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못입는 남자를 위한 남자 패션 어플 앱 추천 TOP 5

   읽는 시간 2 분

남자 패션 어플 앱 추천 TOP 5 ” 남성이나 여성이나 옷을 살때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겠다는 것이 고민입니다. 여성같은 경우 너무 많은 쇼핑몰과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고민이라면 남성같은 경우 너무 살 곳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남자를 위한 남자 패션 어플 5가지를 소개합니다.

남자 패션 어플 앱 추천 TOP 5

1. 룩핀

남자 코디 어플 룩핀

대한민국 최초 남자 패션 어플 룩핀 입니다. 여러가지 남자 쇼핑몰의 의류들을 한 번에 모아놓아 볼 수 있어 좋고 아이템, 스타일, 직업, 핏, 체형으로 세분화되어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코디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옷을 사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코디 검색을 통해 코디 의류를 세트로 구매하는것도 좋겠습니다.

관련글 :  사진 편집 어플 추천 BEST 10

[sc name=”gflix” ][/sc]

 

2. 하이버

남자 패션 어플 하이버

하이버는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에서 만든 남자 패션 어플 입니다. 옷 부터 디지털 그리고 라이프 용품까지 아주 다양한 카테고리를 담고 있고 보세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제품도 있습니다.

남자들을 겨냥한 남자 패션 어플 이다보니 컴퓨터, 게임, 헬스, 캠핑, 남성향수, 자동차등 매우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고 또한, 제품을 보면 볼수록 데이터가 쌓여 AI 정확도가 높아져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만 보여주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3. 온더룩

온더룩

온더룩은 남녀 가리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패션 어플 입니다.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많아 최신 패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고 미니멀, 캐주얼, 비즈니스룩, 스트릿, 유니크, 러블리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정렬하고 편하게 옷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코디나 제품은 즉석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막 패션에 눈을 뜬 분들에겐 과감한 스타일이 많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관련글 :  택시요금 계산기 앱 BEST 3 택시비 계산기

4. 코디특공대

코디특공대

이름부터 믿음직한 남자 패션 어플인 코디특공대는 남자 쇼핑몰의 베스트코디를 모아놓아 요즘 핫한 남자 패션을 발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남자를 위한 필수 어플로 옷 고르기 힘든 남성분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10대, 20대, 30대 연령별 혹은 스타일별로 원하는 쇼핑몰을 검색하고 코디별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sc name=”gflix” ][/sc]

 

5. 무신사

무신사

국내 최대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무신사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영캐주얼, 스포츠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 패션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와 인플루언서의 패션 팁을 무신사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가장 인기 있는 패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