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성 해석 사이트 모음 초성 해석기

   읽는 시간 1 분

초성 해석 사이트 모음 ” 제가 어렸을때만해도 초성으로 퀴즈쇼를 벌이기도 했는데요, 대부분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싶은 친구들이 부끄러움을 숨기고자 초성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또한, 훈민정음 게임을 하다보면 단어에 대한 한계를 느낄수도 있죠. 이런 분들에게 정말 좋을것 같은 초성 해석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초성 해석 사이트 모음 BEST 3

1. ILAB 사이트

ILAB 사이트초성체 해석기

초성해석기 사이트 중 하나인 ILAB는 한국어 형태소 분석기를 개량한 후 초성체를 해석하는 Kneser Ney 모델을 구축한 홈페이지라고 합니다.

문장을 예측하는데 강력한데요, 추론하려는 모델이 커질수록 다양한 초성체를 알아낼 수 있고 위의 이미지처럼 원하는 초성체가 없다면 “후보 더 보기”를 클릭하여 많은 초성체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메타버스 플랫폼 종류 5가지

이외에도 구어체 혹은 문어체를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결과순이나 다양성을 최대한으로 고려해 여러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2. 자음퀴즈사이트

자음퀴즈사이트 상단자음퀴즈사이트 하단

이 사이트는 혼자서도 놀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 사이트 입니다. 혼자서 퀴즈를 맞추면서 놀 수 있는데요.이 홈페이지는 굉장히 고전틱하지만 신기하게도 애니, 영화 같은 카테고리에 따라 초성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ILAB 사이트보다는 조금더 신뢰성이 있었던것 같고 단점이 있다면 문장을 해석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어 위주로 해석을하기에 좋은 사이트 입니다!

3. 초성검색 서치라임

초성검색 서치라임 어플리케이션초성검색 서치라임 검색결과

아마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초성 단어를 생활화 하고 다니시는분이라면, 언제든지 든든하게 해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추천드립니다.

초성검색 서치라임은 술게임 같은 급한 자리에서 폰으로 빠르게 서치할 수 있습니다! 초성과 관련된 2천개의 단어가 나오니 천군만마를 얻은것 같지 않으신가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