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읽는 시간 2 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 일주일에 한 두번은 먹어주어야 직성이 풀리는데요. 떡볶이도 브랜드가 정말 많아 먹을때마다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많은 브랜드중 대세인 브랜드가 있었으니 오늘은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1. 가래떡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가래떡_떡볶이

떡볶이 브랜드에 떡볶이가 빠지면 섭하겠죠? 우리할매떡볶이의 간판 메뉴입니다. 가래떡으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가래떡 떡볶이는 1인분에 가래떡 3줄, 어묵, 삶은계란이 나오는데요. 배부르게 먹기에는 모자랄것 같은 양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포만감이 장난이 아니고 한입 가득 물 수 있는 가래떡의 크기와 쫄깃쫄깃함에 즐겁게 먹을 수 있습니다.

  • 가격 : 1인분 4,500원
관련글 :  이차돌 메뉴 추천 BEST 7 차돌의 정석

2. 한마리 통오징어튀김

한마리_통오징어_튀김

우리할매떡볶이의 특별한 메뉴인 한마리 통오징어튀김 입니다. 오징어튀김 일명 오튀와 떡볶이 국물의 조합은 설명이 필요없겠죠. 오징어 튀김만 즐기기엔 재미없을것 같으면 공갈만두와 치즈롤까스도 정말 맛있으니 추가하셔서 드셔보세요!

  • 가격 : 7,500원

[sc name=”gflix” ][/sc]

3. 치즈 국물 비빔밥

치즈_국물_비빔밥

떡볶이 브랜드다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떡볶이면 좀 곤란하겠죠? 우리할매떡볶이의 진정한 시그니처 메뉴는 치즈 국물 비빔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비빔밥, 치즈 비빔밥, 참치 비빔밥 세 가지 맛이 있지만 참치 비빔밥이 진리입니다. 밥, 김가루, 참치, 치즈 살짝 + 떡볶이 국물이 들어있는데 숟가락을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가격 : 4,000원

4. 순대

순대

순대가 빠질수는 없겠죠. 어떤 떡볶이 브랜드는 순대는 그냥 전체적으로 비슷한 맛을 보여줍니다. 특징을 꼽자면 전체적으로 간이 좀 잘 배어있고 야채가 들어있어서 쫄깃쫄깃하게 씹는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가격 : 4,000원
관련글 :  로제의 정석 배떡 메뉴 가격 추천 BEST 10

[sc name=”gflix” ][/sc]

5. 맛감자와 중국당면

맛감자와_중국당면

맛감자와 중국당면은 정식메뉴는 아닌데요. 떡볶이에 들어가는 토핑메뉴입니다. 맛감자는 잘 으깨서 떡을 다 먹고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고,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당면은 굳이 말이 필요 없겠죠?

  • 가격 : 맛감자 3000원 , 당면 1,000원

6. 가래떡 떡꼬치

가래떡_떡꼬치

가래떡 떡볶이가 유명한 우리할매떡볶이인 만큼 가래떡 떡꼬치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도톰한 가래떡에 튀김옷을 입히고 기름에 튀겨 양념 소스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머으면 정말 맛있는 가래떡 떡꼬치도 추천드립니다.

  • 가격 : 1,500원

마치며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우리할매떡볶이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활발하게 오픈하고 있는데요. 저렴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저도 자주 시켜먹고있어요. 오늘 저녁은 떡볶이 어떠신가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