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도시락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 5

   읽는 시간 2 분

스노우폭스는 돈의 속성 저자로 유명한 “김승호” 회장의 글로벌 외식그룹입니다. 2015년 한국에 진출해 서울과 강남등에서 10개 고급 스시 도시락 매장을 운영하면서 공격적으로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캘리포니아롤 맛집으로 통하는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5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TOP 5

1. 롤 콤보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롤 콤보

스노우폭스 입문자는 롤 콤보를 가장 먼저 먹어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스노우 폭스의 롤 메뉴는 스파이시, 크런치, 필라델피아, 새우 드래곤, 장어 드래곤, 연어 드래곤, 연어 그릴 드래곤, 와규 드래곤, 메가 새우 템푸라 롤등 이 외에도 롤 메뉴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 3가지를 모아 제공하는만큼 스노우폭스를 처음 접한다면 가장 무난한 롤 콤보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  유로코피자 메뉴 추천 BEST 5

[sc name=”gflix” ][/sc]

2. 오메가3 듬뿍 연어 샐러드

오메가 3 듬뿍 샐러드

스노우폭스 메뉴 추천 오메가3 듬뿍 연어 샐러드는 연어와 파프리카가 통째로 들어간 샐러드 메뉴 입니다. 달걀, 렌틸콩, 고구마, 각종 채소가 들어 있어 구성이 다양해서 좋습니다. 드레싱을 충분히 뿌려 먹을 수 있어 다이어트를 진행 하고 있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메뉴 입니다.

3. 필라델피아 롤

필라델피아 롤

스노우폭스의 베스트 셀러인 필라델피아 롤은 가볍게 한끼 먹기에 좋은 메뉴 입니다. 아보카도, 크림치즈, 연어가 들어가 간단하지만 알찬 구성으로 생각보다 3가지의 조합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메뉴로 간장소스와 와사비도 같이 제공되지만 롤만 먹는것이 더 괜찮은것 같습니다.

4. 통장어 덮밥

통장어 덮밥

장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통장어 덮밥 입니다. 달콤 짭짤한 장어와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 있어 제대로 단짠을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밥이 생각보다 많아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기력이 허하고 체력 보충이 필요할때 통장어 덮밥 어떨까요?

관련글 :  피자헛 추천 메뉴 BEST 6, 할인 방법까지 알아보자

[sc name=”gflix” ][/sc]

5. 더블 치즈 함박 스테이크

더블 치즈 함박 스테이크

더블 치즈 함박 스테이크는 알찬 구성으로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메뉴 입니다. 고구마, 브로콜리, 옥수수, 치즈를 얹은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가 있고 함박 스테이크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약간 매콤한 일본식 카레가 들어가 있어 아이들도 물리지 않고 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마치며

스노우 폭스는 제가 소개해드린 5가지 메뉴 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더 자세한 메뉴를 보고 싶다면 스노우폭스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