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메뉴 추천 TOP 5 치밥용

   읽는 시간 3 분

불 맛이 스며든 바베큐 느낌 지코바 치킨은 숯불 치킨으로 치밥용으로 굉장히 유명한 치킨 브랜드인데요. 닭을 작은 조각으로 자르고 양념에 볶은 뒤 박스에 담아주는 형태로 치밥용으로 좋은 지코바 메뉴 추천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지코바 양념치킨

지코바 양념치킨

지코바 메뉴 중 제일 대표 메뉴인 바로 지코바 양념치킨입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을 위해 한국 토종 맛이 담긴 특별한 소스로 맛을 냈으며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쌀밥이랑 잘 어울리는 치킨이며 안에 떡 사리가 들어있는데요. 저는 워낙 떡이 양념에 절여져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문 시 꼭 떡 사리를 추가해서 먹는 편이며 양념도 넉넉하게 달라고 해서 치밥으로 먹곤 합니다. 아직 이 맛을 느껴보지 못했다면 꼭 드셔 보세요.

치킨과 밥의 조합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는지 감탄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메뉴입니다.

  • 지코바 양념치킨 가격 : 19,000원
관련글 :  초밥 도시락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 5

2. 소금구이

지코바 메뉴 추천 소금구이

담백한 맛이 장점인 소금구이 치킨은 기름기가 쫙 빠지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닭고기를 먹는 듯한 식감을 가진 메뉴인데요. 특히 이 메뉴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무조건 소스를 추가해서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양파 드레싱, 와사비 마요, 갈릭 치즈 세 종류의 소스가 있는데요. 저는 세 종류 중 와사비 마요에 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소금구이의 경우에는 순살로 먹는 것이 편하며 치밥용은 아니지만 가볍게 맥주랑 같이 먹기에 괜찮은 메뉴입니다.

꼭! 소스 추가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 소금구이 가격 : 18,000원

3. 지코바 윙

지코바 윙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인 지코바 윙은 닭 날개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메뉴로 매콤한 맛, 순한 맛, 소금 구이 세 가지 중 하나의 맛을 고를 수 있는데요.

세 가지 맛 모두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며 만약 매콤한 맛, 순한 맛 양념으로 시키시는 분이라면 꼭 쌀밥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매운 맛 강도가 좀 높아서 매운 맛을 못 드시는 분이라면 순한 맛으로 먹어도 충분하니 참고하세요!

  • 지코바 윙 가격 : 매콤한 맛, 순한 맛 – 19,000원 / 소금구이 – 18,000원
관련글 :  알바생이 추천하는 파리 바게트 메뉴 추천 TOP 10

4. 지코바 다리 스틱

지코바 다리 스틱

지코바 다리 스틱은 닭다리로만 구성되어 있는 메뉴로 치킨을 먹을 때 뻑살이나 윙을 드시지 않는 분이라면 스틱으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저도 치킨을 먹을 때에는 뻑살을 먹지 않아서 항상 윙이나 닭다리 중 골라서 주문을 하는 편인데 지코바 닭다리는 두껍고 부들부들한 식감이 좋아서 지코바 다리 스틱으로 매운 맛으로 주문을 하는 편입니다.

이 메뉴 역시 치밥 용으로 괜찮으니 꼭 쌀밥을 준비하는 것 잊지 마세요!

  • 지코바 다리 스틱 가격 : 양념 – 19,000원 / 소금 구이 – 18,000원

5. 양념순살 + 밥 + 마요네즈

양념순살 + 밥 + 마요네즈

지코바를 먹는 이유! 바로 이 치밥 조합 때문인데요. 소금 구이 맛이 아니라 양념으로 시키신다면 꼭 이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집에 쌀밥이 있다면 쌀밥을 준비해주시고 만약 밥이 없다면 햇반도 괜찮습니다. 그 밥에 양념 치킨의 소스와 치킨을 부어주고 비벼줍니다.

관련글 :  간편한 한 끼 국수나무 메뉴 및 가격 추천 TOP 8

그리고 밥에 비벼진 치킨을 마요네즈에 찍은 후 밥 위에 올려서 먹으면 극강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마요네즈를 같이 넣고 비비는 분도 계시지만 그렇게 먹으면 비쥬얼이 좋지 않아 저는 따로 먹는 편입니다.

만약 와사비 마요나 갈릭 드레싱 등 소스가 있다면 마요네즈 말고 그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조합이니 지코바를 드신다면 꼭 쌀밥을 잊지 말고 준비해둬야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지코바 메뉴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치킨 브랜드가 굉장히 많지만 각각의 매력이 다 있는 것 같은데요. 숯불 구이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지코바를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