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이 추천하는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여러분들은 빵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침에 밥 대신 간단하게 빵과 커피를 먹곤 하는데요. 크게 위에 부담되지 않고 간단한 허기를 없애기가 딱 좋은 메뉴가 바로 빵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든 종류의 빵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TOP 8

1. 치즈 듬뿍 양파빵

듬뿍 양파빵

촉촉한 빵에 감칠맛을 더한 양파와 햄을 넣고 치즈를 올려 노릇하게 구운 빵으로 뚜레쥬르 인기빵으로 최고인 메뉴입니다.

피자빵이나 소세지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빵으로 양파의 아삭거림과 햄의 짭쪼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볍게 우유랑 먹어도 좋고 짭짤하기 때문에 맥주 안주로도 괜찮은 치즈 듬뿍 양파빵!!! 저는 개인적으로 케찹 뿌려서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2. 오리지널 커피번

커피번

뚜레쥬르 추천 오리지널 커피번은 진하고 깊은 커피향과 버터 카스타드 내용물을 넣어 깊게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빵으로 겉바속촉의 끝판왕입니다.

진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좋고 따뜻한 우유에 빵을 찍어 먹어도 맛있는 커피번. 저는 아침에 빵을 먹을 때에는 꼭 커피번을 먹는 편인데요. 무겁지 않고 가볍게 먹기에 아주 좋은 빵인 것 같습니다.

관련글 :  KFC 메뉴 추천 BEST 8, 할인 정보 알아보기

3. 스위트 밤블랑

밤블랑

겹겹이 돌돌 말린 달달하면서 촉촉한 패스츄리에 밤을 통째로 가득 넣어 뜯어먹기 좋은 빵으로 달달한 밤이 몽땅 들어있어 늦은 오후에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은 빵입니다.

워낙 품절이 빠르기 때문에 늦게 가면 다 팔리고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메뉴로 밤 식빵이나 밤 만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 없이 꼭 먹어야 할 빵!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4. 깨알 치즈감자볼

치즈감자볼

고소한 검은 깨가 쫄깃한 도넛 속에 박혀있고 도넛 속에는 감자 크림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치즈 감자볼로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이며 감자의 맛도 느낄 수 있는 빵입니다.

짠 맛은 거의 없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일품이며 크림 치즈의 느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 저는 맥주 안주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 간편하게 맥주 안주를 찾는 분들이라면 사 놓고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드시면 더할 나위 없는 안주가 될 것 같네요.

관련글 :  자담치킨 메뉴 추천 BEST 7

5. 갈릭치즈토스트

진한 풍미의 갈릭 소스와 치즈가 들어간 겉바속촉 토스트로 단짠 단짠의 대표 빵 메뉴이죠.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갈릭치즈토스트!

개인적으로 저는 갈릭의 맛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사 먹는 편인데요. 먹다 보면 입 천장이 까지는지도 모르고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을 가지고 있답니다.

6. 겹겹이 초코 퐁당

초코 퐁당
뚜레쥬르 빵 종류

겹겹이 결이 하나 하나 살아 있는 바삭한 패스츄리에 진한 가나슈를 덮은 후 초콜릿으로 코팅한 달콤한 빵으로 안에는 진한 초코 크림까지 들어 있어 꾸덕한 맛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너무 달아서 하나를 통째로 다 먹기에는 힘들어서 저는 좀 나눠서 먹는 편인데요. 따뜻한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조합이 최고인 빵으로 달달한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7. 남해 마늘로  만든 갈릭 퐁당 브레드

뚜레쥬르 빵 종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위에 달콤하면서 알싸한 남해 마늘로 만든 소스를 듬뿍 뿌려서 촉촉하게 만든  갈릭 퐁당 브레드로 마늘 바게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봐야 할 뚜레쥬르 빵 종류입니다.

관련글 :  직원이 뽑은 스타벅스 메뉴 추천 BEST 13 칼로리, 가격

사실 저는 갈릭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어느 빵집을 가던 마늘이 들어간 빵 메뉴는 꼭 먹는 편인데요. 뚜레쥬르의 갈릭 브레드는 딱딱하지 않고 촉촉하기 때문에 마늘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서 아주 만족했던 빵입니다.

8. 겹겹이 데니쉬

데니쉬

뚜레쥬르 빵 종류 중 워낙 유명한 데니쉬는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데니쉬에 설탕을 솔솔 뿌려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용 빵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빵입니다.

사실 페스츄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최애 빵 메뉴로 저처럼 페스츄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꼭 한 번은 먹어봐야 할 메뉴로 물리지 않고 앉아서 순삭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저는 윗 부분 뜯어 먹는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마치며

오늘은 뚜레쥬르 빵 종류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빵 종류가 있고 워낙 뚜레쥬르는 빵 맛이 좋기로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니 가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