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직원 추천

   읽는 시간 6 분

도미노 피자는 할인을 워낙 많이 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가 많아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피자 브랜드인데요. 메뉴가 워낙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을 시켜 먹어야 할 지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1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BEST 10

1. 블랙타이거 쉬림프

쉬림프

  • 가격 : 라지 기준 36,900원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첫 번째, 도미노 피자 최애 메뉴인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입니다. 큼직한 새우와 와규 크럼블을 한판에 먹을 수 있는 피자 메뉴인데요.

감자, 파인애플, 고기가 들어가고 고다치즈, 체다치즈, 까망베르 크림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4가지를 블랜딩해 호주산 와규를 크럼블 형태로 만들어 단짠단짠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도우는 씬 도우로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2. 베스트 콰트로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베스트 콰트로

  • 가격 : 라지 기준 36,900원

베스트 콰트로는 도미노에서 유명하고 인기 많은 4 가지 맛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블랙타이거 쉬림프,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싶고 2~3판을 주문하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콕 찝어 시키기 어려울 때 선택하기 좋은 피자이며 토핑 치즈를 더 추가해서 먹으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매콤하고 맛있는 죠스떡볶이 메뉴 추천 BEST 6

3. 블록버스터4

4 1

  • 가격 : 라지 기준 36,900원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블록버스터4도 베스트 콰트로랑 비슷하게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입니다. 스위스 취리히 스테이크 퐁듀, 캐나다 벤쿠버 화이트 크림 슈림프, 미국 루이지애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스페인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 등으로 4가지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습니다.

빨간 소스가 뿌려진 레온 스모키 비프 타파스는 매콤할 수가 있어 아이들이 먹기에는 힘들 수 있고 사이드디시로 몽블랑 크림 파스타랑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4.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스테이크 2

  • 가격 : 라지 기준 35,900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는 도미노 피자에서 베스트셀러 뮤네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가 올라간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스테이크에 아낌없이 토핑을 얹어주는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랍스터볼, 치즈블렌딩까지 올라가 있으며 주문 시 치즈블렌딩을 많이 뿌려 달라고 요청하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5. 슈퍼디럭스

1

  • 가격 : 라지 기준 28,900원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슈퍼디럭스는 누구나 사랑하는 기본 베이직 피자로 기본피자를 먹고 싶은데 토핑이 듬뿍 들어간 것을 원한다면 이 피자를 추천 드립니다.

콤비네이션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맵지 않고 치즈도 적당하며 토핑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맛있는 메뉴로 핫소스를 2 개정도 넓게 뿌려주면 피맥용으로도 완전 안성맞춤! 저도 이 피자를 먹을 때에는 꼭 맥주를 곁들여서 먹곤 한답니다.

6. 포테이토 피자

피자 1

  • 가격 : 라지 기준 27,900원

추천 도미노 피자 메뉴 가장 많이 팔린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와 베이컨 그리고 마요네즈의 환상적인 조합 약간은 느끼할 수 있지만 주문 시 핫소스를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담백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관련글 :  KFC 메뉴 추천 BEST 8, 할인 정보 알아보기

피자에 감자가 넉넉히 들어가지만 감자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 이 피자를 주문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7. 우리 고구마

고구마 피자

  • 가격 : 라지 기준 30,900원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우리 고구마 피자입니다. 고구마 큐브가 왕창 들어있고 베이컨과 불고기 토핑까지 더해져 피자의 토핑이 굉장히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는 피자 메뉴인데요.

고구마 무스도 뿌려져 있어 고구마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타 고구마 피자와 다르게 달달한 맛이 강하지 않고 불고기의 맛도 느껴지고 화이트 크림 소스 맛도 느껴지는 오묘한 조합의 피자입니다.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8. 크랩 립 하우스

립 하우스

  • 가격 : 라지 기준 34,900원

눈꽃처럼 사르르 녹는 크랩에 강렬한 맛을 가진 립 스테이크까지 올라간 크랩 립 하우스 피자는 프리미엄 피자로 저 피자 사진과 실제 피자 사진과 토핑도, 토핑의 양도 다 비슷합니다.

한 쪽은 크랩, 한 쪽은 고기가 메인인 하프앤하프 피자로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고기보다는 해산물 위주의 피자를 좋아하는데 해산물만 먹자니 조금 물릴 때 고기가 메인인 피자가 땡기는데 이 때 두 가지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크랩의 맛, 립 스테이크의 달달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9.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 가격 : 라지 기준 33,900원

카우보이 버터 치즈 소스로 완성된 미국 서부 정통 스테이크 피자로 풍성한 토핑이 매력적인 피자 메뉴로 처음에 먹기 전에는 버터 치즈 소스가 들어갔다고 해서 좀 짤 것 같았는데 먹어보니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간이 쎄지 않아 아이들도 부담 없이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버거 맛집 맘스터치 메뉴 추천 8가지

핫소스와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고 피자에 들어간 스테이크 고기는 굉장히 부드럽고 고기 크기도 커서 씹는 식감도 일품입니다.

10. 치킨 체다 더티 프라이즈

체다 더티 프라이즈

  • 가격 : 4,600원

웨지 감자와 케밥 치킨, 콰트로 치즈를 믹싱시켜 풍성한 맛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치킨 체다 더티 프라이즈 메뉴는 사이드 메뉴로 굉장히 인기가 좋은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오지치즈프라이보다 훨씬 더 맛있고 고기가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일품이며 베이컨도 들어있고 토마토도 들어있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배달 받았을 때 전자렌지 살짝 돌려 포크로 떠 먹으면 더욱 맛있고 따뜻하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미노 피자 할인

피자 할인

도미노 피자는 그냥 먹기엔 비싼 가격대이긴 하지만 그만큼 할인을 많이 하는 브랜드입니다. 통신 3 사 할인 외에도 회원 가입 시 20% 할인과 매니아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등급 별 20%, 30%,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 별로 차이가 있으며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크리스마스나 지구의 날 같은 특별한 행사 날은 한시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8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설명 드린 메뉴 이 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메뉴 확인을 하시고 취향에 맞는 피자를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