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메뉴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

   읽는 시간 4 분

인생 메뉴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 그룹에서 만든 버거 브랜드로 일반 햄버거처럼 순쇠고기 패티가 아닌 두툼한 미트 패티를 사용하여 가격이 저렴하고 담백한 맛이 장점인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9월 23일 업데이트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

1. NBB 시그니처 버거

NBB시그니처

노브랜드 버거 추천 NBB 시그니처 버거는 직화 불맛을 잘 살린 두툼한 패티가 두 장이나 들어가는 매력적인 버거 입니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개인적으로는 이 버거 메뉴를 자주 먹는데요. 노브랜드 버거의 깊은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NBB 시그니처 버거를 추천 드리며 가격은 노브랜드 버거치곤 비싼 편에 속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코울슬로 치킨 버거

코울슬로 치킨 버거

노브랜드 버거 추천 코울슬로 치킨 버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거인데요. 머스타드 소스와 코울슬로가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뒷맛이 깔끔하고 단짠 단짠맛의 치킨 버거입니다.

관련글 :  간식으로 최고인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추천 TOP 9

치킨 매니아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호불호가 가장 적은 버거 이기도 하죠. 유일한 단점이 있다면 코울슬로 때문에 차량에서 먹기 불편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3. 메가바이트 버거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가바이트 버거

노브랜드 버거 메가바이트 버거는 두툼한 미트 패티에 바삭하게 튀겨진 해쉬브라운이 들어가 식감과 양이 만족스러운 버거입니다.

개인적으로 해쉬브라운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해쉬브라운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버거에 넣어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해쉬브라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메가바이트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4. 스리라차 치킨 버거

스리라차 치킨 버거

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 스리라차 치킨 버거는 맥도날드에 상하이 치킨 버거 마니아들이 즐겨 먹는 버거로  매콤 달콤한 게 상하이 치킨 버거와 맛이 비슷하고 정말 맛있는데요

그 위에 스리라차 소스가 뿌려져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평소 스리라차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취향 저격인 버거이며 통가슴살 치킨 패티 맛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은 버거 메뉴 중 하나입니다.

관련글 :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추천 BEST 10 세트 위주

5. NBB 어메이징 버거

NBB 어메이징 버거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NBB 어메이징 버거입니다. 패티가 두 장 들어있어 먹고 나면 포만감이 드는 버거인데요. 치즈 두 장, 패티 두 장, 양상추와 양파 등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있는데요.

소스도 조합이 잘 맞고 워낙 버거 크기가 커서 양이 많은 분들도 하나 먹으면 배가 찰 것 같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하나 크기에 비해서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6. 갈릭앤갈릭 버거

갈릭앤갈릭

노브랜드 버거 추천 갈릭앤갈릭 버거는 작년 출시 된 지 2주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를 할 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았고 현재도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메뉴입니다.

한국인 입맛을 저격한 갈릭앤갈릭 버거는 부드러운 갈릭소스와 바삭한 마늘칩, 패티, 양상추가 들어간 메뉴로 한 입 먹으면 그 맛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할 맛입니다.

관련글 :  버거의 진수 버거킹 메뉴 추천 BEST 10

7. 상하이포크샐러드

상하이포크샐러드

노브랜드 메뉴 상하이포크샐러드입니다. 사실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는 샐러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을 정도로 샐러드 구성과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데요.

치킨 텐더와 방울토마토, 올리브, 다양한 야채, 파마산 치즈 가루, 할라피뇨와 이탈리안 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300원만 추가하면 콜라까지 세트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8. 상하이 핑거 포크

상하이핑거포크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하우스 스페셜 메뉴인 상하이 핑거 포크는 노브랜드의 독특한 사이드 메뉴로 한번 먹어보면 다음에도 무조건 시키게 된다는 중독성이 높은 메뉴입니다.

가격이 살짝 높은 편 이지만 소스도 포함된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으며, 이국적이고 짭짤한맛이 일품인 사이드 메뉴로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마치며

노브랜드 버거 추천 TOP 8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대체적으로 가성비가 괜찮고 맛도 괜찮아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메뉴 추천 글을 보시고 주문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