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최고인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추천 TOP 9

   읽는 시간 5 분

명랑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먹기에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아직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인데요. 반죽 자체를 쌀로 만들었기 때문에 쫄깃함과 바삭함을 같이 느낄 수 있어 영양 간식으로도 으뜸인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9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표 TOP 9

1. 명랑 핫도그

1

 

  • 명랑 핫도그 가격 : 1,800원

명랑핫도그 메뉴 중 가장 기본 메뉴인 명랑 핫도그입니다. 쌀 반죽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감자나 고구마 토핑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메뉴입니다.

설탕을 묻혀서 먹으면 옛날 핫도그 맛을 느낄 수 있고 설탕을 묻히지 않아도 쫄깃함과 바삭함의 맛이 어우러지며 안에 들어가있는 소시지도 켄터키소시지인 기본 소세지이기 때문에 뭘 먹어야 할 지 모르겠다면 가장 기본이 되는 명랑 핫도그 먼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2. 할라피뇨 핫도그

핫도그

 

  • 할라피뇨 핫도그 가격 : 2,600원

매콤한 맛이 특징인 할라피뇨 핫도그는 소세지 자체에 할라피뇨가 박혀있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핫도그 메뉴입니다. 끝 맛이 알싸하면서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여기 설탕과 케찹을 듬뿍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할 수 있는 핫도그를 매운 맛이 잡아주기 때문에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저는 여기에 고구마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것을 좋아 하는데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관련글 :  양식의 대표 서가앤쿡 메뉴 가격 추천 BEST 9

3. 라면맵땅 핫도그

핫도그 1

 

  • 라면맵땅 핫도그 가격 : 3,000원

명랑핫도그 메뉴 라면맵땅 핫도그는 매운 맛이 베이스로 되어있는 핫도그로 할라피뇨 소세지와 통 모짜 치즈에 라면과 튀김 가루를 묻혀서 같이 튀긴 후 그 위에 불닭 소스를 뿌린 핫도그입니다.

겉 튀김 자체가 바삭한 라면이다 보니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평소 불닭 소스나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이며 매운 것을 좋아한다면 불닭 소스를 왕창 뿌려서 드셔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설탕 뿌리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것 아시죠?

4. 모짜체다 핫도그

핫도그 1

 

  • 모짜체다 핫도그 가격 : 2,900원

부드럽고 진한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모짜체다 핫도그는 통 모짜와 체다 치즈, 소세지 위에 쌀 반죽을 얹어 튀긴 메뉴로 평소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모짜체다 핫도그는 위에 감자 토핑을 추가하면 감자 통 모짜 핫도그가 되고 고구마를 추가하면 고구마 통 모짜 핫도그가 되니 색다른 맛을 느껴보시고 싶다면 토핑을 추가해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근데 개인적으론 치즈의 맛을 잘 느껴보고 싶다면 토핑을 추가 하지 않고 기본으로 드시는 것이 더 맛있더라구요.

5. 점보 핫도그

핫도그 1

 

  • 점보 핫도그 가격 : 2,600원

명랑핫도그 메뉴 점보 핫도그는 그릴 점보 소세지가 들어가 있는 핫도그로 평소 핫도그를 먹을 때 소세지가 작아서 아쉬웠던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관련글 :  소스가 매력적인 마왕족발 메뉴 가격 추천 BEST 5

점보 핫도그는 일반 명랑 핫도그에 비해 크기만 커진 개념이니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토핑으로 감자나 고구마, 라면 사리 등 토핑을 추가한 후 설탕 + 케찹 + 머스타드를 뿌려서 먹으면 바삭하고 기본적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통 가래떡 핫도그

가래떡 핫도그 1

 

  • 통 가래떡 핫도그 가격 : 2,300원
  • 추천 소스 : 스위트칠리 + 치즈 머스타드 + 케찹 + 파마산 가루

명랑핫도그 메뉴 추천 통 가래떡 핫도그는 다른 핫도그랑 다르게 소세지가 들어있는 것이 아닌 가래떡 위에 튀김옷을 입힌 핫도그입니다.

쫄깃한 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소세지보단 가래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인데요.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이기도 한다고 하네요. 소세지보다 떡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7. 로제 떡볶이

떡볶이

  • 로제 떡볶이 가격 : 9,900원

명랑 핫도그에서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출시 되자마자 저는 로제 떡볶이로 먹어 보았는데요. 생각 외로 떡볶이 맛도 좋고 구성도 실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점인데요. 로제 소스와 쫄깃한 떡, 그리고 어묵과 모짜렐라 치즈까지! 여기엔 기본 핫도그인 명랑 핫도그를 시켜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데요.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있게 먹었던 메뉴 중 하나이니 꼭 드셔 보세요.

8. 꽈배기

명랑핫도그 메뉴 꽈배기

옛날 정통 꽈배기 맛을 자랑하는 명랑핫도그 메뉴인 꽈배기는 바삭하기 튀겨낸 꽈배기 위에 달달한 설탕을 왕창 뿌려낸 간식이데요. 미리 만들어 놓고 파는 것이 아니라 주문 즉시 바로 튀겨주기 때문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관련글 :  소스 꿀조합 서브웨이 메뉴 추천 BEST 8

총 네 가지의 맛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 일반 명랑 꽈배기, 달콤초코 꽈배기, 커피슈 꽈배기, 크림콘 꽈배기 네 가지가 있으니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커피슈 꽈배기와 명랑 꽈배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9. 인기폭탄 세트

세트

  • 인기폭탄 세트 가격 : 15,900원
  • 피크닉이나 가까운 곳 놀러 갈 때 포장 하기 좋은 메뉴

명랑 핫도그 세트 메뉴 추천 인기 폭탄 세트입니다. 인기 폭탄 세트에는 명랑 핫도그 메뉴 중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만 모아 놓은 세트로 감자 통 모짜, 고구마 통 모짜, 감자, 통 모짜, 반반 모짜 다섯 가지 종류의 핫도그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로는 달콤 갈릭, 스파이시 하바네로, 옥수수 마요, 스위트 칠리, 치즈 머스타드, 체다 치즈 맛과 어니언 크림, 버터 갈릭 두 종류의 시즈닝, 케찹 5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까운 곳 놀러 가거나 피크닉 나갈 때 포장해서 들고 나가기 괜찮은 메뉴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명랑핫도그 메뉴 가격 9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식으로도 좋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핫도그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인기 메뉴 추천을 참고하셔서 맛있는 간식을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