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 방법

   읽는 시간 3 분

아마존 프라임을 시청하고 싶지만 지역 제한으로 인해 시청할 수 없어 답답하신가요? 아마존은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제한합니다. 이 글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을 우회해 영화를 시청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미국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아마존 프라임 콘텐츠에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지역 제한 이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지역으로 제한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나 훌루와 같은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아마존은 콘텐츠에 지역 제한을 적용합니다. 즉, 특정 타이틀은 특정 국가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 거주하는 경우 미국 기반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지역 제한은 콘텐츠 제작자와 플랫폼이 설정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콘텐츠 라이선스를 보유한 국가의 사람들만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 9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 방법

좋아하는 아마존 프라임 콘텐츠를 시청하려고 하는데 해당 지역에서 시청할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아마존 프라임의 지역 제한을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VPN만 있으면 됩니다!

VPN이란 무엇인가요? VPN(가상 사설망)은 IP 주소를 변경하고 가상으로 다른 국가로 이전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실제로는 미국 밖에 있지만 아마존(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있는 것처럼 속일 수 있습니다. 복잡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1단계: VPN 선택

모든 VPN이 똑같지는 않습니다. 스트리밍을 이용할 때는 빠른 속도와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춘 평판이 좋은 VPN을 선택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아마존 프라임 및 기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콘텐츠 차단을 해제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VPN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제공하는 VPN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넷플릭스용 VPN을 사용하세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 우회는 물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포함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의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 9편

2단계: 계정 등록하기

대부분의 경우 안타깝게도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지역 제한을 차단 해제하려면 유료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무료 요금제로는 “브라우징 중 광고 차단” 및 “안전하고 비공개적으로 브라우징”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면 이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옵션인 “IP 변경”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기기에서 CVPN 앱 다운로드 및 실행하기

다음 단계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을 시청하는 데 사용하려는 기기에 VPN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VPN은 Mac, Windows,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스트리밍 액세스 모드 선택

대시보드에서 스트리밍 액세스 모드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목록에서 아마존 프라임 UK를 찾아 클릭합니다. 이제 아마존 프라임 지역 제한을 우회하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VPN을 사용하는 것이 합법인가요?
거주 국가와 현지 법률에 따라 다릅니다. VPN은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합법입니다.

관련글 :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액션 영화 9편

무료 VPN을 사용할 수 있나요?
시중에 수많은 무료 VPN이 있지만, 저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엇보다도, 무료 VPN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거나 다른 수상한 활동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무료 VPN은 유료 VPN보다 서버 수가 적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무료 VPN에는 사용량 제한이나 사용량 한도가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무료 VPN을 사용하는 것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나라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지역 제한을 우회하고 콘텐츠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빠르고 쉬운 가이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에 설명된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전 세계 어디에서든 좋아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국가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다면 넷플릭스 국가를 쉽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0 0 votes
Article Rating
구독하다
알림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
error: 저작권 보호정책
0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x