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먹어도 좋은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읽는 시간 4 분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 미스터 피자는 1990년 이대 1호점에서 시작해 2014년 피자 업계를 호령한 피자 브랜드입니다. 최근에는 여러 사건으로 인해 휘청휘청하고 있지만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다른 브랜드 피자에 비해 담백한 피자가 주 메뉴로 미스터 피자 인기 메뉴 추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5일 업데이트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1. 쉬림프 골드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쉬림프 골드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쉬림프 골드 피자는 매콤하고 통통한 통 새우가 아낌없이 올라가 탱글 탱글한 식감에 칠리 소스의 조합이 환상적인 피자입니다.

칠리 소스가 새우의 물리는 맛을 잘 잡아줘 먹어도 질리지 않아 미스터 피자는 곧 쉬림프 골드라는 공식이 성립하는 메뉴 중 하나 이기도 합니다.

2. 하프앤하프

미스터 피자 인기메뉴 추천 하프앤하프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하프앤하프는 통 새우가 가득한 쉬림프 골드와 베이컨이 큼직하게 들어간 포테이토 골드가 만난 메뉴입니다.

미스터 피자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들의 콜라보가 된 메뉴로 미스터 피자에서 가장 잘 팔리는 쉬림프 골드와 포테이토 골드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직원 추천

3. 포테이토 골드

포테이토 골드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포테이토 골드 피자입니다. 고소하게 구운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이 듬뿍 들어간 피자 메뉴이며, 거기에 사워 크림까지 더해 퍽퍽함을 잡았습니다.

가족과 시켜 먹기에 가장 무난하고, 탄산음료와 가장 잘 어울리는 피자이며 포골 이라는 애칭까지 가진 베스트셀러 메뉴이기도 합니다.

4. 콤비네이션

콤비네이션 피자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미스터 피자의 콤비네이션은 타 브랜드와 다르게 비주얼부터 정말 먹음직스럽고 토핑이 매우 풍부해 식감이 참 좋은 메뉴입니다. 콤비네이션 시킬 땐 꼭 치즈 크러스트로 변경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5. 햄벅한새우

햄벅한새우

치즈 햄버거와 마요 콘 새우의 환상적인 만남으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햄벅한새우 피자입니다.

BBQ 소스의 치즈 햄버거 토핑과 치즈 시즈닝을 뿌렸고 탱글 탱글한 마요 콘 새우 토핑의 사이좋은 반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는 피자이며 풍미가 가득한 비프와 프레쉬한 씨푸드를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관련글 :  식용꽃 종류 13가지 및 어울리는 요리법

6. 불고기

불고기

피자의 기본 바탕이 되는 메뉴는 바로 불고기 피자인데요. 불고기 피자가 맛있는 곳이라면 다른 피자도 맛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불고기 피자가 피자 브랜드 중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 피자로 한국식 불고기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서 고기의 씹히는 맛과 그윽한 숯불의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불고기 피자를 드실 땐 꼭 치즈 크러스트로 변경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더욱 맛있습니다.

7. 페퍼로니플러스

페퍼로니플러스

미스터 피자 인기 메뉴 추천 치즈 덕후라면 페퍼로니 플러스를 추천 드립니다. 페퍼로니와 깊은 풍미가 있는 에멘탈 치즈가 만나 더욱 풍성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인데요.

토핑이 매우 소박하지만 페퍼로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그만큼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8. 미스터트리오

미스터트리오

미스터 피자 추천 메뉴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 피자 30주년 기념으로 새로 나온 신 메뉴로 치블스와 새우 천왕, 포테이토 골드 3종 피자를 한 판에 모아 놓은 메뉴입니다.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먹을 땐 엣지를 꼭 골드로 변경해서 드시는 것이 제일 맛있고 사이드로 함께 스파게티나 윙을 시켜서 같이 드시면 꿀 조합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9. 쥬라기 맥앤치즈 피자

쥬라기 맥앤치즈 피자

미스터 피자 신 메뉴 쥬라기 맥앤치즈 피자입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 메뉴로 짭쪼름한 스팸과 베이컨, 매콤한 할라피뇨와 고소한 맥앤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평소 꾸덕한 맥앤 치즈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봐야 할 메뉴이지만 느끼하고 꾸덕한 식감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불호 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미스터 피자 메뉴 추천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피자는 레드 와인에 숙성 시킨 호주산 스테이크에 6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토핑 되어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레드 와인 숙성으로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고, 보코치니 치즈, 에멘탈 치즈,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 멜팅큐브치 즈, 리코타 치즈 6가지 치즈의 맛을 깊하게 느낄 수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마치며

미스터 피자에서 가장 잘 나가는 인기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미스터 피자는 3사 통신사 SKT, LG, KT 멤버십을 이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메뉴는 공식 홈페이지에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