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TOP 10

   읽는 시간 11 분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엄마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임신은 단순히 뱃속에 아기를 품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감정적 변화, 신체적 변화, 아기에 대한 끊임없는 걱정은 엄마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아이와 관련된 모든 것을 기억하는 것은 꽤나 힘드므로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앱스토어에는 출산까지 9개월간의 여정을 더 쉽게 만들어 줄 다양한 임신 어플들이 있습니다.

예비 엄마를 위한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TOP 10

1. Pregnancy+

엄마를 위한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Pregnancy

예비 엄마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을 찾고 계신가요? 다행히도 Pregnancy+ 앱은 산모들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앱은 건강 관리 팁, 주별 임신 관련 기사, 전문가 조언을 제공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도 길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Pregnancy+ 앱의 가장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아기의 성장을 보여주는 인터랙티브한 맞춤형 3D 모델 기능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과일, 과자 또는 동물로 아기의 크기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지 않나요? 모유 수유, 음식, 쌍둥이, 운동 등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앱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피드도 있습니다. Pregnancy+ 앱은 아기의 주별 2D 및 3D 스캔을 제공하므로 편리하게 아기의 발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사진을 업로드하여 나만의 일기를 꾸미고 매일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추억을 펜으로 적을 수 있습니다. 이 앱에서 제공하는 다른 기능으로는 임신 예정일 계산기, 임신 달력, 병원 가방 플래너, 할 일 및 쇼핑 목록, 출산 계획 등이 있습니다. 또한 Pregnancy+를 사용하면 앱에서 제안하는 태명 중에서 아이에게 딱 맞는 이름을 찾고 즐겨찾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베이비센터 임신 추적기

임신 추적기

가장 큰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 중 하나가 설계한 베이비센터 임신 추적기 앱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간 임신 추적기, 진통 타이머, 발차기 카운터, 종합적인 독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태동 사진을 타임랩스로 만들고, 아기 이름을 검색하고, 다양한 임신 단계를 설명하는 여러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베이비센터 임신 트래커의 ‘안전한가요?’ 기능은 임신 중에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 음식, 신체 활동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품이나 활동의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앱에서 안전한 경우 녹색 신호를, 위험성이 있는 경우 빨간색으로 경고를 표시해 줍니다. 또한 다른 임신부들과 다양한 게시판에 참여하여 경험을 공유하고, 질문하고,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임신 추적기를 사용하면 고위험 임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기사는 임신 중과 임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을 다룹니다. 또한, 아기가 태어나면 앱에서 육아 조언을 제공하여 자녀의 초기 시기를 안내합니다. 모유 수유, 기저귀 착용, 아기의 첫 목욕 등에 대한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해외 앱이다 보니 영어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관련글 :  최고로 만들어주는 가상성형 어플 추천 TOP 4

3. WebMD

WebMD

WebMD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의료 및 웰빙 정보 게시자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예비 부부에게 임신의 모든 단계를 안내하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앱의 콘텐츠 라이브러리에는 의사가 승인한 900개 이상의 기사, 동영상, 퀴즈, 팁, 체크리스트가 포함되어 있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WebMD의 체중 및 혈압 추적기, 킥 카운터, 수축 타이머를 사용하면 아이의 바이탈을 더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증상 추적기를 사용하면 증상의 빈도와 강도를 기록할 수 있으므로 향후 발생 시 각 증상의 유발 요인과 결과를 쉽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사에게 질문하기’ 섹션을 스크롤하여 다음 방문 시 의사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WebMD의 임신 추적기를 사용하면 아이를 추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놀라운 앱은 데이터를 기록하고 의사 방문, 요가 수업, 베이비 샤워 등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디지털 저널에 모든 경험, 추억 또는 아기 이름을 적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앱을 사용하여 직관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매주 신체 변화와 아기의 성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4. 글로우 너처

너처

글로우 너처는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예비 엄마를 위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임신 추적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앱에서 제공하는 설정을 자신과 아기의 선호도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빠져들고 출산을 준비할 때 가장 많이 접할 수있는 모든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은 상세한 차트와 직관적인 증상 추적기를 제공하므로 아기의 성장과 건강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임신 증상, 복용 중인 약, 몸무게 등의 의료 데이터를 결합하여 PDF로 자신에게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임신 기간별 임신 트래커는 변화를 기록하고 다음 단계를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 앱은 사용자에게 산후 및 유산 지원 기능도 제공합니다.

모든 상점에서 제품을 추가하거나 다른 레지스트리를 한 곳에서 모두 연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괄적 인 아기 레지스트리 도구가 제공됩니다. 또한, 글로우 너처를 사용하면 의사 예약 및 처방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Flo

Flo

Flo는 ISO 27001 인증을 받은 최초의 생리 및 배란 추적 앱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료 기관과 협력하여 의료 전문가들이 큐레이팅한 어플 입니다. 이 앱은 생리 시작일, 총 기간, 가임 기간, 가장 생산적인 배란일, 생리량, 생리통 증상, 피임법 등을 완벽하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70개 이상의 생리 증상과 활동을 기록하여 신체, 생리 주기 및 호르몬에 대한 정확한 AI 예측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수면 분석과 꿀잠을 위한 수면 어플 TOP 10

임신을 원하지만 임신하기 가장 좋은 시기에 대해 혼란스러우신가요? 이런 경우라면 Flo가 아주 좋은 방법 입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가장 임신하기 좋은 날을 파악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임신 후에는 Flo의 임신 모드를 사용하여 더 많은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녀의 성장에 대한 주간 업데이트, 예정일 추적, 카운트다운, 신생아 관리에 대한 기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lo의 최고의 기능 중 하나는 익명으로 거대한 여성 커뮤니티와 친밀한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비밀 채팅입니다. 또한, 매월 상세한 건강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어 빠른 시일 내에 의료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6. Expectful

임신 불안증이 정신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Expectful 앱이 여러분을 도와줄 것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로 잘 알려진 Expectful은 임신 추적기 역할과 함께 정신 건강에도 중점을 둡니다. 이 앱은 임신 단계부터 임신 기간, 그리고 아이가 태어난 첫해까지 전체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Expectful은 임신 전후의 다양한 단계에 맞게 맞춤화된 주별 명상을 통해 영양을 공급합니다. 불임, 최면 출산, 모유 수유, 엄마의 의무 등에 관한 다양한 온디맨드 가이드와 다운로드하기 쉬운 가이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뷰를 보거나 다른 여성들이 공유한 실제 이야기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7. 더 범프

범프

더 범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매주 아이의 성장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기의 신체 성장을 채소나 과일 모양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주마다 임신 다음 주에 경험할 수 있는 증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비 엄마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과 임신과 관련된 잘못된 상식에 대한 동영상을 보거나 피드를 읽어보세요. 또한 아기방 디자인부터 임부복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팁과 제안도 많이 있습니다. 9개월 동안 성장하는 배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추억으로 간직하세요.

또한, 더 범프 앱은 매일 해야 할 일을 기억해야 하는 부담을 덜어줍니다. 할 일 캘린더 옵션을 사용하여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중요한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다른 예비 엄마들의 커뮤니티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나 혼란스러울 때 언제든지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8. 하이대디

하이대디는 예비 아빠를 위해 설계된 강력한 앱입니다. 네, 제대로 읽으셨습니다. 임신은 부부가 함께 공유하는 아름다운 시기이므로 남성은 모든 경험을 (플라토닉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옳습니다. 하이대디 앱을 사용하면 파트너와 함께 이 여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태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진통이 시작될 때 도움이 되는 진통 카운터도 있습니다.

관련글 :  얼굴부터 몸매까지 보정이 되는 셀카 어플 추천 BEST 11

이 앱을 사용하면 아이의 성장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배우자의 기분을 파악할 수 있어 배우자의 모든 변덕에 쉽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웰빙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매주 메시지, 업데이트 및 팁을받습니다. 또한 하이대디는 아기의 크기와 몸무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9. WTE

wte

WTE는 세계에서 가장 탐나는 임신 및 육아 브랜드 중 하나로 빛을 발합니다. 따라서 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임신 추적기 앱은 놀라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앱 내에서 임신의 각 단계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는 수천 개의 기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임신 단계부터 신생아의 유아기까지 바로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주별 임신 트래커는 예정일을 기준으로 아기의 발달을 보여줍니다. 또한 맞춤화된 일일 팁을 통해 몸의 변화를 잘 이해하고 미리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건강 상태, 위치, 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커뮤니티 그룹과 문제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WTE 임신 앱에서 배란일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계산기는 지난 생리 데이터를 사용해 가장 가임력이 높은 날을 찾아 임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모유 수유, 수면, 아기 성장 등에 대한 여러 비디오를 찾을 수 있으므로 특히 첫 임신인 경우 개념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10. Ovia Pregnancy & Baby Tracker

Ovia Pregnancy

Ovia Pregnancy & Baby Tracker는 아기의 성장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채택합니다. 이 독특한 앱에는 매주 아기의 사실적인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뱃속’ 기능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과일, 채소, 페이스트리 등과 같은 물체와 비교하여 아기의 크기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제공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임신의 여러 단계에 대해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임신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있는 2000개 이상의 기사, 팁,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Ovia의 임신 및 아기 추적기의 조회 도구를 사용하여 식품 안전, 약물 및 증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임신 기간 동안의 일상과 진행 상황을 맞춤형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체중, 100가지 이상의 일반적인 증상, 수면, 정신 건강, 약물, 영양 및 피트니스에 대한 기록이 포함됩니다. 또한, 근처에 거주하거나 비슷한 증상을 겪고 있거나 같은 임신 기간에 있는 다른 임산부 커뮤니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궁금한 점을 공유하고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다른 여성과 마찬가지로 임신에 대해 설레고 긴장할 것입니다. 설렘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만, 여기에 소개된 최고의 아이폰 임신 준비 어플의 도움을 받으면 긴장을 확실히 피할 수 있습니다. 각 앱은 임신부터 태아기까지의 여정을 순조롭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rror: 저작권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