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기본 화장품 추천 앱 어플 TOP 6

   읽는 시간 3 분

” 뷰티의 기본 화장품 추천 앱 어플 TOP 6 ”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뷰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화장품 앱에도 관심이 많을텐데요. 화장품 어플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화장품의 성분과 후기,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참 유용한 어플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어플은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13일 업데이트

화장품 추천 앱 어플 TOP 6

1. 화해

화장품 추천 앱 화해

화장품 앱 추천 화해 어플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화장품 성분 어플입니다. 매일 쓰고 바르는 화장품의 성분을 알려주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화장품의 모든 성분과 유해 성분 그리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체크해주니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 샴푸, 바디 워시 등의 성분이 궁금할 때 참 유용합니다.

관련글 :  최고의 성능을 위한 안드로이드 최적화 어플 TOP 10

2. 글로우픽화장품 어플 글로우픽

화장품 추천 어플 글로우픽은 화장품을 쇼핑하기 전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실 구매자들의 후기를 확인할 때 강점이 있는 어플로 솔직한 리뷰가 많아 믿을 만 합니다.

악플을 남겨도 돌아오는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꾸밈 없이 솔직한 리뷰가 많이 올라오며 요즘 화장품 랭킹부터 내 취향에 맞는 인생템까지 자세히 분석을 해주고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3. 잼페이스

잼페이스

화장품 추천 앱 잼페이스는 퍼스널 컬러 진단에 강점을 지닌 어플입니다. 화장품 사러 가기 전에 꼭 써봐야 하는 앱으로 유명해서 입 소문이 나있는 어플 중 하나인데요. 앱으로 간단하게 퍼스널컬러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방법이 쉽고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퍼스널 컬러 진단은 물론 어떤 피부를 가지고 있는지 건성, 중성, 복합성 등 피부에 맞는 피부 타입을 선택하고 여드름, 모공, 홍조 등 평소에 고민 되는 부분에 대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간편하게 보내는 모바일 팩스 어플 5가지

4. 언니의 파우치

언니의 파우치

화장품 추천 앱 즐거운 뷰티 언니의 파우치 입니다. 언니들의 솔직한 리뷰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화장품 앱 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공유하고 리뷰와 별점을 달고 이를 바탕으로 순위를 매기는 어플로 어플 내에서 제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다른 어플들과의 차이점으로는 커뮤니티 중심으로 정보를 주고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주고받을 수 있는 게시판이 있어 뷰티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질문하고 답변할 수 있습니다.

5. 스킨큐어

스킨큐어

화장품 추천 앱 스킨큐어 어플은 천연 화장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리는 화장품 어플 입니다. 착한 성분과 자연주의 화장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 어플로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100% 환불을 보증해 요즘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관련글 :  손상된 MP4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또한, 구매하기 전 샘플 체험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제공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적립금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화장품 구매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이 어플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6. 찍검

찍검

화장품 리뷰 어플 찍검은 궁금한 화장품 정보를 찍어서 검색하는 어플로 궁금한 화장품을 일일히 검색을 안 해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출석을 하면 포인트도 쌓이고 이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을 할 수 있으며 현재 세일 중인 제품부터 추천템까지 한 눈에 확인을 할 수 있으니 편하게 쓸 수 있는 화장품 어플입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