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의 진수 버거킹 메뉴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6 분

제가 정말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 곳이 바로 버거킹은 속이 꽉 찬 내용물부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버거와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종류가 많아 뭘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되는 곳입니다. 이런 버거킹에서는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메뉴 추천 BEST 10

1. 갈릭 불고기 와퍼

불고기 와퍼

 

버거킹 메뉴 추천 갈릭 불고기 와퍼는 버거킹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로 일반 불고기 버거와는 다르게 갈릭칩이 들어 있어서 버거의 특유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줘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요즘 버거킹에서 새로운 신 메뉴가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는데 가끔은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간 햄버거보단 기본에 충실한 버거가 땡길 때가 있죠. 그럴 때 먹으면 좋은 버거로 추천 드립니다. 또한 갈릭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안 먹어볼 수 없는 메뉴겠죠?

2. 콰트로 치즈 와퍼

치즈 와퍼

 

버거킹의 베스트 셀러 메뉴는 바로 콰트로 치즈 와퍼인데요. 이 버거는 국내 버거킹에서 만든 메뉴로 해외에서는 따로 판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만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버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이기도 하고 햄버거 안에 기존 슬라이드 치즈에다가 슈레드 치즈까지 뿌려져 있기 때문에 치즈의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두 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 된 양파가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크게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추천 드립니다.

관련글 :  페리카나 메뉴 추천 TOP 9 치킨의 원조

3. 더블오리지널디아블로

오리지널 디아블로 1
버거킹 메뉴 추천 더블오리지널디아블로

 

 

버거킹에서 판매하고 있는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버거는 올데이킹으로 할인하고 있는 메뉴이며 두꺼운 쇠고기 패티가 특징입니다. 패티가 2장이 들어가 있고 치즈 1장, 양상추와 양파, 디아블로 소스,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버거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매콤한 맛이 좋아서 제 입맛엔 맛있었는데요. 매콤한 버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불호일 가능성이 높으나 올데이킹으로 할인하고 있으니 한 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치킨킹BLT

BLT

치킨 패티가 들어간 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메뉴! 바로 치킨킹BLT 버거인데요. 브리오쉬번으로 버거를 만들어서 버터의 맛을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으며 담백함을 더욱 극대화 시킨 버거입니다.

두툼한 스파이시 통다리살 패티와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피클이 들어가 있으며 소스는 잠발라야소스와 스모키 머스타드가 뿌려져 있어서 매콤 달콤하게 맛볼 수 있는 버거입니다. 무엇보다 크기도 커서 한 끼 식사로 충분하며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버거 중 하나입니다.

5. 블랙 바비큐 와퍼

바비큐 와퍼

버거킹에서 프리미엄 라인에 자리를 잡고 있는 버거킹 메뉴 추천 블랙 바비큐 와퍼는 블랙 번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이름 앞에 블랙이 붙은 것 같습니다. 블랙 번의 경우 일반 번보다 발효 시간을 더욱 늘렸기 때문에 번 자체도 굉장히 쫄깃하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관련글 :  수제 버거 신세계 666버거 메뉴 추천 TOP 5

여기에 소고기 패티와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으며 바베큐 소스가 아낌 없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버거입니다. 쫄깃함과 달달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블랙 바비큐 와퍼 메뉴를 꼭 드셔 보세요. 후회 없을 선택일겁니다.

6. 통새우와퍼 주니어

주니어

 

버거킹 메뉴 추천 통새우와퍼 주니어는 구운 쇠고기 패티에 통새우 네 마리의 탱글 탱글한 식감과 스파이시 소스가 들어가 매콤함이 특징인 버거이며 평소 새우를 좋아하거나 매콤한 버거를 찾는다면 통새우 와퍼를 추천 드립니다.

또한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에서 할인 행사를 많이 하는 메뉴여서 실제로 행사를 하게 되면 많은 분들이 제일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가볍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이기도 하죠.

7.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이나리우스 와퍼

2023 새로 나온 신 메뉴 바로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인데요. 이나리우스 와퍼의 경우 릴리트 와퍼와 다르게 달달한 베이컨 잼과 베이컨, 해쉬브라운이 들어간 제품으로 맵지 않고 해쉬브라운과 베이컨의 맛에 집중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만약 매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헬로 릴리트 와퍼를 드시면 되고 매콤한 맛이 싫고 달달한 맛으로 드시고 싶다면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를 드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나리우스 와퍼가 더 맛이 좋고 해쉬브라운의 맛을 깊게 느낄 수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8. 몬스터와퍼

버거킹 메뉴 추천 몬스터와퍼

디아블로 소스의 매콤한 맛과 불 맛 가득한 소고기 패티와 치킨 패티까지 같이 들어 있는 몬스터 와퍼는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인기가 많은 버거입니다. 크기도 굉장히 커서 보통 남성분들이 많이 드시곤 하는데요.

관련글 :  디저트 39 메뉴 추천 TOP 10 음료 및 케이크

패티가 두 장이 들어 있고 소스 자체도 맵다 보니 자극적인 맛이 강한데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불호일 수도 있는 메뉴입니다. 그러나 몬스터와퍼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기도 하니 안 드셔 보셨다면 한 번 쯤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9. 코코넛 슈림프

슈림프
버거킹 메뉴 추천 코코넛 슈림프

사이드로 색 다른 맛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 바로 코코넛 슈림프인데요. 바삭한 코코넛 튀김 옷을 통통한 새우에 입혀 튀겨낸 메뉴로 스위트 칠리 소스와 굉장히 궁합이 잘 맞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감자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버거는 단품으로 시키고 사이드로는 코코넛 슈림프로 먹곤 하는데요. 먹을 때마다 맛있고 코코넛의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참 매력적인 메뉴인 것 같습니다. 9조각, 6조각, 3조각 이렇게 판매하고 있으니 골라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0. 크리미 모짜볼

모짜볼
버거킹 메뉴 추천 크리미 모짜볼

치즈볼 좋아하시는 분 계시죠? 버거킹에서는 사이드로 크리미 모짜볼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크리미모짜볼은 사이드 메뉴 중에서도 인가가 가장 많습니다.

크기가 앙증맞아서 하나 씩 입에 넣고 먹기 좋으며,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10조각과 5조각 이렇게 판매하고 있으니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오늘은 버거킹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버거킹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속이 꽉 차있고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버거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