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무료로 다시 보는 곳 TOP 10

   읽는 시간 6 분

평소 영화를 보러 극장에 자주 가시나요? 저는 기대되는 작품이 있으면 영화관 가서 보는 편이지만 바쁜 생활에 치여서 시간이 지나면 인터넷으로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영화 무료로 다시 보는 곳 10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영화관을 자주 가지 못하는 분이라면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2022-01-09 업데이트

영화 무료로 다시 보는 곳 TOP 10

1. 누누티비

누누티비
”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누누티비 “

누누티비는 흡사 OTT 서비스 같은 UI와 U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사이트를 들어갔다가 합법인줄 알고 착각할 만큼 퀄리티 높은 사이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불필요한 팝업창이나 심한 버퍼링 등이 없이 빠른 속도로 드라마나 영화를 볼 수 있었고 프로그래밍을 잘하는 사람이 사이트를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쾌적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방송된 드라마나 예능은 당연하고 최신 영화까지 놓쳐버린 드라마나 영화를 자유롭게 원하는 시간대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파일조

파일조

파일조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중 오래된 곳으로 유명해서 장기 고객이 많은 편이며, 옛날 자료도 많은데요. 거의 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특정 방송사의 영화나 드라마는 100원~200원 저렴한 이용료를 내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일조는 어플로도 출시되어 있어서 굉장히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예능을 볼 때 무료로 볼 수 있는 점이 좋아서 어플로 자주 보는 편입니다. 또한 다운을 받아 놓으면 버스나 전철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어서 저도 이 방법을 자주 이용하곤 합니다.

관련글 :  다양한 유튜브 분석 사이트 TOP 10

3. 피클티비

영화 무료로 다시보는곳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고 애정하는 사이트 피클티비는 영화 뿐만이 아니라 예능과 드라마, 해외 드라마, 음악 프로까지 모든 것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실시간으로 방영되는 예능도 만약 못 봤을 경우 한 시간 뒤면 떠서 아주 간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 사이트 주소가 계속 바뀌어서 매일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주소가 바뀔 경우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 소나기TV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소나기TV

영화 중 해외 영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바로 소나기TV는 드라마와 예능, 뉴스, 애니 등 많은 프로그램 다시보기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타 사이트는 해외 영화가 없거나 보려면 무조건 돈을 내야만 했지만 이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얼마든지 마음껏 보셔도 됩니다. 단, 와이파이를 켜도 약간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는 이 정도는 별로 상관이 없더라구요.

5. 무비조아

무비조아

최신 영화는 물론 옛날 영화까지 다 있는 무비조아 사이트는 한국 영화 월간 베스트 10, 외국 영화 월간 베스트 10을 정렬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뭘 봐야 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및 성인 영화까지 제공하고 있고 본 사람들의 댓글도 볼 수 있어서 대략적으로 평점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도 사람들 댓글 보고 어떤 것이 재밌는 지 재미 없는 지 판단 후 보고 있는데요. 확실히 저 댓글들이 재밌는 거 볼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긴 하더라구요.

관련글 :  저작권 프리 무료 영어 폰트 사이트 BEST 6

6. 호두티비

호두티비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한 눈에 베스트 30 목록을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유일하게 바로 호두티비 밖에 없는데요. 영화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도 한 눈에 목록을 볼 수 있고 비교적 UI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능도 없는 것이 없고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어서 저는 잘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중 하나이고 실시간 TV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니 곧 돌아오는 월드컵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분은 호두티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단비무비

단비무비

최신 개봉한 한국 영화부터 외국 영화까지 모두 다 볼 수 있는 단비무비 사이트는 한국 드라마, 예능까지 한 번에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원래는 무비조타 사이트 주소였지만 최근에 바뀐 것으로 추정되며, 검색을 할 수 있는 것도 있어서 손 쉽게 검색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는 해외영화는 꼭 여기서 보곤 하는데 이유는 타 사이트에 비해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광고도 덜 뜬다는 장점도 있구요!

8.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

아이코리안티비는 신기하게 실시간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서 목록에 넣어봤는데요. 이 외에 방송 하이라이트 장면, 음악, 드라마, 예능 등 정렬을 카페 목록처럼 해 놔서 한 눈에 보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  2023 돈버는 설문조사 사이트 추천 8곳

저는 실시간 라디오 기능이 있길래 들어봤더니 해당 방송사 사이트로 넘어가서 보이는 라디오, 듣는 라디오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이는 라디오를 보고 싶은 분이라면 아이코리안티비 통해서 들어가시면 쉽게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9. OTG TV

OTG TV

OTG TV 사이트는 넷플릭스나 웨이브, 티빙 등 여러 OTT 플랫폼에 있는 영화, 드라마, 예능도 자료가 다 있어서 볼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로 방송이 종료되고 바로 바로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길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약간 버퍼링이 걸리고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와이파이 키고 보면 느리다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속도 괜찮으니 보실 때에는 꼭 와이파이 키고 보시길 바랍니다.

10. 코리안즈 링크티비

코리안즈 링크티비
” 영화 무료로 다시보는곳 코리안즈 링크티비 “

코리안즈 링크티비는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을 위해 만든 사이트로 최신 영화, 예능, 유머, 이슈, 해외 영화까지 모두 다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사람들이 댓글을 통해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로 커뮤니티 게시판이 있어서 보고 싶은 영화를 요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아무래도 해외 거주 분들을 위해 만든 사이트이다 보니 조금 느리게 업로드 되는 경향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