업 등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게 된다.

47. 맑은 시냇가에서 별을 줍는 꿈

맑은 시냇가에서 별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문화사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거나 진리를 탐구하고 문학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자본시장을 좌지우지하게 된다.

48.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꿈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손해를 보거나 정신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긴다.

49. 하늘을 날아 별천지로 가는 꿈

여행과 이민을 가게 되거나 새로운 삶을 체험하게 된다.

50. 별 한 두개가 떨어져서 사라지는 꿈

학자, 권력자, 유명인 등이 권좌에서 물러나게 될 징조

51. 쏟아진 별이 가까이에 쌓이는 꿈

학문적 자료를 수집하거나 작품을 생산하고 부귀영화를 누린다.

52. 애인과 함께 별을 타고 날아가는 꿈

선남선녀가 원앙의 백년가약을 맺고 색동 무지개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난다. 부부가 합심하여 못다 이룬 대업을 성취한다.

53. 책 속에 별빛이 찬란한 꿈

신비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승진,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승리, 문서결재, 계약, 낙찰, 수주, 재물, 돈, 애인, 결혼, 득남, 만남, 연구, 발명, 오색스타, 운수대통 등의 길조이다.

54. 장군모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또는 이와 비슷한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큰 대업을 성취하며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승진, 명예,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55. 별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꿈

별은 사업, 재산, 업적, 명예, 작품, 유명인사, 권력자, 지도자, 안내자, 희망, 진리 등을 상징한다. 그리고 별무리 즉 성좌는 단체세력, 권력기구, 국가기관, 정당, 사업체, 여러 개의 업적, 사회단체, 인기, 매력 등을 상징한다. 그런데 여기서 별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꿈은 자신의 신변에 긍정적인 변화를 예시하는 것으로 해석한다. 즉 이사를 하거나 직장을 옮기거나 생활 환경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조짐으로 본다.

56. 집 천정에 별 일곱 개가 눈부시게 반짝거리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자손이 창성하게 된다. 합격, 당선, 승리 등이 있다.

57. 별이 낙엽처럼 떨어진 것을 본꿈

사업상 뜻하지 않은 커다른 손해를 입게 되거나 개혁을 단행할 일이 생길 징조

58. 가만히 있던 별 몇 개가 갑자기 날아 다니는 별꿈

관련글 :  쌀 꿈해몽 28가지 상황별 해석은?

배우자가 바람을 피울일이 생긴다.

별꿈풀이

59.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는 꿈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60. 별이 옆에 떨어지고, 치마로 받고, 삼키는 등의 꿈

태몽으로, 아이가 장차 업적, 사업, 작품 등으로 성공할 인재가 된다.

61. 별이 바다로 떨어져 바다 전체가 푸른 불꽃이 되는 꿈

대중성이 있는 일을 개발하고 이를 생산하여 시중에 내놓게 될 징조로,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

62. 값비싼 보석이나 큰 고목 나무, 해, 별, 많은 양의 꽃에 대한 꿈

아들 태몽

63. 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붉은 장미꽃이 되는 꿈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오래된 문헌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64. 별이 거울이 되어 자신을 비추는데 그 모습이 아름답고 자랑스럽던 별꿈

별이 거울이 되어 자신을 비추는 꿈은 별이 된 거울에 초점을 맞춰야한다. 즉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아름답고 자랑스러우면 그런 미래가 자신을 기다린다는 뜻이다.

65. 별이 양쪽 어깨에서 반짝거린 꿈

군인과 경찰은 승진과 특진을 하게 되고, 상훈과 임명장을 받으며,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될 징조

66.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지붕마루에 구른 꿈

태몽으로, 사업 등으로 성공할 아이가 태어날 징조

67. 별이 품안에 떨어지는 꿈

선구자적인 인물을 낳거나 성직자가 될 인재를 낳는다.

68. 별이 한 두개 날아다니는 꿈

아내 또는 남편이 바람난다.

별똥별꿈

69. 달과 별이 총총한 밤에 방황하는 꿈

그러나 여기서 달과 별이 총총한 밤에 방황하는 꿈은 달과 별이 주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상징이 아니라 방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그래서 하룻밤 지낼 거처가 없어 곤란한 정도의 어려운 형편에 처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70. 샛별이 유난히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걸 본 것은

이름이 날릴일이 생기거나 사업을 권장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된다.

71. 별이 모조리 떨어지는 꿈

천재지변이나 큰일이 닥침.

72. 별을 삼키는 꿈

그중에서 별을 삼키는 꿈은 훌륭한 인물이 될 현명한 자식을 얻게 될 태몽으로 본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업적이나 작품이 인정을 받아 유명인사가 될 수도 있다. 또는 횡재를 하게 되거나 어떤 단체나 기관의 지도자가 되어 그 기관을 좌지우지할 수도 있다.

73. 하늘에 있는 별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원하는 바가 쉽게 얻어진다.

74. 별이 품안에 떨어지면

선구자적인 인물을 낳거나 성직자가 될 인재를 낳는다.

75. 별무리가 줄지어 있는 것을 보는 별꿈

장차 많은 부하들이 모이게 되거나 자신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생기거나 나날이 재물이 이를 것이다.

76. 별을 향하여 제사 지내는 꿈이나 천제를 지내는 꿈

장차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이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잘 풀리게 되며 주로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

77. 별에게 어떤 의식을 행하는 꿈

무리가 아닌 소원이라면 장차 이루어질 수 있으며,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78. 별이 떨어지거나, 삼키는 꿈

예능계로 진출할 아이를 낳는 꿈

79. 별이 떨어진 자리에 나비가 날아드는 태몽은

매스컴에 오르내리는 인기인 혹인 유명인을 출산하나 여자관계가 복잡해질 수 있다.

80. 나무를 타고 올라가 별을 따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명성을 떨치게 된다. 명예, 성공, 승리,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학위, 상장, 훈장, 임명장, 대소권 장악, 취직, 결재, 계약, 수주, 낙찰, 합의, 승소, 조약, 혼사, 결혼, 임신 등이 있다.

81. 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먹는 꿈

신분이 귀하게 되고 입신출세한다. 외상값을 받거나 선물을 받는다. 임신, 재물, 돈, 횡재 등이 있다.

82. 땅 구멍으로 들여다보니 파란 별천지가 보이는 꿈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해 낸다.

83. 별들이 반짝이면서 글씨 모양으로 되는 꿈

힘들게 새로운 일을 하고 노력에 의해 기쁨이 오는 꿈.

84. 밤 하늘에 별이 반짝이던 별꿈

운수가 대단히 좋은 꿈.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