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손피자 메뉴 추천 BEST 7 정통 피자의 맛

   읽는 시간 4 분

요즘 피자 브랜드가 많아지면서 위에 올라가는 토핑 재료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죠. 그 중 정통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손으로 왕 푸짐하게 재료를 아낄줄 모르는 왕손피자는 어떤 메뉴가 유명한지 왕손피자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통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메뉴를 보고 주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왕손피자 메뉴 추천 BEST 7

1. 왕손콤비네이션

  • 가격 : 라지 기준 22,900원

피자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메뉴는 바로 콤비네이션인데요. 왕손피자의 콤비네이션은 토핑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통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도 피자를 처음 시켜보는 곳에서는 다른 메뉴 말고 콤비네이션을 먼저 먹어보는 편인데요. 제가 왕손피자에 빠진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콤비네이션입니다. 토핑도 토핑인데 옛날 피자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느끼하지 않고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소베페

왕손피자 메뉴 추천 소베페 피자

  • 가격 : 라지 기준 25,900원

소시지와 베이컨, 두툼한 페퍼로니가 토핑으로 잔뜩 올라간 소베페 피자는 고기를 좋아하시는 육식매니아들을 위한 피자 메뉴인데요.

관련글 :  BBQ 메뉴 추천 BEST 5

소시지와 베이컨을 밑에 깔고 페퍼로니 햄과 치즈를 완전히 덮은 메뉴로 짭짤한 맛이 일품인 메뉴입니다. 여기에는 파마산 치즈 가루를 추가해서 왕창 뿌려 먹어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핫소스를 뿌리게 되면 피자 본연의 맛을 망치게 되니 파마산 치즈가루만 뿌려서 갈릭소스와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화이트 고구마 무스

고구마 무스

  • 가격 : 라지 기준 22,900원

고구마의 맛을 최대로 끌어올려서 맛 볼 수 있는 화이트 고구마 무스 피자는 고구마 피자 매니아들을 위한 메뉴로 고구마의 달달함의 끝을 맛 볼 수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다른 피자 브랜드에 비해 고구마 무스 자체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치즈 양도 엄청 넉넉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요. 이 피자를 시킬 때에는 치즈크러스트를 무조건 추가해서 치즈의 담백함의 끝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왕손피자 메뉴이기도 합니다.

4. 불닭핫치킨

  • 가격 : 라지 기준 26,900원

매운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매운 피자만 먹는 매니아들을 위한 왕손피자 메뉴 추천 불닭핫치킨 피자 메뉴는 핫치킨과 할라피뇨, 그리고 불닭소스까지 아낌없이 넣어 만든 매운 맛의 끝판왕을 맛볼 수 있는 피자 메뉴입니다.

관련글 :  수제 버거 신세계 666버거 메뉴 추천 TOP 5

피자 토핑으로 할라피뇨가 푸짐하게 올라가 있는데요. 할라피뇨를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지만 매운 맛을 좋아하지만 할라피뇨 씹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불호일수도 있는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운 피자를 좋아하지만 할라피뇨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저는 할라피뇨는 골라내고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 보세요!

5. 체다왕손뚱베이컨

왕손피자 메뉴 추천 체다왕손뚱베이컨
  • 가격 : 라지 기준 25,900원

일반 베이컨 두께보다 3배가 더 두꺼운 베이컨과 체다치즈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체다왕손뚱베이컨 메뉴는 체다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먹어 봐야 할 피자인데요. 담백한 피자 치즈보다 짭조름한 체다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베이컨 두께도 두꺼워서 씹는 식감도 좋고 베이컨에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담백한 맛도 느낄 수 있어서 고기 피자를 먹는 듯한 느낌도 있었는데요. 자칫 느끼할 수도 있으니 핫소스는 무조건 뿌려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핫소스를 왕창 뿌려서 먹었더니 맛있었네요!

6. 치즈오븐스파게티

  • 가격 : 7,000원

피자를 먹을 때 스파게티가 빠지면 될까요? 왕손피자 메뉴 추천 치즈오븐스파게티는 치즈와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의 조합으로 절대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인데요.

관련글 :  디저트 맛집 할리스 메뉴 추천 BEST 10

양도 넉넉하고 치즈가 왕창 들어가 있어서 쭉쭉 늘어나기 때문에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극강으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여기에 피클 한 조각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스파게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기를 보니 지점마다 약간 밍밍하다는 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사이드콤보

피자를 드실 때 튀김류와 같이 드시는 분들 계신가요? 왕손피자에서는 사이드 메뉴로 튀김 모둠인 사이드 콤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크림치즈볼 2개+버팔로윙2개+치즈스틱2개+새우링2개+치킨텐더 2개 총 5가지의 메뉴를 한 메뉴로 사이드 콤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메뉴를 모아 놓았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다 따로 시키면 가격이 부담이 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5가지의 사이드 메뉴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왕손피자 메뉴 추천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왕손피자 크기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고 크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같은데요. 오늘 저녁으로 피자는 어떠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