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플래시 게임 사이트 TOP 5

   읽는 시간 2 분

플래시 게임은 어도비 플래시로 만든 비디오 게임을 말합니다. 플래시 플레이어의 지원이 중단되면서 이제는 추억으로만 남겨지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과거의 옛날 플래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 플래시 게임 사이트가 있습니다.

옛날 플래시 게임 사이트 TOP 5

1. 플래시게임천국 ( 플래시 게임 사이트 )

옛날 플래시 게임 사이트 플래시게임천국

플래시게임천국 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수많은 플래시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션 슈팅/ 꿀잼/ 타이쿤/ 디펜스 전략/ 탈출/ 스포츠 레이싱/ 퍼즐 두뇌/ 리듬/ 슈게임/ 꾸미기/ 어린이/ 멀티/ 공포/ 무적판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고 검색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게임을 찾기에도 용이하고 다양한 플래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는 이거 하나로도 충분할만큼 왠만한 게임은 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  구글 네이버 상위노출을 위한 유용한 사이트 13선

2. 와플래시 게임

와플래시 게임

와플래시 게임은 아카이브 저장소 입니다. 고군분투, 감옥 탈출, 슈의 라면 가게등 10년대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플래시게임을 복원해둔 사이트로 어도비 플래쉬 기반으로 제작된 플래시게임을 HTML 5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3. ADDICTING GAMES ( 플래시 게임 사이트 )

ADDICTING GAMES

ADDICTING GAMES는 국내가 아닌 해외의 플래시 게임들을 모아놓은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방문하면 75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게임들을 플레이할 수 있고 매주 출시되는 새로운 플래시 게임들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즐겨찾기를 해놓고 심심할때마다 자주 즐기고 있는데, 이용하기 위해선 번역이 필요한 만큼 크롬 브라우저로 플레이 하는것이 좋겠습니다.

4.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베스트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베스트

관련글 :  초성 해석 사이트 모음 초성 해석기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베스트는 국내 플래시 게임들을 모아놓은 아카이브 입니다. 유명한 게임들인 블리치 VS 나루토, 건메이햄, 아빠와 나등을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5. 게임고고

게임고고

HTML5, 플래시 게임 등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게임고고 입니다. 인기게임 60선 모음등 20가지가 넘는 카테고리를 통해 플래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무한의 계단, 감옥 탈출 리마스터, 고군분투, 물불 게임, 고향만두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등 인기있는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