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튜브 분석 사이트 TOP 10

   읽는 시간 3 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든 광고를 게시할 곳을 찾고 있는 광고주든 반드시 이용해야할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튜버들의 조회수, 구독자 수, 트렌드, 수익, 영상갯수, 키워드 분석 등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분석 사이트 TOP 10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유튜브 분석 사이트 TOP 10

1. AI 노아

AI 노아

AI 빅데이터 기반 유튜브 영상 분석 사이트 AI 노아 입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선 본인의 유튜브 채널이 있어야 합니다.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이 일자별로 어떤 조회수를 그리며 상승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하고 싶은 영상 주소를 넣으면 어떤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많은 기여를 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채널 누적 조회수, 채널 영상 갯수, 채널 태그 등등 시청자 분포, 성비, 연령 유튜브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최신 일일툰 11툰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2. 녹스 인플루언서

녹스 인플루언서

유튜브 데이터 분석 사이트 녹스 인플루언서 입니다. 유튜브와 관련된 다양한 통계를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수, 신규 업로드 일자, 유료광고 날짜, 마지막 라이브 날짜, 라이브 수입, 제휴단가 예측, 참여율, 조회수, 평균 조회수 등 자세한 옵션을 설정해 다양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키워드 에이드

키워드에이드

유튜브 키워드 분석 사이트 키워드 에이드 입니다. 검색을 통해 유튜브 키워드 조회 및 검색량 조회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키워드 툴 기능을 넘어서 자세한 키워드 분석이 가능한데요,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고 필터를 사용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유튜브 최소 ~ 최대 영상수를 설정하고 검색량과 영상수를 설정해 포화지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달, 이번달 검색 변화량을 확인해 트렌드를 확인하는등 유튜브 키워드를 검색해 필요한 키워드를 분석하는데 끝판왕인 사이트 입니다.

관련글 :  간편하게 돈 버는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8곳

4. 플레이보드

플레이보드

유튜브 채널 분석 사이트 플레이보드 입니다. 전 세계 1100만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매우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분석하는것에 부담이 없는 사이트 입니다.

슈퍼챗 순위, 라이브 시청자 순위, 인기 순위, 구독자 급상승 순위, 최다 조회 영상, 최다 조회 광고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토픽 차트를 비롯 현재 방송중인 실시간 인기 라이브 등을 체크할 수 있어 플레이보드 사이트 하나로도 다른 유튜브 분석 사이트를 대체할만큼 방대한 데이터 통계를 제공합니다.

5. 유투비

유튜비

유튜브 분석 사이트 유투비는 간단하게 국내 유튜브 채널들의 구독자, 조회수 등을 확인하고 순위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추정수익, 채널별 커뮤니티, 묻고 답하기, 채널 홍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유튜브 랭크

유튜브 랭크

유튜브 분석 사이트 유튜브 랭크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유튜브 랭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TOP 300의 유튜버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상 스크랩, 키워드를 활용한 영상 검색등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  무료 타이포그래피 사이트 추천 BEST 4

7. 튜브팡

튜브팡

유튜브 분석 사이트 튜브팡은 구독자 분석 사이트 입니다. 원하는 유튜브 채널을 검색하거나 구독자별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분석을 원하는 채널을 클릭하면 채널 개설 날짜 및 최근 7일간의 구독자수 변동 흐름, 조회수 변동 흐름 등 다양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소셜러스

소셜러스

국내 최대의 유튜브 데이터 분석 사이트 소셜러스 입니다. 유튜브 채널별로 다양한 분석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채널을 사고 파는 중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 조회 급상승 채널, 최신 트렌드 영상, 인기 유튜버 필수 영상, 영상 트렌드등을 비롯 유튜브 채널 거래소, 나의 채널 평가 금액, 판매 채널 리스트, 구매 희망 리스트 등 유튜브와 관련된 모든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블링

10. 소셜블레이드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