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필수앱 추천 TOP 11 없으면 안되는

   읽는 시간 6 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구입 후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 아이패드 유용한 어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안드로이드에 비해 고퀄리티 어플이 많은 아이폰은 어떤 어플이 좋은지 아이폰 필수앱 11가지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필수앱 추천 TOP 11

1. 왓섭

1

 

구독 관리 어플 왓섭은 줄줄 새는 돈을 잡고 싶다면 반드시 설치해야 할 어플인데요. 요즘에는 정말 너무나도 다양한 OTT 서비스가 있는데요. 넷플릭스, 유튜브, 애플TV, 왓챠, 티빙은 물론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멤버쉽 등 나열하자면 끝이 없습니다.

코로나 시국 이후로 정말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가 출시되어 우리들의 지갑을 텅텅 비게 만들었죠. 구독 서비스는 다 좋은데 이용하는 구독 서비스가 많다 보니 어떤 서비스에 구독 되어 돈을 빼가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결제 중인 구독 서비스를 한 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독 관리 어플의 끝판 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클로젯 셰어

셰어 1

 

클로젯 셰어는 여성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아이폰 앱 입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옷 대여 서비스로 구독 서비스로 운영 중인 어플로 의류 멤버십, 가방 멤버십, 투게더 멤버십 등 다양한 의류와 가방 등 비싼 브랜드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옷의 종류가 많아 선택 폭이 넓고 명품 가방, 옷 등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배송이 엄청 빠르며 밤에 시켜도 다음날 도착되니 정말 많은 옷을 입어볼 수 있고 사이즈도 다양해 편하게 입어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직접 사용해본 무료 원격 제어 프로그램 BEST 5

저 같은 경우 결혼식을 가야 할 때 한 번 입을 옷을 사기 부담스러울 때 가끔 이용하는데요. 옷도 깨끗하게 드라이클리닝 돼서 오기 때문에 믿고 입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멤버십위젯

아이폰 필수앱 위젯 추천 멤버십 위젯입니다. 이름부터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알 수 있겠죠? 말 그대로 내가 가지고 있는 멤버십을 하나의 앱으로 관리해주는 멤버십 통합 앱 입니다.

아이폰에는 마땅히 멤버십을 관리해주는 앱이 없다 보니 독보적이기도 합니다.

4. 단축어

아이폰 필수앱 추천 단축어

아이폰 필수앱 중 필수 중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단축어 앱 입니다. 애플의 핵심적인 기능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정말 유용한 기능이 많고 자동화와 단축어에 대해서 연구하고 공유한 것이 인터넷 상에서 정말 많아 편의성도 나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실내에서 실외로 갈 때 와이파이를 끄는 자동화도 설정이 가능하고 차에서 블루투스가 연결됐을 때 자동으로 음악이 실행된다던지 하는 기능들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샤잠

샤잠은 최고의 음악 검색 어플로 일상에서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필수앱 중 하나 인데요. 가끔 길에서나 카페 에서나 정말 좋은 음악이 나오면 실시간으로 음악 검색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내가 찾고 싶은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다면 간단하게 화면 중앙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음악 검색이 가능합니다. 정말 혁신적인데요. 15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찾고 싶은 음악을 찾아주고 실내 공간이든 야외이든 장소에 상관없이 음악을 찾아줍니다.

관련글 :  스마트폰을 위한 메모 앱 추천 TOP 12

가끔 길에서 나오는 음악이 귀에는 익는데 제목을 모를 때 저도 종종 사용하곤 합니다.

6. 런드리고

집안일 중에 가장 귀찮은 빨래, 나만의 빨래 사장님이 있다면 어떨까요? 터치 한번으로 빨래부터 수선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런드리고 입니다. 안드로이드의 세탁 특공대와 유사한 어플입니다.

밤 10시 전까지만 신청하면 다음 날 깨끗해진 세탁물이 문 앞에 도착하고 생활 빨래, 드라이클리닝, 운동화 세탁 그리고 수선까지 굉장히 평가가 좋은 앱으로 장기 사용자가 많다고 하네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유용한 어플인 것 같습니다.

7. 방구석연구소

여러분은 “나” 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이름부터 귀여운 어플인 방구석연구소는 사람들의 심리를 정말 잘 이용한 각종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아이폰 필수앱입니다. 여러 심리 테스트가 있지만 그 중 가장 핫한 어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첫 인상 테스트, 나의 연애 능력 테스트, 인터넷 고인물 테스트 등 정말 말 그대로 방구석에서 연구해볼 수 있는 각종 병맛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고 친구들에게 공유 할 수도 있어 방구석에서 낄낄대며 즐기기 좋은 앱입니다.

개인적으론 술자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기도 한데요. 술자리의 분위기도 올려주고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앱 중 하나입니다.

8. Optimizer

Optimizer

Optimizer 은 모든 사진을 배경 화면으로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핸드폰의 배경화면으로 바꾸고 싶은데 사이즈가 애매해서 걱정이었다면 Optimizer 만 있으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어떤 사진이든 직사각형 배경 화면을 만들어 줍니다. 포커스는 중앙인데 왼쪽에 배치되는 것 아닐지 걱정이 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정 가운데 배치할 수 있고 원하는 위치로 배치해 배경 화면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추천 TOP 11

9. Evernote

굳이 말이 필요 없는 아이폰 필수앱 에버노트 어플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노트북 등에서 정말 활발하게 쓰이고 있는 노트어플로 클라우드 기반의 전자 다이어리로 일반 필기를 하는 공책처럼 단순히 필기 정보를 카테고리 별로 기록하면서 다양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노트 어플이지만 OCR과 태깅 등으로 내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고 웹클리퍼 등으로 스크랩도 가능해 정말 무궁무진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이 어플이 없다면 반성하시기 바랍니다!

10. Windy

Windy

아이폰 필수앱 Windy는 날씨 예보를 시각화 한 어플로 빠르고 직관적이며 상세하고 매우 정확합니다. 날씨 어플은 정확함 하나라면 충분한데요.

더욱이 완전히 무료에 광고도 없고 오늘을 기준으로 3일 뒤의 미세 먼지 수치까지 확인할 수 있고 바람의 흐름에 따라 지역 별 날씨 등 대략적인 흐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11. 두잉두잉

아이폰 필수앱 두잉두잉

건망증이 심하거나 스케쥴이 빡빡하신 분들을 위한 아이폰 필수앱 두잉두잉은 무료 어플이며 사용 방법도 굉장히 단순하고 귀여운 어플인데요.

날짜를 선택한 후 내가 할 일을 입력 해주면 됩니다. 그럼 그 날 할일이 불렛저널 형태로 저절로 정리가 되면서 하나하나 끝낼 때마다 체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 기분과 간단하게 일기까지 작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아이폰 필수앱 11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애플을 구입하면 안드로이드보다 어렵고 어떤 어플을 설치를 해야 할 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