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프리 무료 영어 폰트 사이트 BEST 6

   읽는 시간 1 분

이번 시간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영어 폰트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글 폰트는 정말 구하기 쉽지만 무료 영어 폰트와 같이 다른 나라 언어의 폰트들을 찾아보기가 힘든만큼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영어 폰트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 사이트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프리 무료 영어 폰트 사이트 BEST 6

1. Dafont.com

무료 영어 폰트 Dafont.com

Dafont.com 은 사이트에 접속 후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고 폰트 목록 상단의 More Options 버튼을 클릭하고 100% Free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영어 폰트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업용으로 사용하려면 조건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캘리그라피 같은 고퀄리티의 무료 영어 폰트가 많습니다.

관련글 :  4K 아이패드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TOP 5

2. 구글 폰트

구글폰트

가장 많은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구글 폰트 입니다. 1000개 이상의 영어 폰트와 다양한 영어 폰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3. Creative Market

Creative market

Creative Market 은 디자인 소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로 전문 디자이너가 폰트를 만드는 만큼 디자인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습니다. 대부분이 유료 폰트이지만 가격을 낮음으로 설정하고 찾아보면 무료인 영어 폰트가 많습니다. 좋은 퀄리티의 폰트를 제공하는 만큼 부담없는 가격이라 결제 후 이용해도 괜찮겠습니다.

4. Dealjumbo

DEALJUMBO

Dealjumbo 는 Creative Market 과 같이 전문적인 디자이너들의 소스를 판매하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도 잘 찾아보면 무료 폰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5. FontSpace

Font Space

FontSpace는 약 9만개의 폰트를 제공하고 있는 폰트 전문 사이트 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한 사이트로 폰트 찾기에도 편하고 미리보기가 가능해 다운로드 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폰트보다는 개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폰트가 많아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폰트만 골라보고 싶다면 옵션의 Commercial-use 를 클릭 후 서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BEST 21

6. FontSquirrel

Font Squirrel

FontSquirrel 은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무료 영어 폰트들을 모두 모아놓은곳으로 링크를 제공하는 방식의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 원작자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